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신세계 2022 크리스마스 주차 꿀팁 점등 시간

   읽는 시간 3 분

벌써 2022년 12월도 끝자락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하면 서울 명동 거리를 빼 놓을 수가 없는데요. 명동 신세계 백화점은 외곽 벽에 연말 느낌이 물씬 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외벽 점등을 해 놓았습니다. 점등 시간과 포토 스팟, 주차 꿀팁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 테니 꼭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2022 명동 신세계 크리스마스

1. 점등 시간

명동 신세계 점등 시간

명동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은 본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점등 기간은 2023년 1월 31일 까지 진행합니다. 신세계 본관 외벽과 신관과 본관 사잇길,  분수대에 점등을 하며 오후 17시부터 22시 30분까지 진행하지만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일몰 후 30분 뒤 점등 시작을 한다고 보시면 되며 화려한 불빛 사이 거닐면 연말 느낌 완전 받을 수 있답니다.

관련글 :  깨끗하게 옷장정리 하는 방법 BEST 7

2. 포토 스팟

스팟

회현 쇼핑 센터 1번 출구에서도 충분히 볼 수 있지만, 사진을 찍기에는 적합하지 않은데요. 쇼핑 센터 2번 출구에서 보시면 아주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매지컬 윈터 판타지는 현대 미술가 크리스트자나 윌리엄스가 작업했으며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총 3분 정도 상영되고 3분 마다 빠르게 자리가 빠져 회전률이 괜찮으니 줄 서서 기다렸다가 찍으시면 됩니다.

제가 찍을 때에는 아쉽게도..버스가 지나가서 버스 윗부분이 나오긴 했지만..진짜 빨려 들어 갈 것 같은 느낌은 잊을 수 없네요. 정말 최고입니다.

3. 주차 꿀팁

꿀팁

사실 서울에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버스를 타고 가자니 너무 춥고 차를 끌고 가자니 주차 걱정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였는데요.

관련글 :  호불호 안 갈리는 40대 남자 선물 추천 BEST 8

신세계 영업 시간 내에 방문을 할 경우에는 신세계 내 주차장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주차 비용이 만만치가 않은데요. 신세계 어플을 깔아서 차량 등록을 하면 매 달 무료 주차 3시간 쿠폰을 2장 주는데 이 쿠폰을 쓰시면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토요일 오후 9시 50분 정도였는데요. 이미 주차장이 닫혀있어서 저희는 근처 길거리에 잠깐 대놓고 빠르게 보고 왔답니다.

4. 명동 거리 가까운가?

거리

사실 크리스마스 외벽만 보고 가기엔 정말 아쉽죠. 바로 옆에 명동 거리가 있는데요. 걸어서 10분 정도면 명동 메인 거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굉장히 추워서 저는 메인 거리 가자마자 오뎅과 계란빵 등 주전부리를 먹었는데요. 역시 간만에 가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단, 외국인들 상대로 장사를 하다 보니 가격은 쫌 비싸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집 안에서 꽃가루 없애는 청소 방법 5가지 알아보자

마치며

오늘은 명동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외벽 크리스마스에 대해 꿀팁을 알려드렸는데요. 지금까지 코로나 때문에 2~3년 간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못 느껴보았는데 이번 기회에 정말 간만에 연말 느낌을 받고 왔답니다. 저처럼 화려한 네온사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최고입니다.

조금 빨리 방문하셔서 신세계 백화점 구경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점에 어떤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는지 미리 확인 후 방문하시면 더 좋겠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