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거상 반자사 사냥터 및 세팅 가이드

   읽는 시간 5 분

거상 반자사란 죽지 않는 스펙의 돈이 되는 사냥터에 가서 몬스터를 한번 클릭해주면 자동으로 사냥 한다고해서 반자동사냥을 줄여서 반자사라고 말합니다. 초보들을 위한 기마궁수 반자사 가이드를 시작하기에 앞서 명심할것은 기궁반자사는 주력이 아닌 부계정이므로 너무 과도한 투자는 하지말되 사냥터를 선정해서 최고의 효율을 보이는데서 사냥하면 됩니다.

거상 반자사 정리 세팅 가이드

거상 반자사용 기마궁수

거상은 기본적으로 같은 명의의 주민번호 계정 3개를 만들 수 있고 또한, 거상이 깔린 폴더를 통째로 복사해서 복사본을 2개 이상 만들면 각 각 그걸 이용해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해 거상을 또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필수 반자사 세팅 방법 

  1. 무조건 중국 남자로 시작한다. ( 승전기념주화 및 제갈공명 필수 ) 전직시 신체강화
  2. 용병 조합은 제갈공명, 치유사, 나머지는 기마궁수로 전부 채운다.
  3. 힐러는 제갈공명과 치유사로 충분하지만 안정성에 따라 추가할 수 있다.
  4. 본캐 1차전직 필수.

반자사 세팅의 핵심은 과금을하는것이 아닌 무과금으로 고로 전투퀘스트는 3번까지 모두 진행하고 모든 용병조합을 갖춰야 합니다. ( 복상시 퀘스트 완료시 제갈공명 지급 ) 전투퀘스트 진행을 못했다면 짭호선 인형으로 일퀘 및 레벨업을 해도 상관없다.

관련글 :  여자친구와 할만한 커플 게임 추천 TOP 10

여기까지 진행했다면 본캐 1차 전직도 완료되고 기마궁수와 제갈공명의 레벨은 156 ~ 157 그 쯤 어딘가에 있을 것이다.

제갈공명과 치유사 필수 이유?

치유사는 무과금이 뽑을 수 있는 반자사 용병 중 가장 성능이 좋습니다. 자국 힐러 하나 사서 100렙을 찍고 전직 하던지 저렙 힐러 아무거나 사서 전직시키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 중국은 수도승 ) 제갈공명이 없을시에는 캐쉬템인 신선단약을 기간제로 먹어야하기 때문에 과금을 해야한다는 것 자체가 반자사가 의미가 없겠죠?

  • 치유사 전직 : 인도 ” 카주라호 ” 훈련소에서 100레벨 용병을 전직합니다.

” 거상 반자사 필수 장수 제갈공명 고유스킬 지혜 ”

기마궁수 스텟

기마궁수의 데미지는 힘에 영향을 받아 기본적으로 사냥하는 반자사 사냥터에 맞춰서 힘과 체를 찍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기궁반자사의 종결 사냥터는 대부분 선조석 노가다인데, 조선 선조석은 고쌍에 금가락찌만 끼어도 힘 550에 체력 1300정도면 안죽고 잘 잡습니다.

하지만, 대만 선조석은 풀태셋에 매의눈 고쌍 그리고 피 3천에 올힘을 하기 때문에 선조석에 따라 난이도가 매우 다릅니다.어디서 사냥을 진행해야 할 지 잘 모르겠다면 기본적으로 체력은 1000 이상은 찍어주고 힘을 300까지 찍어준 뒤 여러 사냥터에 비벼보면서 몹이 한방에 죽는지와 기궁이 안죽는지를 체크하며 스텟을 맞춰주면 됩니다.

  • 팁 : 마법 불화살의 경우 본캐 의복의 공격력에 따라 효과도 같이 적용 받습니다. ( 공격력 20당 마법 불화살 데미지 100 정도 상승 )
관련글 :  앨런 웨이크2 최고의 모드 12가지

기마궁수 템 선정

  1. 모든 기마궁수에 쌍금가락지를 끼워줍니다. ( 더 높은 반지는 필요없음 )
  2. 무기는 고급환궁이나 고급쌍인궁을 끼워줍니다.
  3. 방어구는 비호갑옷, 비호투구가 있다면 끼워주고 없으면 아무거나 입혀줘도 됩니다.

무기는 고급환궁 -> 고급쌍인궁 -> 매의눈 고쌍순 순으로 좋습니다. 매의눈이 좋은 이유로는 사정거리가 +2 되기 때문인데 이게 수준 높은 반자사 사냥터로 갈수록 필수 사항입니다.

  • 매의눈 제작방법 : 매의눈 주술비법 + 고쌍 적정돌 5개 + 용맹의 증표 5개

이 정도 스펙으로 계속 반자사를 돌려주면서 돈이 쌓이게 될텐데 추후 높은 사냥터로 가기 위해선 200짜리 기태셋 기궁이나 풀태셋 기궁으로 바꿔줘야 합니다. 기존 200밑에 있는 기궁은 판매를 하던지 반자사계정을 하나 더만들어서 넘겨도 됩니다.

” 거상 반자사 세팅 기마궁수 기태셋 ”

기태셋이란 기본 태황세트의 줄임말로 현재 국민셋으로 가격이 아주 저렴하면서도 능력치가 매우 좋습니다. 장갑, 요대, 신불 부위를 뜻하고 풀태셋은 기태셋 + 태황투구, 태황갑옷을 말합니다.

  • 기태셋 효과 : 힘300 민150 체150 지50 타저40 마저50
  • 풀태셋 효과 : 힘700 민250 체300 지150 타저140 마저100
관련글 :  인슈라오디드 장비 강화 업그레이드 방법

그 외에 수호부로 사냥속도를 올릴 수 있지만 선택사항입니다. 불의 정령이 있을시 기궁의 데미지가 올라가지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거상 반자사 사냥터

기궁 반자사 사냥터 선정은 기궁의 데미지와 몹을 잡을 시 컨트롤 없이 잡을 수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정해집니다. 예를들어 계림에 들어갔는데 석사자 상대로 계속 죽으면 낮은 사냥터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 반자사 사냥터의 각 몬스터들이 드랍하는 아이템이 공급이 많다보니 가격 변동이 심하기 때문에 미리 거리니닷컴 육의전을 통해 시세를 보고 노가다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초보 반자사 사냥터 ( 노템 )

  1. 적고적 : 녹돌, 하급정수, 뼈바늘(상재)
  2. 바다거북이 : 낡은환궁
  3. 독지네 : 낡은 쌍인궁

중수 반자사 사냥터 ( 고환 혹은 금가락지 )

  1. 대장반달곰 : 녹돌, 중정
  2. 천구 : 녹정, 중정
  3. 눈코끼리 : 녹돌, 중정, 피묻은상아
  4. 현령장로 : 낡은제석천범종 등

고수 반자사 사냥터 ( 최소 기태셋 )

  1. 석사자 : 선조의 영혼석 (조선)
  2. 얼어붙은 병사 : 선조의 영혼석 (중국)
  3. 거대수 : 신목의씨앗, 하정

매의눈 고쌍 풀태셋 기궁 사냥터 

  1. 유령코끼리 : 중정, 유령코끼리 상아
  2. 유령해적선장 : 해골뼈조각, 상재템
  3. 기문광신도 : 음양의거울, 중정
  4. 친위대 : 깨진화살촉
  5. 이무기 : 유명계석, 상급정수
  6. 야만창병 : 선조의 영혼석 ( 대만 )
  7. 이시지츠산 3층 : 선조의 영혼석 ( 일본 )
  8. 염라대왕 : 유명계석, 오연자총, 상급정수, 낡은장신포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