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치킨 만화 추천 BEST 22

   읽는 시간 14 분

대중적으로 알려진 만화 외에도 매니아층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만화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 오늘은 먼치킨 만화 추천 BEST 22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10월 25일 업데이트

먼치킨 만화 추천 BEST 22

1. 복수를 바라는 최강용사는, 어둠의 힘으로 섬멸무쌍한다.

먼치킨 만화 복수를 바라는 최강용사는 어둠의 힘으로 섬멸무쌍한다

  • 장르 : 다크판타지, 복수물, 라이트노벨, 19금 하드코어, 먼치킨
  • 작가 : 오노나타 마니마니

줄거리 – 마왕을 무찌르고 영웅이 된 전사 라울은 빅토리아 공주에게 배신 당하고 비극적으로 가족을 잃고 누명을 쓰고 처형된다. 그러나 그는 사랑하는 여신을 위협하기 위해 봉인된 어둠의 힘을 되찾고 빅토리아 공주와 자신을 고문하고 여동생을 죽인 반역자에게 복수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감상평 – 스토리 자체가 답답하지 않고 빠르게 전개되는 것이 장점인 만화라서 시원시원한 전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만화입니다.

2.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대하여

줄거리 – 어느 날, 미카미 사토루는 갑자기 나타나 목숨을 잃은 수수께끼의 남자에게 습격 당한다. 천문학적인 확률로 이세계로 환생 한다. 하지만 왠지 환생 같아 최강의 몬스터로 유명한 슬라임! “인정 못해?!”라고 말해도 낯선 동굴에서 즐거운 슬라임 생활을 하고 있지만… 천재급 드래곤 “폭풍룡 베루도라”를 만나면서 운명의 수레바퀴가 돌고 있다! 몬스터 환생 판타지, 시작!

감상평 – 액션이나 기술들이 잘 표현되어 있고 스토리 전반적으로 흥미롭지만 중간 중간 늘어지는 경향이 있지만 작화가 좋아서 끝까지 볼 수 있는 만화로 추천 드립니다.

3. 오버로드

오버로드

줄거리 – ” 게임 ” 위그드라실의 서비스 종료를 앞둔 날 밤, 길드 ” 아인즈 울 고운 ” 의 길드장이자 ” 나자릭 지하대분묘 ” 의 주인인 언데드 캐릭터 ” 모몬가 ” 는 게임의 종료와 동시에 자신의 아지트인 지하대분묘 전체가 이세계로 전이 하게 된 것을 깨닫게 된다. NPC 들은 자신의 의지를 가지고 움직이고 ” 모몬가 ” 는 더 이상 이것이 게임이 아니라 또 다른 세상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감상평 –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웹툰으로 애니도 방영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론 웹툰보단 소설이 더 재미있었지만 그림을 보면서 볼 수 있는 것은 만화이니 처음 접하는 분들은 만화로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리몬스터

리몬스터

  • 장르 : 라이트노벨, 몬스터 전생물, 이세계 판타지, 먼치킨
  • 작가 : 카네키루 코기츠네

줄거리 – 스토커의 칼에 찔린 후, 눈을 뜬 곳은 이세계였다. 문득 몸을 봤더니 녹색 피부에 예리하고 날카로운 검은 손톱.. 나는 아무래도 고블린이 되어버린 모양이다. 거기에 더해 먹으면 먹을수록 강해지는 ” 흡식능력 ” 으로 인해 순식간에 진화하게되고 좌우간 먹고 또 먹어주마!

관련글 :  여장 웹툰 추천 BEST 7 여장 남자 남장 여자

감상평 – 먼치킨 장르 중 유명한 장르이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스토리가 지루해지고 계속 끌어서 중도 하차 했던 만화..그러나 유명한 만큼 시간이 되는 분들은 읽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해골 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 중

해골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중

줄거리 – 눈을 떠 보니 어느새 MMORPG 캐릭터의 모습으로 이세계에 떨어지게 된 나는 그 모습이 겉은 갑옷, 속은 뼈로 되어있는 ” 해골기사 ” 였다. 눈에 띄지 않고 지내기로 다짐을 하지만 눈 앞에서 일어나는 악행을 도저히 참을 수 없는데..

감상평 – 스토리 중간 중간 코믹 요소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으며, 반전 요소도 섞여 있어서 흥미롭게 볼 수 있는 만화입니다.

6.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마술

  • 장르 : 이세계 전이, 게임빙의, 판타지, 하렘물, 먼치킨
  • 작가 : 무라사키 유키야

줄거리 – MMORPG 게임 크로스 레버리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 마왕 ” 이라고 불릴 정도로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하던 타쿠미는 어느 날 게임의 모습 그대로 이세계로 소환되어 버린다. 그 곳에는 ” 내가 소환했다 ” 라 우기는 소녀 두 명이 있었고 타쿠미는 최강의 마술사였지만 최악의 커뮤니케이션을 가지고 있는데.. 고민 끝에 나온 말은 ” 나는 디아블로.. 사람들이 마왕이라고 부르며 두려워 하는 자다 ”

감상평 – 주인공이 먼치킨이고 스토리에 코믹 요소가 있어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던 작품으로 킬링 타임용으로 추천 드리는 만화입니다.

7. 유녀전기

유녀전기

줄거리 – 엘리트 회사원이 다시 태어난 곳은 총과 마법이 존재하는 비과학적인 세계이자 이세계의 최전선. 그리고 그 몸은 어린 소녀였다.

감상평 – 환생물과 판타지 치고는 현대적인 요소가 들어 있기 때문에 더욱 몰입도가 좋았던 웹툰으로 현대적 요소가 들어있는 장르를 좋아한다면 꼭 읽어야 할 만화입니다.

8. 방패 용사 성공담

방패 용사 성공담

줄거리 – 세계를 망가뜨리는 재앙 ” 파도 ” 에 맞서 이세계의 사람들에게 용사로 소환되었지만, 무기를 쓸 수 없는 “방패의 용사” 임을 알게된 나오후미. 소환 직후부터 계속되는 푸대접과 오명에 절정으로 치닫게 되고, 마침내 주체할 수 없는 분노와 인간에게 깊은 불신에 홀로 이세계를 해쳐나가게 된다.

감상평 – 중간 중간 고구마 같은 답답함이 있지만 결국은 사이다 전개가 있어서 겨우 겨우 볼 수 있던 만화..인내심이 좋은 분이라면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9.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 MAX가 되었습니다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 MAX가 되었습니다

줄거리 – 회사의 노예로 살다가 결국 과로사하게 되어버린 아즈사. 여신의 도움으로 이세계에 불로불사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저번 생의 과오를 바로잡고 이번에는 반드시 슬로우 라이프를 만끽하려고 느긋하게 살던 마녀 아즈사인데, 소일거리로 약한 슬라임만을 잡은 지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 MAX가 되어버렸다?!

감상평 – 판타지와 일상, 코믹 장르를 같이 느끼고 싶은 분, 힐링하면서 보고 싶은 분에게 추천 드리는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론 주인공들이 귀여워서 흐뭇하게 볼 수 있던 작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10.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줄거리 – 한창 데스마치를 치르던 프로그래머 스즈키 이치로는 잠시 졸았다 깨어나 보니 듣도 보도 못한 이세계에 방치되게 되는데.. 혼란에 빠질 틈도 없이 생전 처음 보는 몬스터 대군이 다가오고.. 하늘에서는 유성우가 쏟아진다.

관련글 :  죽기전에 봐야할 인생 영화 추천 BEST 100

감상평 – 스토리 자체가 무겁다고 느껴질 수 있는 만화이지만 보다 보면 몰입도가 있어서 흥미 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니 기회가 되면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11. 실은 나, 최강이었다?

실은 나, 최강이었다

  • 장르 : 이세계 전생, 판타지, 추방, 착각
  • 작가 : 스미모리 아야

​줄거리 – 이세계로 전생 한 직후, 최약체로 인정되고 매 순간이 생명의 위기인 ” 하루토 ” 는 살기 위해 가지고 있는 마법 하나 만을 집요하리만치 연구하게 된다. ” 어 ? 뭔가 이 마법 너무 만능이야 ”

감상평 – 개인적으로는 주인공의 성격이 매력 있어서 봤던 작품으로 스토리도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게 읽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12. 전생 현자의 이세계 라이프

전생현자의 이세계 라이프

줄거리 – 악덕 기업에서 노예처럼 일하던 사노 유지는 일하던 중 갑자기 이세계로 소환된다. 이세계에서 그가 갖게 된 직업은 ” 테이머 ” 로 모험가가 되기도 어려워 천대 받는 직업이었다. 하지만, 우연히 동료가 된 슬라임 덕분에 대량의 마도서를 독파해 두 번째 직업인 ” 현자 ” 를 깨우치게 되고.. 압도적인 힘을 가지게 되지만 전혀 자신의 힘을 자각하지 못하는데..?

감상평 – 개인적으론 스토리 자체는 흥미가 있었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후반부로 갈 수록 재미가 없어진다는 평이 있으니 맛보기 먼저 본 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3.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

줄거리 – ​수학여행 중 버스 안에서 자고 있던 타카토는 같은 반 친구인 토모치카가 깨우는 바람에 잠에서 깨어나게 된다. 그런데..? 평소 보던 풍경과는 전혀 다른곳으로 바로 이세계였다. 이미 시간이 꽤 흘러 반 아이들은 능력을 부여 받아 모험을 떠났지만 각성하지 못한 타카토와 토코치카는 미끼로 남겨지게 된다. 손 쓸틈 없이 죽게 될 찰나 사실, 타카토는 이 세계의 기준으로는 측정할 수 없는 힘. ” 즉사능력 ” 을 가지고 있었다.

감상평 –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는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 드리는 작품. 그림체가 약간 아쉽긴 하지만 스토리 자체는 시원시원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4. 치유마법의 잘못된 사용법

치유마법의 잘못된 사용법

​줄거리 – 평범한 고등학생인 우사토는 집에 가는 길에 우연히 학생회장인 스즈네를 만나게 된다. 거기에 같은 반 친구인 카즈키와 함께 걸어가던 중 갑자기 나타난 마법진에 삼켜져 이세계로 전이하게 된다. 세 사람은 마왕으로부터 왕국을 구하기 위한 “용사” 로 소환된 것이지만 용사 적성을 가진 이는 스즈네와 카즈키뿐 우사토는 그저 휘말린 것이었는데.. 하지만, 우사토에게 치유 마법의 능력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며 상황은 급 반전 하게 된다.

감상평 – 워낙 인기가 많아 애니로 만든다는 소문도 있을 정도인데요. 스토리 자체는 가볍지만 탄탄하게 다듬어져 있기 때문에 이시계물을 자주 보는 분들이라면 꼭 봐야 하는 작품입니다.

15. 야생의 라스트보스가 나타났다!

야생의 라스트 보스가 나타났다

  • 장르 : 이세계 전이, 판타지, 게임빙의
  • 작가 : 파이어 헤드

줄거리 – 엑스게이트 라는 게임에서 탑랭커 ” 루파스 마팔 ” 을 키우고 있는 주인공은 게임 대륙을 최초로 통합하게 된다. 하지만, 게임의 재미를 위해 세력을 둘로 나누어 경쟁하기로 하고 결국 패배하게 된다. 다음 날 게임을 접속하는데 새로운 역할을 부여한다는 알람이 뜨게 되고 주인공은 결국 200년이 흐른 게임 세계 ” 루파스 마팔 ” 로 전이된다.

감상평 – 전반적인 내용이 진지하지만 중간 중간 코믹 요소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었던 작품으로 판타지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관련글 :  몰입감 쩌는 SF 영화 추천 BEST 20

16. 라이드 온 킹

라이드 온 킹

줄거리 – 국민의 끝없는 신임을 받는 푸르지아 왕국의 대통령 알렉산드르 푸르치노프. 그는 무술격투의 달인이자 무엇인가에 타는 것을 미친듯이 좋아하는 ” 탑승욕 ” 이 강한 사람이었다. 하지만, 어느 날 테러리스트의 습격을 받게 되고 가뿐히 처리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정신을 잃고 만다. 눈을 뜬 푸르치노프 앞에 펼쳐진 광경은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전혀 다른 세계였는데…!

감상평 – 정통 판타지물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봐야 할 웹툰입니다. 개인적으론 정통 판타지는 좋아하지 않아 끝까지 보진 못했네요.

17.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싶어서!

줄거리 – 암암리에 스토리에 개입하면서 실력을 보여주는 ” 어둠의 실력자 ” 를 동경하던 소년 시드. 이세계에서 전생한 그는 어둠의 실력자로서 암약한다는 ” 설정 ” 자체를 즐기고 있었는데.. 부하로 들어온 소녀들이 나를 진짜 어둠의 실력자라고 착각한다..

감상평 – 크게 선정적인 내용이 없어 불편함 없이 볼 수 있었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여 몰입도 높게 볼 수 있었던 웹툰 중 하나입니다.

18. 악역영애 레벨 99

악역영애 레벨 99

줄거리 – 여성향 RPG 게임을 플레이하던 나는 게임 세계의 ” 악역영애 유미엘라 ” 로 전생하게 된다. 이 캐릭터는 엔딩을 본 다음에 히든 보스로 재 등장하는 하이스펙 캐릭터로 학원에 입학할 때부터 마왕으로 의심 받게 되는데..?

19. 흑의 소환사

흑의 소환사

  • 장르 : 이세계 전생, 판타지
  • 작가 : 마요이 도후

줄거리 – 난생 처음 보는 곳에서 눈을 뜬 남자는 여기가 어디인지 누구인지 전혀 기억하지 못했다. 가이드 역할을 하는 자에게 물어보니 이세계로 전생할 권리를 얻은 자신이 이전 삶의 기억과 전부 맞바꾸어 레어 스킬을 획득해 소환사로 전생 했다고 하는데.. 어쩌다 보니 이세계의 여신 메르피나까지 부하로 두게 되었다..?

20. 내 집이 마력 스팟이었던 건 ~살고 있는 것만으로 세계최강~

내 집이 마력스팟이었던건

  • 장르 : 이세계 전이, 판타지
  • 작가 : 아마우이 시로이치

줄거리 – 집이세 느긋하게 지내는 것 만으로 세계 최강의 지름길이다. 우리 집은 세계 유수의 마력 스팟이었던 것 같다. 그걸 노린 놈들 때문에 이세계로 소환되게 되고 다만, 그런 곳에 수 십 년간 살고 있던 내 몸은 이미 세계 최강이다.

21. 원펀맨

원펀맨

줄거리 – 괴수들이 출몰하는 현대도시에 취미로 히어로 일을 하는 사나이가 나타났다. 대머리에 맹한 얼굴, 촌스러운 복장을 한 사이타마는 유약한 소시민처럼 보이지만 사실 혹독한 훈련을 거쳐 초인적인 힘을 가진 인물이다. 글 힘을 이용하면 괴수나 로봇, 악당도 쓰러트리는 바람에 아무도 그의 노고를 알아채지 못하는데..?

감상평 – 슈퍼 먼치킨 만화 대표작 원펀맨은 먼치킨물을 좋아한다면 꼭 거쳐가야 할 만화! 아주 화끈하고 쎈 만화를 보고싶다면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22. UQ Holder!

UQ Holder!

  • 장르 : 액션, 하렘, 판타지
  • 작가 : 아카마츠 켄

줄거리 – 시골 소녀인 토우타 코노에는 어느 날 자신을 거둬준 선생님을 노리는 현상금 사냥꾼이 나타나 습격에 의해 죽을 고비를 당하게 된다. 쓰러져가던 토우타는 뱀파이어인 선생님 피를 마시고 불사의 힘으로 사냥꾼을 저지하게 되는데..

감상평 – 줄거리만 봐도 흥미진진해서 바로 읽어 봤는데요. 보면 볼수록 더 흥미진진하고 주인공의 매력에 빠져드는 장면이 많이 나와 꼭 읽어봐야 할 작품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