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사용하는 유튜브 광고 제거 앱 추천 4가지

   읽는 시간 2 분

유튜브를 보다 보면 굉장히 거슬리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광고입니다. 광고 없이 시청을 하고 싶지만 유료로 결제를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어플을 통해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광고가 거슬렸던 사용자들을 위해 오늘은 유튜브 광고 제거 앱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 앱 추천 4가지

1. Brave

Brave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어플인 Brave는 백그라운드 재생까지 가능한 어플로 광고 차단 및 유튜브 음악을 화면을 꺼도 들을 수 있도록 백그러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어플로 어플 내에서 유튜브 어플을 활성화 시키고 설정에 들어가서 백그라운드 오디오 활성화까지 시켜주면 음악을 핸드폰 화면을 꺼도 끊김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형 플레이인 PIP 모드까지 가능한데요.

관련글 :  안전하게 쓰는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 추천 4종

PIP 모드는 내가 다른 어플을 하면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모드이기 때문에 유튜브를 보면서 다른 어플까지 같이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Brave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2. ReVanced

유튜브 광고 제거 앱 추천

안드로이드 유튜브 광고 제거 앱 ReVanced 어플은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없이 동영상 광고 제거 및 홈 화면 광고 제거, 백그라운드 재생 및 소형 플레이, 영상 내 광고 간접 광고 스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안드로이드만 가능하며 설치 방법이 복잡한 점이 단점이지만 다른 어플에 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3. 클립다운

클립다운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아닌 원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며 모바일 유튜브 중간광고 제거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클립다운 어플 내에서 유튜브처럼 원하는 영상을 찾아서 시청할 수 있고 영상을 내려받아서 볼 수 있는데요. 다른 어플처럼 백그라운드 음악 재생은 되지 않지만 영상 시청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클립다운 어플 내에서 유튜브 콘텐츠를 찾아서 보시면 광고 없이 시청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글쓰기 어플 앱 추천 TOP 9

만약 음악 재생을 백그라운드로 듣고 싶다면 음원 추출로 음악을 다운 받는 방법이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4. FAB 광고차단기

FAB 광고차단기
유튜브 광고 제거 앱 추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어플을 다운 받으면 어느 사이트의 광고를 없앨 지 확인 문구가 뜨는데요. 구글이나 네이버, 빙, 다음, 야후 중 선택을 하면 되고 저는 구글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즐겨찾기 사이트 목록이 나오는데 여기서 유튜브만 선택해주면 되는데요.

백그라운드 음악 재생은 물론 광고 없는 영상 시청을 할 수 있으며 비교적 간단한 방법이니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유튜브 광고 제거 앱 추천 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어플이 있지만 비교적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 위주로 소개해보았으니 광고 없는 영상 시청을 원하신다면 위의 어플을 다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