반드시 사와야 할 코스트코 추천 상품 BEST 10

   읽는 시간 6 분

미국 직수입 마켓인 코스트코는 엄청 큰 대형마트로 회원 카드가 있어야 구입 가능한 곳인데요. 쇼핑계의 헬게이트라고 불릴 정도로 살 것도 많고 종류가 많아 유명한 곳으로 처음 가 보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코스트코를 가면 반드시 사와야 할 코스트코 추천 상품 1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추천 상품 BEST 10

1. 유기농 곤드레 나물밥

곤드레밥
코스트코 추천 냉동 곤드레밥

1인 가구에게 유용한 유기농 곤드레 나물밥은 1봉지 씩 포장이 되어 있어서 꺼내 먹기도 간편하고 조리 방법도 굉장히 간편하기 때문에 귀찮을 때 한 끼 식사로 유용한데요. 하나의 봉지에 밥을 비벼 먹을 수 있는 양조간장까지 들어있기 때문에 밥 하기 귀찮을 때 하나 씩 꺼내서 비벼 드시면 좋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경우도 일반 간장을 넣고 비벼 줘도 잘 먹는다는 후기도 많고 무엇보다 유기농 재료이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

2.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

황금밥알 볶음밥
코스트코 추천 음식 황금밥알

계란 코팅을 입힌 볶음밥으로 불향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파기름으로 볶아내어 더욱 풍미가 깊어진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튀긴 마늘 슬라이스가 큼직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쌀도 청정 지리산과 섬진강이 기른 남원쌀로 만들었기 때문에 쌀 질도 좋고 냉동 밥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는 것 보다는 후라이팬을 달궈서 기름을 두르고 볶는 것이 더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냉동밥을 드실 때에는 전자렌지 보다는 후라이팬에 볶아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바로템 사이트 거래방법 사기방지 정리

3. 궁 명품 한상 한우 나주식 곰탕

명품 한상 한우 나주식 곰탕

맑고 진한 한우 채소 육수에 한우 사태살과 설깃살이 들어 있는 나주식 곰탕으로 살고기로 육수를 내서 뽀얀 국물이 아닌 맑은 국물이 특징입니다. 기호에 따라 대파나 당면, 소면 등을 추가로 넣어 먹으면 밖에서 사먹는 곰탕 부럽지 않을 정도로 맛이 좋은데요.

와사비 간장 소스가 동봉 되어 있기 때문에 이 소스에 국물에 있는 고기를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간단하게 소주 안주로도 괜찮은 나주식 곰탕! 코스트코 가면 한 박스는 쟁겨 놔야 할 제품입니다.

4. 백제 일월풍면 파곰탕면

일월풍면 파곰탕면
코스트코 추천간식 파곰탕면

진한 곰탕 국물과 쫄깃한 쌀 면발을 즐길 수 있는 파곰탕면은 국내산 건조 파블럭이 들어 있어 파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면 자체에 쌀 50%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굉장히 쫄깃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국수 종류입니다.

먹는 방법도 굉장히 간편한데요. 컵라면 끓이듯이 스프와 파 블럭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붓고 4분 후에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론 컵라면 보다는 영양가 있는 파곰탕면을 주로 먹곤 하는데요. 해장으로도 꽤 좋아서 쟁겨 놓고 먹는 편입니다.

5.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들기름 막국수
코스트코 추천 상품 들기름 막국수

메밀향과 들기름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코스트코 추천 상품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호불호 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면 요리 제품으로 1인분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고 소스와 면, 고명까지 모두 들어 있어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이건 사야해! 올리브영 추천템 TOP 8

묵은지나 열무 김치와 먹으면 조합이 끝내주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서 놀랬습니다. 저는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아직 들기름 막국수 입문 전이라면 꼭 이 제품으로 먼저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6. 미국산 양념 소불고기

양념 소불고기

코스트코 추천 상품으로 좋은 부드러운 육질의 초이스 등급 양념 소불고기는 명절이나 홈 파티 등 각종 행사에 메인 음식으로 놓기 괜찮으며 직접 배와 키위를 갈아 넣은 양념을 사용하여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주는 고기 메뉴입니다.

척롤과 척아이롤만 선별하여 만든 제품이며 단짠단짠의 맛이 굉장히 매력적이죠. 저도 코스트코 가면 꼭 하나 집어오는 제품인데 소분 해서 얼려 놓고 하나씩 해동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밥 반찬으로도 최고죠. 대파와 함께 꼬치로 구워 먹어도 맛있으니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7. 노르웨이 연어

코스트코 추천 상품

항공으로 직송되는 신선한 냉장 상태의 노르웨이산 대서양 연어로 껍질과 가시, 혈압육이 다 제거가 된 제품이기 때문에 연어 특유의 비린 맛이 없고 횟감이나 연어 장, 스테이크 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연어는 워낙 유명하죠. 가면 꼭 사와야 할 제품 중 1위이기도 하구요. 대량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소분해서 얼려놓고 스테이크로 구워 먹으면 훌륭한 한 끼 식사로도 괜찮으니 코스트코 가서 연어를 본다면 꼭 가져오시길 바랍니다.

8. 한우물 소고기잡채

소고기잡채

잡채는 먹고 싶지만 집에서 해 먹기 번거로울 때 코스트코 추천 상품 한우물 소고기 잡채만 있으면 고민 끝인데요. 7가지 고명과 참기름이 들어가 집에서 만든 잡채 맛을 느낄 수 있고 양도 풍부하기 때문에 넉넉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간장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소스를 사용했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잡채 맛을 느낄 수 있고 밥에 올려 먹으면 잡채 덮밥으로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간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게임 계정 거래 사기죄 성립 여부 및 처벌 방법

개인적으로 저는 잡채를 굉장히 좋아해서 몇 번 먹어 보았는데요. 집에서 한 것 보다는 조미료 맛이 나긴 하지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9. 구르메니피 오렌지주스

오렌지주스
코스트코 추천 상품 오렌지 주스

농축액이나 정제수, 설탕 등을 섞지 않고 100% 오렌지로만 만든 주스로 과일 산지로 유명한 남부 호주산 과일만 사용하고 산지와 제조 공장이 가까워 신선한 과일을 그대로 주스 원료로 활용했기 때문에 풍부한 과실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1리터 3병 묶음으로 14,000원대로 구입이 가능하고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오렌지 과육 그대로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먹어야 할 주스이며 저 또한 오렌지 주스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가면 꼭 사오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10. 초간편 백년육수

백년육수

국이나 탕, 찌개를 끓일 때 굳이 육수를 내지 않아도 되는 초간편 백년육수는  코스트코 추천 상품으로 무조건 꼭 사야 하는데요. 멸치와 다시마, 무 등 10가지 이상의 자연 원료로 만들었으며 합성보존료, 합성 착향료, L-글루탐산 나트륨을 넣지 않았기 때문에 깊고 자연스러운 맛을 냅니다.

사실 코인 육수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저는 이 제품만 쓰는데 다른 제품에 비해 국을 끓일 때 맛이 깊고 풍미도 더하기 때문에 다른 제품은 사용하지 않고 꼭 이 제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맛도 좋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코스트코 추천 상품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 위주로 선정해보았으니 쇼핑 할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