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음 카메라 어플 모음 TOP 5 많이 쓰는 어플 위주

   읽는 시간 3 분

조용한 상황에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 상황이 올 때 다들 어떻게 찍으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갤럭시 기본 카메라를 쓰는데 스피커를 손으로 막고 찍지만 찰칵 소리는 막을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한 상황에서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 촬영시 소리가 나도록 하지 않게 무음 카메라 어플 모음 5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음 카메라 어플 모음 TOP 5

1. SNOW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무음 카메라 어플 스노우

2030 사이에서 유명한 카메라 어플이죠. 바로 SNOW 카메라 어플인데요. 무음으로 사진을 찍는 것은 물론 여러가지 AI 필터부터 글리터 필터까지 다양한 이모지가 많기 때문에 사랑스럽고 재밌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진을 찍을 때 소리가 나지 않아 중요한 업무 처리를 하거나 조용한 상황에서 사진을 찍을 때 아무 필터 없이 무 필터로 사진을 찍으면 되는데요. 자동 저장이 되지 않으니 사진을 찍은 후에는 무조건 저장 버튼을 눌러야 하는 것이 팁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자주 쓰고 있는 어플 중 하나이네요.

관련글 :  쉽게 알아보는 무료 VPN 우회 어플 추천 TOP 8

2.  SODA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무음 카메라 어플 추천 소다

젊은 분들 사이에서 스노우 다음으로 많이 쓰는 어플이죠. 바로 소다 어플인데요. 소다 역시 사진을 찍을 때 무음으로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조용한 상황에서 사진을 찍어야 할 때 쓰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소다의 경우 메이크업을 사진으로 씌워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쌩얼이어도 부담 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저 또한 자주 손이 가능 앱 중 하나인데요. 무음카메라로 중요한 사진을 찍어야 한다면 소다 어플도 괜찮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처음 까는 분들이라면 워터마크를 꼭 없앤 후 사용하세요!

3. 무음카메라 ( 구글 플레이 )

갤럭시 무음카메라 어플을 찾고 있다면, 그리고 고화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음 카메라 앱을 찾고 있다면 이 어플을 추천 드리는데요. 자는 모습의 아기 사진을 찍거나 반려견의 자연스러운 표정을 찍고 싶은데 셔터 소리 때문에 곤란한 경우에는 이 어플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 TOP 10

고화질은 물론 고속 연사와 타이머 촬영, 줌, 자동 초점까지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며 색채 효과 및 장면 선택, 화이트 밸런스까지 모두 다 갖춘 어플입니다. 내가 사진을 어디서 찍었는지 모를 경우를 대비하여 사진의 위치 정보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아이폰의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안드로이드만 제공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미라카메라 ( 앱스토어 )

아이폰 무음 카메라 어플 미라카메라는 아이폰 전용 어플이며 타이머 촬영 및 시간 날짜 표시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손 떨림 방지까지 다 가능하기 때문에 무음으로 찍어도 흔들리지 않고 찍을 수 있는데요.

제일 좋은 장점은 비밀앨범 기능이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고 슬로우 모션 비디오 촬영 및 다양한 화질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어디서 찍는 지 위치 표시까지 다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라카메라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작심삼일 이제 그만 습관 어플 추천 TOP 11

5. 무음셔터 ( 구글플레이 )

무음카메라 어플 추천 무음셔터 어플은 무음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동영상 촬영까지 가능한 어플인데요. 사진 촬영 시 원하는 해상도로 다양하게 찍을 수 있고 저장을 할 수 있어서 해상도에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앱입니다.

귀여운 아기 사진이나 독서실이나 강의실 등 조용한 곳에서 사진을 찍어야 할 때 사용하면 좋은 앱으로 소리 없이 사진을 찍는 어플의 경우 불법적으로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는 점 참고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무음 카메라 어플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음 카메라 어플의 경우에는 좋은 쪽으로 사용하면 좋지만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하면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며 꼭 필요한 순간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