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할 수 있는 캐리커쳐 어플 추천 5가지

   읽는 시간 3 분

요즘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그림을 그리고 사진을 찍고 포토샵을 하는 시대인데요. 가끔 셀카를 찍다 보면 포토샵 하는 것도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캐리커쳐로 변환 시켜서 카카오톡 프사를 해놓으면 좋은데요. 오늘은 사진을 캐리커쳐로 변환 시켜주는 캐리커쳐 어플 추천 5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리커쳐 어플 추천 TOP 5

1. 툰앱

캐리커쳐 어플
  • 툰앱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3일 무료 이용 후 1주 당 6,000원 / 1년 48,000원 지불

툰앱 캐리커쳐 어플은 한번의 클릭으로 사진을 만화로 변경할 수 있는 앱 입니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필터를 제공하며 ai 그림도 그려주기 때문에 요즘 같은 스마트한 시대에는 필수 어플인데요.

만화 사진 편집은 물론 배경도 만화 배경으로 바꿀 수 있고 캐리커쳐의 상징 빅 헤드 필터도 끼울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영상 편집 앱 어플 추천 TOP 15

단,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가격은 주당 6,000원 1년에 48,000원을 지불해야 하며 현재 3일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 ToonArt

캐리커쳐 어플 ToonArt

AI 기술로 내 사진을 만화로 만들어주는 ToonArt 어플은 애니메이션, 캐리커쳐, 만화 같은 사진으로 만들어 주는 신기한 어플입니다. 카메라 필터도 있어서 다양하게 찍을 수 있고 3D만화에 나오는 아바타로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뷰티 효과도 있어서 메이크업 및 필터 등 다양한 기능이 있고 100개 이상의 캐리커쳐 필터를 제공하고 있으니 안 써볼 이유가 없겠죠!

단, 해외에서 만든 어플인만큼 저는 렉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모멘트캠

모멘트캠

사진에 있는 나의 표정과 감정을 만화로 그릴 수 있는 모멘트캠 어플은 귀엽고 유머러스한 만화와 움직이는 스티커로 만들 수 있는 어플입니다.

관련글 :  새로운 이성과 대화하는 만남 어플 추천 BEST 10

수 천 개의 캐리커쳐들이 특별한 기념일, 문화에 따라 매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생생함도 느낄 수 있고 즐거움을 배로 느끼려면 나의 감정을 윙크나 웃음, 제스쳐로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내 사진의 얼굴 표정을 얼굴 편집 기능을 통해 바꿀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어플이 캐리커쳐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제일 만족도가 높았던 어플 같습니다. 즐겁게 사진을 꾸미고 싶다면 모멘트캠을 추천 드립니다.

4. 스케치 사진 메이커

사진 메이커

실시간 효과로 여러가지 예술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스케치 사진 메이커 어플은 스케치, 만화, 연필 드로잉, 그림, 오일, 수채화, 만화, 포스터, 연필 등 다양한 필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 여러 SNS에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하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필터가 다른 어플에 비해 고급진 느낌이 있기 때문에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는 분들은 이 어플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저도 가끔 쓰고 있는 어플이긴 한데 만족도가 높은 어플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2023년 최고의 운동 앱 추천 BEST 11

단점이라면 약간 아이콘이나 스티커가 유아틱 하다는 점이지만 이 정도는 감수하고 쓸만한 것 같네요!

5. ToonMe

ToonMe

셀카나 인물 사진을 만화로 멋지게 만들어주는 ToonMe 사진 어플은 자동 인공지능 AI가 빠르고 간편하게 사진을 만화 프로필로 만들어주는 어플입니다.

일반 캐리커쳐부터 재미있는 퍼니툰, 내 얼굴이 담긴 스티커까지 만들 수 있는데요. 유료앱이지만 현재 3일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체험 후 결제를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1년에 43,000원! 유료임에도 저렴하다고 생각이 드는 가격이네요. 저도 조만간 3일 무료체험을 해봐야겠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캐리커쳐 어플 추천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점점 AI가 업그레이드 되어가는 만큼 많은 어플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이런 그림 어플을 통해 내 사진을 변경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