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손해 달러 통장 추천 TOP 5

   읽는 시간 3 분

최근 달러의 가치가 급등하면서 시중은행의 달러 예치액이 5조원을 훌쩍 초과했을 정도로 재테크 상품으로 활용도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금리는 물론 환차익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달러 통장 추천 TOP 5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달러 통장 추천 TOP 5

1. 국민은행 – UP 외화정기예금

달러 통장 추천 국민은행 up 외화정기예금

달러 통장 추천 국민은행 UP 외화예금은 1개월 단위로 금리가 상승하는 계단식 금리 구조와 국민은행에서 해외송금 그리고 무역거래 등을 일정금액 이상 거래할 경우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외화예금 상품입니다.

계약기간은 6개월이며 가입금액은 1천불 이상으로 달러, 유로, 엔화 거래가 가능합니다. 중도인출시 1달러와 1엔 단위로 인출이 가능하며 계약기간 동안 3회중도 인출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  웹 그림판 사이트 무설치 무로그인

예금금리는 6개월 만기에 연 2.6%를 지급하며 대부분의 은행이 1% 중반인것을 감안하면 엄청나게 높은 수준입니다. 또한, 1만불 이상 혹은 0.1 % 10만불 이상 0.1% 우대하며 신용장을 개설할 시 연 0.1 % 우대하고 있습니다.

2. 신한은행 – Multiple 외화정기예금

신한은행 Mutiple 외화정기예금

달러 예금 통장 추천 신한은행 Multiple 외화정기예금은 이름에서 부터 알 수 있듯이 하나의 통장으로 달러, 유로화, 엔화, 홍콩 달러 등 10가지의 통화를 거래할 수 있으며 최대 999건의 정기예금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가입금액은 100달러부터 시작하며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60개월 이하 1일단위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달러 금리의 경우 7일미만은 2.87% 1개월 미만 2.9% 3개월 미만 3.08% 6개월 미만 3.69% 12개월 이상은 4.4%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본전 뽑을 수 있는 애플 워치 기능 꿀팁 6가지

3. KEB 하나은행 – 일달러외화적금

KEB하나은행 일달러 외화적금

달러 통장 추천 KEB 하나은행 일달러외화적금은 1달러부터 자유롭게 모으고 인출도 가능한 달러 전용 달러 예금 통장 입니다. 빠르게 거래를 해야 하는 환테크 통장 추천으로 가장 좋은 상품으로 판단됩니다.

1달러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월 최대 납입한도 1만달러 이하로 자유적립식으로 예치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후 1개월 이상 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가입기간은 6개월 입니다.

4. 우리은행 – 환율 CARE 외화 적립예금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

외화 계좌 추천 우리은행 환율 CARE 외화 적립예금은 1개월부터 36개월까지 월 단위로 가입이 가능한 달러 통장 입니다. 달러, 엔화, 유로화 등을 포함 11개 통화로 거래할 수 있으며 3개월에 3.4% 6개월에 4.06% 12개월에 4.3% 이자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2024년 센스있는 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

5. SC 은행 – 트리플외화예금

SC은행 트리플외화예금

달러 통장 추천 SC은행 트리플외화예금은 시중에 나와있는 다양한 외화 계좌 중에서도 가장 많은 17개의 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달러, 엔화, 유로화, 홍콩달러는 물론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등 다양한 통화를 제공하고 있어 외화 계좌 추천으로 가장 알맞다고 볼 수 있습니다.

100달러 이상 가입이 가능하고 계약기간은 1개월 이상 12개월 이내에서 일 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며 자유적립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이자 지급 방식이 다른 은행과는 틀린데, 만기일시지급과 만기이자복리식 중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시 50% 환율 우대를 적용받을 수 있고 2개월에 2.8% 3개월에 3.5% 6개월 이상 가입시 4% 대로 이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요시 바로 해지하더라도 원금과 약정이자를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최대 가입 금액은 10만달러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