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기 끝판 왕 동대문 엽기 떡볶이 메뉴 가격 추천 TOP 5

   읽는 시간 3 분

여러분들은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수 많은 브랜드 떡볶이 중 매운 맛의 끝판왕인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고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인데요. 오늘은 스트레스 받는 날 맵게 먹으면 좋은 동대문 엽기떡볶이 메뉴 5가지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대문 엽기 떡볶이 메뉴 가격 추천 TOP 5

1. 엽기메뉴

매운맛

  • 엽기메뉴 가격 : 14,000원

동대문 엽떡 메뉴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엽기메뉴는 떡볶이/오뎅/반반 골라서 주문이 가능하며 3 천 원 추가 시 분모자를 추가해서 주문 할 수 있는데요.

엽떡 매운맛 단계는 총 5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 착한 맛/초보 맛/덜 매운 맛/오리지널/매운맛 이렇게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엽떡 주문 시 매운맛은 극강의 매운맛이니 정말 매운 것을 잘 드시는 분들만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개인적으로는 초보 맛도 좀 매워서 저는 착한 맛으로 먹곤 한답니다.

아 그리고 치즈 추가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엽기 떡볶이 메뉴 중 참치 마요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소액부터 재능까지 기부 사이트 추천 4곳

2. 로제메뉴

엽기 떡볶이 메뉴 로제

맵기

  • 로제메뉴 가격 : 16,000원

요즘은 기본 떡볶이보단 로제를 드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동대문 엽기 떡볶이 메뉴판에도 로제 떡볶이가 있습니다. 로제 메뉴 역시 엽기 메뉴와 똑같이 떡볶이/오뎅/반반/3 천 원 추가 시 분모자 추가도 가능한 메뉴인데요.

꾸덕한 로제 소스와 오뎅, 떡이 버무려진 환상적인 조합! 저 또한 일반 떡볶이보단 로제 떡볶이를 더 선호하곤 하는데요. 물리지 않고 매우면서 담백한 맛의 조합이 최고입니다. 로제 맵기 강도는 오리지널과 착한 맛밖에 없으니 매운 것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착한 맛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로제 떡볶이를 드실 때에는 김가루 주먹밥과 계란찜은 필수입니다.

3. 짜장메뉴

맵기

  • 짜장메뉴 가격 : 16,000원

아이들과 같이 먹는 메뉴를 찾는다면 짜장 메뉴를 추천 드리는데요. 짜장 베이스이기 때문에 맵지 않고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로 만약 매운 맛을 원한다면 별도 제공되는 맵미라는 후첨 고춧가루로 맵기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파일에 바이러스 또는 기타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된 소프트웨어 오류 해결 방법

다른 메뉴와 똑같이 떡볶이/오뎅/반반/3천원 추가 시 분모자까지 추가를 할 수 있는데요. 짜장 떡볶이를 드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치즈 추가를 하지 않아도 기본 맛으로 먹으면 좋으니 기본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엽기 국물닭발

국물닭발

  • 엽기 국물닭발 가격 : 15,000원

엽기 떡볶이의 소스를 좋아하긴 하지만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엽기 떡볶이 메뉴에 있는 닭발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여성 분들에게 인기가 더 많은 메뉴이기도 하죠.

살이 통통한 닭발과 주먹밥까지 있으면 더 이상의 말이 필요 없는 조합입니다. 당면과 소량의 떡까지 들어 있으며 양도 넉넉하기 때문에 두 명이 먹으면 배부르게 딱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닭발의 경우에는 따로 맵기 조절이 되지 않고 맵기 강도는 떡볶이의 3단계 정도 되니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5. 엽기 닭 볶음 탕

관련글 :  안주 맛집 역전 할머니 맥주 안주 추천 TOP 6
엽기 떡볶이 메뉴 닭 볶음 탕
  • 엽기 닭 볶음 탕 가격 : 24,000원

떡볶이도 싫고 닭발도 못 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닭 볶음 탕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 엽떡 메뉴 추천에 넣어보았는데요. 닭발과 다르게 닭 볶음 탕 경우에는 떡볶이처럼 맵기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닭의 비린내도 안 나고 고기도 부드럽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소스 맛도 좋아서 밥 비벼 먹으면 최고의 맛을 맛 볼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일반 닭 볶음 탕 집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가끔 시켜 먹곤 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당면까지 듬뿍 들어있고 양념이 짭조름하게 베여있는 감자까지 들어 있어 밥 반찬으로도 괜찮고 술 안주로도 괜찮은 메뉴로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엽기 떡볶이 메뉴 5가지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도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가장 대표 메뉴와 가장 잘 나가는 메뉴 위주로 골라보았으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