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하는 장기 게임 사이트 BEST 5

   읽는 시간 2 분

무료로 하는 장기 게임 사이트 BEST 5 ” 예전부터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이 바로 바둑과 장기라고 했는데요. 실제로 장기와 바둑을 하려면 머리를 써야 하기 때문에 두뇌 회전이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장기 무료로 할 수 있는 사이트 소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기 게임 사이트 BEST 5

1. 넷마블 장기

장기 게임 사이트 넷마블 장기

장기 게임 사이트 첫 번째 바로 넷마블입니다. 넷마블 회원이라면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 가입 후 이용을 하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 할 때 장기 등급을 선택할 수 있는데, 초급/중급/고급 난이도로 나뉘어져 있어 내가 급수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대기 방도 있으니 직접 들어가서 게임 신청 후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  메이플 코디 시뮬 사이트 BEST 5

2. 한게임 장기

한게임 장기

온라인 장기 게임 사이트 한게임 장기 사이트입니다. 한게임 회원이면 무료로 게임 할 수 있고 만약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 가입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게임 장기도 넷마블 장기와 마찬가지로 급수를 초급/중급/고급 급수를 선택 후 게임 하시면 되고 컴퓨터와 하고 싶을 경우 혼자 두기를 선택한 후 인공지능과 대국 하는 룰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3. 모두의 장기

모두의 장기

온라인 장기 게임 모두의 장기는 웹사이트가 아닌 어플로 하는 방법인데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이 되니 편하게 침대에 누워서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어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오프라인 대전을 통해 친구나 연인, 가족들과 게임에서 만나서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실력 키우기를 원한다면 싱글 장기 게임이 있으니 인공 지능을 바탕으로 충분히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스트아크 유용한 사이트 모음 6가지

4. 피망 장기

피망 장기

장기 웹 사이트 추천 피망 장기입니다. 다른 장기에 비해 화질 및 그래픽이 선명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내 마음대로 배경 화면도 변경이 가능하며, 장기 알과 장기 판 변경도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 대국 하는 것을 관전하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으며 초보자들을 위해 장기에 대해 가이드도 설명 해 놓은 메뉴얼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엠게임 장기

엠게임 장기

장기 두는 사이느 추천 엠게임 장기는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요. 개그맨들의 녹음 된 재밌는 목소리를 들으면서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다른 장기 게임과 마찬가지로 관전 및 혼자 게임이 가능하며, 초보자들을 위해 장기 강좌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무료 온라인 테트리스 사이트 BEST 7

마무리

오늘은 무료 장기 게임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게임인 만큼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 인데요. 친구들과 함께 하면 재미는 배로 되니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