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화장품 뷰티템 BEST 9

   읽는 시간 3 분

여권 파워 세계2위에 빛나는 대한민국. 그만큼 해외여행을 자주 다닌다는 소리겠죠? 코로나 시국도 끝났겠다 날도 좋고 해외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이라면 필독! 오늘은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화장품 뷰티템 BEST 9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화장품 BEST 9

1.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화장품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화장품 첫번째, 속건조까지 개선시켜 준다는 국민 수분크림의 끝판왕 키엘 수분크림은 너무나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사계절 내내 쓰기에 좋지만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과 겨울에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인데요. 건성피부를 가지신 분이나 속건조가 고민되는 분들이라면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수분크림입니다.

  • 가격 : 66$
관련글 :  중고폰 구매시 주의사항 체크리스트 5가지

2.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에스티로더 갈색병입니다. 촉촉한 수분 공급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잠을 제대로 못자도 푸석함 없는 피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높은 가격대가 유일한 단점으로 망설였다면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 가격 : 100ml x 2 253$

[sc name=”gflix” ][/sc]

3.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메이크업포에버

모공파우더로 유명한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파우더 입니다. 입자가 엄청 고와서 모공커버도 잘되고 피부를 뽀송하게 만들어주어 블러처리한것 같이 피부가 매끄러워집니다. 이 파우더도 국민 파우더라고 불리고 있죠.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가격 : 40$

4.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썬스크린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유브이

피부온도를 즉각적으로 -3도 까지 낮춰주는 쿨링효과 그리고 제품사용 직후 피부 표면의 피지량을 -21% 케어하며 SPF 50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지닌 썬크림입니다. 끈적이거나 밀림없이 메이크업 전후 사용이 가능한것이 장점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섞어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 가격 42$
관련글 :  인생에 도움이 되는 영어 명언 모음집 100가지

[sc name=”gflix” ][/sc]

5.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일명 “총알 립스틱” 으로도 불리는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은 다양한 텍스쳐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종일 맑고 촉촉하게 유지되는 맥 러스터 글래스 립스틱. 저렴하게 하나 장만해보는것 어떠실까요?

  • 가격 25$

6. 산타 마리아 노벨라 로즈 워터

산타 마리아 노벨라 로즈 워터

산타 마리아 노벨라 로즈 워터는 선물용으로 최고인 토너입니다. 1381년부터 만들어졌다는 로즈워터로 정말 역사가 깊은 화장품인데요. 호불호도 없고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무엇보다 선물용으로 병도 이쁘고 포장도 너무 고급지고 활용도가 다양해 선물받는 사람이 참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 가격 29$

[sc name=”gflix” ][/sc]

7.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

가볍고 촉촉한 매트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본연의 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모이스춰라이징 효과가 최대 10시간 동안 지속되는 리퀴드 립 입니다. 4가지 종류의 트렌디한 컬러가 있고 인생템으로 추천하는 사람이 많은 제품입니다.

  • 가격 30$
관련글 :  고민 끝! 인기 있는 청첩장 문구 추천 BEST 60

8. 맥 라이트풀 CC+ 코랄 그라스 틴티드 SPF 45

맥 라이트풀 CC

피부속과 겉부분을 아주 촉촉히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파운데이션이 들뜸없이 잘 먹고 유분감이 잘 느껴져 건성인 피부인 분들에게 조금 더 잘 맞는 제품입니다. 톤업효과는 없지만 피부의 겉면을 촉촉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광이 돌며 지금같이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면 딱 좋은 제품입니다.

  • 가격 28$

9. 유비데아 XL 크림 SPF 50 + 

유비데아 XL 크림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화장품 마지막, 민감하거나 건성피부가 쓸 경우 중독될 수 밖에 없는 유비데아 비비크림 제품입니다. 파우치에도 쏙 들어갈만한 일반 튜브형태의 파운데이션 크기로 겉면으로 도드라지는 특징은 없지만 비비크림에 대한 기능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것이 특징적이고 또한 피부위에 머무르는 느낌이 매우 촉촉하고 편한 제품으로 유비데아 선크림의 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가격 23.75$

마치며

이번 시간에는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화장품 BEST 9 를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 다니기 딱 좋은 계절이죠? 비행기길이 열린만큼 돌아오는길에 꿀템하나씩은 장만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