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쓰고 싶을땐 스팀 모바일 퍼즐 게임 추천 BEST 20

   읽는 시간 8 분

퍼즐 게임 좋아하시나요? 퍼즐 장르는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안질리고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게임 장르 입니다. 보람과 재미 그리고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장르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스팀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 추천 BEST 20을 소개합니다.

스팀 모바일 퍼즐 게임 추천 BEST 20

1. 삽질 기사 포켓 던전

넷플릭스 게임즈에서 인기 퍼즐 로그라이크 게임인 삽질 기사 포켓 던전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오리지널 퍼즐 플랫포머와는 다르지만 퍼즐 기반의 게임 플레이가 뛰어나며 테트리스 애호가라면 익숙할 만한 낙하 블록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메커니즘은 이해하기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여전히 어렵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 루프가 매우 중독성이 있습니다. 또한, 번거로운 광고 모델이나 수익 창출용 모델에 신경 쓰지 않고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시작하려면 넷플릭스 계정이 필요하지만, 그 외에는 콘솔 및 PC 버전에 비견 될 만한 고품질의 게임입니다.

관련글 :  긴장을 풀어줄 힐링 모바일 게임 추천 20선

2. 바바 이즈 유

이즈 유

바바 이즈 유는 신비한 단어를 사용하여 고전적인 소코반 퍼즐 게임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각 퍼즐을 완성하는 방법은 특정 단어를 결합하여 특정 능력과 영역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퍼즐을 푸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이전에는 풀 수 없었던 퍼즐을 극복했을 때의 만족감은 최고의 보상이죠.

바바 이즈 유는 플랫폼에서 환상적인 퍼즐 게임이며 오늘의 퍼즐 게임 라운드업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게임을 완료하는데 까지 7시간밖에 걸리지 않지만, 같은 장르 중 최고의 게임 중 하나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3. 패스 오브 자이언트

각 레벨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각자의 특별한 능력을 가진 세 명의 캐릭터를 관리하는 재미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각 레벨의 퍼즐을 풀기 위해 이 캐릭터들을 사용해야 하며, 레벨을 진행할수록 더 어려워집니다.

그래픽이 훌륭하고 게임 플레이가 재미있으며 여가 시간에 짧은 시간 동안 플레이하기에 완벽한 게임입니다. 프리미엄 버전에서는 더 많은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금의 비용을 지불하고 제한 없이 전체 게임을 즐기세요. 정말 가성비가 좋습니다.

관련글 :  발더스 게이트3에서 레벨을 빠르게 올리는 방법

4. 골프 피크

골프 피크는 미니 골프 게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퍼즐 게임입니다(그래서 오늘의 목록에 포함된 것입니다). 이 게임은 10개의 세계로 나뉜 120개 이상의 레벨이 있습니다. 카드에 따라 이동 방법이 결정되므로 어떤 카드가 홀에 공을 넣을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 해야 하는 논리 퍼즐을 만들지만 이것이 이 게임을 재미있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잘 디자인되어 있고 더 많은 재미를 제공합니다. 싫어할 게 뭐가 있을까요?

5. Cessabit: a Stress Relief Game

Cessabit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 제목에 있는 손으로 그린 그림을 살펴보고 그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각 레벨의 사물을 터치하면 문제가 막힐 때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멋진 라인 아트는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차분하지만 머리를 쓸 수 있는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Cessabit은 당신의 까다로운 성향을 충족하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6. PUSH

PUSH는 올바른 순서로 버튼을 누르는 즐거운 퍼즐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매력은 타이머, 튜토리얼, 보스전이 없다는 점입니다. 전적으로 게임 플레이 경험에 관한 것으로, 간단하고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유능한 퍼즐 도전을 제공하며, 당신이 보는 것은 정확히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관련글 :  아노 1800 모드 추천 TOP 10

7. 히든 스루 타임

히든 스루 타임은 숨겨진 것들을 발견하는 놀라운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유쾌하게 움직이는 아름다운 아트가 있어 각 레벨을 즐기면서 오랜 시간 동안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모든 물건을 찾기 위해 단서를 해독하는 플레이 방식도 즐겁습니다. 히든 포크스를 좋아하지만 게임 경험에 더 많은 색상을 원하신다면 하드 스루 타임도 좋아하실 겁니다.

8. G30 – 기억의 미로

G30 – 기억의 미로는 사고력에 문제가 있는 사람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간단한 퍼즐 게임입니다. 뒤죽박죽인 텍스트와 흩어져 있는 이미지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퍼즐을 풀면서 그들의 기억을 조합하게 됩니다. 주요 임무는 이미지를 배열하여 더 큰 그림을 만드는 것입니다. 두 번째 퍼즐은 이러한 이미지를 화면 상단의 단어와 연결할 때 나타납니다. 이 단어들은 이야기를 전달하지만, 전체 이야기를 이해하려면 각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관련글 :  2024년 최고의 비주얼 노벨 게임 추천 15선

9. 히든 포크스

히든 포크스는 숨겨진 물건을 찾아서 플레이하는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그래픽은 수작업으로 그려졌으며 펜과 잉크로 만든 흑백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그림에 숨어 있는 특정 인물을 찾는 것이 목표이며 윌리를 찾아서 게임과 비슷합니다.

숨겨진 인물을 찾기 위해 각 설정에서 아이템을 이동하고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있는 많은 숨은 그림 찾기 게임과 달리 히든 포크스는 매우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매혹적인 아트 스타일과 깊은 연관이 있죠.

10. 호커스.

호커스는 심플한 디자인의 퍼즐 게임입니다. 착시 현상을 통해 큐브를 안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120개의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레벨은 수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미리 만들어진 레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옵션으로 제공되는 레벨 빌더에서 자신만의 레벨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코드나 카드를 통해 자신만의 레벨을 공유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레벨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모바일 타이쿤 게임 ㅊㅊ 12선

11. 고르고아

고르고아

고르고아는 4컷의 그림을 서로 끼워 맞추면서 진행하는 독특한 퍼즐 게임 입니다. 퍼즐을 맞추는 것은 물론이고 게임 속의 일러스트가 너무 아름다워 많은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게임 입니다.

12. 미니 메트로

미니 메트로

미니 메트로는 퍼즐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도시의 지하철을 설계하는 일을 맡아 지하철이 지연되지 않게 효율적으로 노선을 연결해야 하는 퍼즐 게임 입니다. 서울, 런던, 뉴욕등 20개의 도시 지하철이 등장하고 창작자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가 직접 맵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13. 에코 폴링볼

에코 폴링볼

에코 폴링볼은 두뇌와 순발력을 요구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에코라는 로봇을 이용해 퍼즐을 풀고 포탈로 탈출해야 하는 캐주얼 게임 입니다. 굴러 떨어지는 에코를 줄을 끊거나, 바람을 불고, 드론을 이용하는 상호작용을 통해 장애물들을 피해 목적지까지 도달하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총 300개의 퍼즐이 있어 오랫동안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을 진행할수록 다양한 장치와 장애물 덕분에 공략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14. 자동차 탈출

자동차 탈출

자동차 탈출은 다른 차들을 전진과 후진으로 이동시켜 빨간 차를 출구로 이동시키면 되는 퍼즐 게임 입니다. 이동을 적게 할수록 많은 별을 받을 수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이지, 노말, 하드, 프로등 4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나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하면 됩니다.

관련글 :  콘텐츠 워닝 모드 추천 TOP 10

15. 기계도시 탈출 : 공수

기계탈출 공수

기계도시 탈출 : 공수는 가상의 도시 에어시티가 연락되지 않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비행 중대가 파견되어 미스터리를 풀어 나가는 퍼즐 게임 입니다. 3D로 구현되어 있어 지역을 탐험하면서 다양한 퍼즐을 해결하는 게임으로 방 찰출 게임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감성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게임 입니다.

16. 플로우 워터 파운튼

모바일 퍼즐 게임 추천 플로우 워터 파운튼

플로우 워터 파운튼은 화면을 회전하면서 분수대에 맞는 블록을 선택 및 이동해 물길을 이어주는 3D 퍼즐 게임 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수록 블록의 개수와 종류가 다양해지며 물의 색깔도 달라져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너무 난이도가 어려울땐 힌트를 사용해 완성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7. Alphabear 2

알파베어2

알파베어 2는 타임머신에 있는 모든 시대를 방문하여 원상태로 돌려놓아야 한다는 스토리의 단어 퍼즐 게임 입니다. 5마리의 곰 중 원하는 곰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추가되는 곰의 능력을 활용해 더욱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18. 타이니 버블

타이니 버블

말랑말랑한 비눗방울을 가지고 퍼즐을 풀어나가는 타이니 버블 입니다. 같은 색의 비눗방울이 4개 이상 모이면 터지는 방울에 색을 넣어 비눗방울을 제거하면 되는 스테이지 클리어 게임으로 비눗방울이 움직이거나 터지기 때문에 빨리 채워서 모든 색을 없애거나 색을 섞어서 터트려야 합니다.

관련글 :  가장 유용한 젤다의 전설 요리법 10가지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19. 사이먼즈 캣

사이먼즈 캣

배가 고픈 고양이들에게 과자를 줘야 하는 퍼즐 게임 사이먼즈 캣 입니다. 제한된 이동 횟수 동안 상하좌우 혹은 대각선으로 연결된 같은 모양의 과자를 연결해 3개 이상 이어주면 퍼즐이 완성되는 단순한 방식으로 더 많이 잇거나 콤보를 활용해 더욱 맛있는 과자를 고양이에게 줘야 합니다!

20. 꿈속의 탐정

꿈속의 탐정

꿈속의 탐정은 아트 스타일의 숨은 그림 찾기 퍼즐 게임 입니다. 매우 잘 만든 퍼즐 게임으로 숨은 그림을 잘 찾아야 하는데요 매우 신경 써서 잘 그린 그림과 움직이는 캐릭터들 사이에서 정해진 그림을 찾아내야 합니다! 그림의 퀄리티가 매우 좋은 만큼 난이도도 어렵지만 구경하는 재미와 찾는 재미 모두 훌륭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