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는꿈해몽 상황별꿈풀이 23가지

   읽는 시간 5 분

머리감는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보통 머리감는꿈의 의미는 대체적으로 좋은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돈이나 재물등에 대한 어려움이 해소될것을 의미하고 정신적으로 나를 힘들게 하던 어떤 문제나 불안감등을 말끔히 해결한다는 의미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길몽의 의미가 강하다곤 해도 꿈보다 해몽이란 말이 있듯이 상황별 해석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머리감는꿈과 관련된 꿈풀이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감는꿈해몽 23가지

1. 머리감는꿈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지만 단순히 머리감는꿈이라면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처해진 난관과 고난을 잘 극복할 수 있고 정신적으로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찬물로 머리감는꿈

찬물로 머리를 감는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조만간 충격적이고 깜짝놀랄만한 소식을 듣게 되거나 그런 사건을 경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충격적인 사건과 사고를 접할 수 있고 헤어나오지 못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머리를 감는데 샴푸가 없던 꿈

꿈속에서 머리를 감는데 샴푸가 없던 꿈은 내가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던 물건이나 사람에 대해 곤란한 상황을 겪게될것을 암시합니다. 인연과 친구 그리고 정보등 당연한것이라고 생각했던 대상에 대해 둘러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머리감는꿈

4. 따뜻한 물로 머리를 감는꿈

찬물과는 대조적으로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따뜻한 물로 머리를 감았고 좋은 기분이었다면 나를 괴롭히던 근심걱정이 말끔히 사라지고 사업, 연애, 결혼, 취업등 스트레스를 겪을만한 일들이 무난하게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만약 따뜻한 정도가 아니라 따가웠다면 의미가 달라지게 됩니다.

관련글 :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꿈해몽 돌아가신 엄마꿈

5. 머리를 감던도중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꿈에서 머리를 감는도중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공들여 노력하던 일들이 신통치 않던 결과물로 나타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밑빠진 독에 물을붓는것처럼 노력을 퍼부어도 결과물은 만족스럽지 않겠습니다.

6. 머리를 감았는데 더러운 물이 나오던 꿈

머리를 감았는데 물이 너무 더러웠던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나의 고민과 고난이 다른 사람에게 옮겨갈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굳이 친하고 좋은 사람에게 나의 고민과 고난을 나눌필요는 없겠죠. 얘기하지 않아야할 말들을 굳이 꺼내지 않는편이 좋겠습니다.

7. 누군가 나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

이것은 귀인이나 지인 그리고 가족등이 나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사람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겠습니다.

8. 더러운 물을 이용해 머리를 감는꿈

좋지 못한 꿈입니다. 더러운 물을 이용해 머리를 감는꿈을 꾸게 되면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어떤 계획들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를감던꿈

9. 미용실에서 머리를 감은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나의 죄책감이나 불안감을 해소하고 새로운 출발을 하고 싶지만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있고 그로 인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꿈 해몽 사이트 TOP 5

10. 내가 다른 사람의 머리를 감겨주는꿈

머리를 감겨주는 대상과 인간관계가 돈독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1. 모자를 쓰고 머리를 감은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나의 명예나 권세등이 올라갈 수 있겠고 그로 인해 신분이 상승하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질 수 있겠습니다.

12. 다른 사람이 머리감는꿈

다른 사람이 머리감는것을 보는 꿈은 나에게 망신살이 있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잘나가는것을 부러워하는 시기질투의 마음도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샴푸로 머리감는꿈

13. 목욕을 하면서 머리감는꿈

내가 힘들어하던 일들이 해결됨을 암시하고 좋은 일들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몸을 더욱 꼼꼼히 씻고 머리도 빡빡 씻었다면 더욱 좋은 운이 올 수 있습니다.

14. 폭포수에 머리를 감는꿈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연인과 사람들을 만날 수 있고 좋은 기운이 찾아옴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15. 머리를 감아도 깨끗해지지 않던꿈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낮은 성과를 얻게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16. 돌아가신 부모님이 머리를 감겨주던꿈

이 꿈은 대단히 좋은 길몽 입니다. 재물 복이 찾아오게 되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횡재수의 꿈입니다.

17. 머리를 감던 도중 다른 샴푸로 다시 감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던 일이나 직업, 직장 등으로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변화가 오게 됨을 상징하는 꿈 입니다. 기존과는 색다른 다른 방법이나 다른 경로를 통해 일을 진행하게 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관련글 :  아기꿈해몽 99가지, 아기낳는꿈, 아기꿈해몽

18. 수돗물로 머리 감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겪고 있는 근심이나 어려움이 해결되어 재물이나 행운이 들어오게 된다는 길몽 으로 풀이합니다.

19. 머리 헹구는 꿈

머리를 헹구는 것은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나 불안감을 해소하는 것을 뜻하고 맑은 물에 머리를 헹궜다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나 불안감이 말끔히 해소할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20. 샴푸로 머리 감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일신상의 문제 등이 말끔하게 해결되는 꿈으로 누군가의 도움없이 혼자 해결을 하게 되어 만족감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거품

21. 머리를 감겨주는 꿈

다른 사람의 머리를 감겨주던 꿈은 그 대상자의 일을 대신하여 일을 하거나 주변인의 고민적인 상황을 대리하여 해결해주어야 하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2. 물로 머리를 감는 꿈

물로만 머리를 감는 꿈은 옛부터 알려져 온 아주 길한 꿈입니다. 대단히 좋은 대길몽으로 행운이 찾아오고 하고 있는 일에 도움과 이득 그리고 유명세 등 좋은 일들이 겹겹이 찾아올 징조의 꿈 입니다.

23. 머리를 감는데 물이 안나오던 꿈

하는 일이나 마음가짐 등을 정리하며 마무리 하고 새출발을 하려 하지만 뜻대로 잘 되지않아 문제에 부딪히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