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TOP 7

   읽는 시간 3 분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나요? 요즘엔 넷플릭스나 왓챠 같은 OTT 서비스도 활성화되어 있어서 쉽게 원하는 콘텐츠를 접할 수 있지만 유료라는 단점이 있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평소 보고 싶었던 애니메이션이 있다면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TOP 7

1. 애니라이프

무료 애니 사이트 애니라이프 홈페이지

다양한 애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애니라이프는 요일별 애니, 분기별 애니, TOP 20 애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있고 새로 나온 애니를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또, 1080P 화질을 제공하고 있는 몇 안되는 사이트 중 하나이기도 하죠.

관련글 :  시세 확인 필수 중고폰 구매 판매 사이트 8곳 추천

TV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은 빠르게 업로드 되지만 극장판이나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작품들은 빠르게 업로드 되지 않습니다.

2. 애니24 ( 무료 애니 사이트 )

애니24

애니24는 요일별로 업데이트 되는 애니를 빠르게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이 외에도 제휴 사이트인 툰코를 통해 웹툰을 제공하고 코티비씨를 통해 영화나 드라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IP외에는 접속이 불가능하니 VPN이나 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되겠습니다.

3. 모에니

모에니

광고 없는 깔끔한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모에니 입니다. 사이트 접속이 굉장히 빠르고 영상도 빠르게 나와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일별 애니는 물론 2016년부터 2022년까지 출시된 애니들이 분기별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상당한 자료량을 자랑하는 사이트로 일단 업로드된 애니는 전 시리즈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옛날 작품들은 거의 전멸되다싶이 찾아볼 수 없고 별도로 “신세계”라는 커뮤니티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60FPS로 스트리밍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당신이 찾던 무료 성격 테스트 모음 10가지

4. 애니위크 (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

애니위크

애니위크는 장르별로 애니가 잘 정리되어있어 검색하기에 용이한 사이트 입니다. 애니 영화는 물론 모든 애니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애니24 처럼 제휴 된 사이트를 통해 웹툰은 물론 드라마와 영화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Linkkf 애니 TV

Linkkf 애니 TV

광고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애니 보기 사이트 Linkkf 애니 TV 입니다. 사이트에 광고가 아예 없어 애니 감상에만 집중할 수 있는 사이트로 완결, 극장판, 16+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스마트폰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6. 라프텔

라프텔

국내 최대의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라프텔 입니다. 세상의 모든 애니를 고화질로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어떤 애니를 봐야할지 모르겠을 땐 덕후가 직접 엄선한 애니 명작들을 테마별로 모아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사이트 TOP 3

합법적인 애니메이션 사이트로 사이트가 내려갈 일 없이 감상할 수 있으며 신규 애니의 업데이트가 빨라 애니 덕후들 사이에선 인기가 높은 사이트 입니다. 광고를 보고 무료로 애니를 볼 수 있지만 멤버십을 결제해 이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무료 애니 사이트 처벌받나요?

무료 애니 사이트를 비롯 모든 불법 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단순 시청만으론 처벌받지 않습니다. ‘불법 성 촬영물’이나 ‘아동ㆍ청소년 착취물’임을 알면서 시청하였을 경우에 처벌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불법 성 촬영물’이란 카메라등이용촬영죄 제1항 또는 제2항의 촬영물 또는 복제물(자신의 신체를 직접 촬영한 경우를 포함)를 말합니다. 따라서 ‘불법 성 촬영물’이나 ‘아동ㆍ청소년 착취물’ 시청 외에 단순 사이트 접속만으로는 처벌받지 않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