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쓰는 위치 추적 어플 추천 10가지

   읽는 시간 7 분

어린 자녀나 치매 환자와 같이 사는 가족들이라면 무조건 위치 추적 어플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GPS로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기 때문에 위험한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소중한 나의 가족 및 연인의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위치 추적 어플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추적 어플 추천 10가지

1. mSpy

2010년에 출시된 mSpy는 전 세계 최고의 위치 추적 앱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무료 스마트폰 추적기를 사용하면 자녀의 스마트폰 활동을 허락 없이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GPS 위치를 기록할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를 부모에게 전송하여 하루 종일 실시간으로 자녀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화 및 SMS 추적, GPS 추적 등 25가지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여 최고의 위치 추적 어플 중 하나입니다. 자녀의 기기에 설치하여 자녀가 부모가 자녀를 추적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게 자녀의 활동을 모니터링하세요.

관련글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BEST 5

2. Eyezy

Eyezy

최고의 앱 중 하나인 Eyezy GPS 위치 추적기는 안전 강화와 원활한 연결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개인의 휴대폰 활동에 대한 전체 보고서에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Eyezy는 고급 GPS 기술을 사용하여 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안전하게 지키고 싶거나, 가장 효율적인 여행 경로를 찾고 싶거나, 모임을 계획하고 싶을 때, Eyezy는 보안과 연결성을 연결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3. 구글 지도

지도의 위치 추적 기능

구글 지도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가족 구성원을 추적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훌륭한 앱입니다. 이 앱은 최근 ‘위치 공유’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시간 위치 추적에 필요한 사항을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포함된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또한 이 앱은 과거 위치를 저장하고 타임라인에 표시합니다. 무료 앱으로 내 위치를 볼 수 있는 사람과 사용 중인 데이터 양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내 위치를 공유할 사람과 공유할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구글 지도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위치 추적 어플 입니다.

4. Find360

Find360

위치 추적을 위한 최고의 어플 중 하나는 Find360입니다. 이 앱은 내장된 지도와 연결된 스마트폰의 실시간 추적을 위한 알림 등 환상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앱에 연결된 개인의 주간 운전 행동 보고서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최고 등급의 위치 추적 어플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이 자리를 비웠는지 또는 스마트폰이 음소거 상태인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도 있죠.

자녀의 건강이 걱정되거나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한 환자가 있는 경우, Find360은 개인 안전을 강화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휴대폰 추적 앱 중 하나입니다. 연결된 휴대폰의 위치 기록을 추적하여 사랑하는 사람이 어디로 가는지 확인할 수 있는 추가 기능도 있습니다.

5. 아이쉐어링

2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꼭 필수로 깔아야 하는 어플이 바로 아이쉐어링인데요. 초등 자녀 뿐만이 아니라 실시간 전 세계 위치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에 여행 간 가족들 핸드폰에 깔아줘도 좋은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을 위 아래로 3번 정도 흔들어주면 가족들에게 긴급 알람 메시지가 자동으로 전송이 되며 위급할 때 바로 나의 위치와 긴급 호출을 자동으로 전송을 시킬 수 있습니다. 미리 정해 놓은 장소나 거리에 도착하면 알람이 자동으로 가고 장소를 벗어날 경우에도 통보 알람이 자동으로 갑니다. 이 외에도 무전기 스타일의 무료 음성통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료 버전도 준비되어 있으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유아 어린이 교육 어플 추천 TOP 7

6. 구글 패밀리 링크

패밀리 링크 2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구글 패밀리 링크 어플을 추천 드리는데요. 아이의 위치 확인은 물론이고 잠을 안자고 밤 늦도록 핸드폰을 하는 아이의 핸드폰을 부모가 어플을 통해 제어를 할 수 있으며 핸드폰으로 어떤 어플을 사용하는지 유해 사이트에 노출이 되지 않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선 위치 추적의 경우 구글 지도를 통해 추적이 가능하며 정확도 또한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하기도 하면서 위치 추적을 할 수 있는 횟수가 따로 제한이 없기 때문에 가장 강추 드리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 위치 추적을 하려면 자녀의 폰에 GPS와 데이터가 꼭 켜진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자녀가 데이터가 없는 경우 요즘은 부모가 데이터를 나눠줄 수 있으니 따로 걱정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겠죠?

7. Find My Kids

Find My Kids 1

무료로 위치 추적 어플을 사용할 수 있는 파인드 마이 키즈 어플은 GPS 위치 추적을 통해 자녀의 위치와 하루 동안 어디로 돌아다녔는지 이동 기록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가 학원을 갔는지, 위험한 장소를 가지 않았는지 확인을 할 수 있으며 혹여나 자녀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주변 소리를 자동으로 들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 부분이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해 어플에 노출되지 않도록 앱 관리는 물론 가족 채팅까지 다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어플 하나로 모두 다 해결을 할 수 있어서 간편함을 추구하는 분들이라면 파인드 마이 키즈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제가 사용해본 바 유료 버전보다는 간단한 위치 추적 정도는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 지나리

위치 추적 어플 지나리

정확한 위치 제공을 원한다면 지나리 어플을 추천 드리는데요. 이유는 핸드폰에 있는 GPS 기능이 위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해서 반영을 해주기 때문에 아무래도 위치가 타 어플과 다르게 정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내가 설정을 해 놓은 위치에서 벗어나면 알람을 알려주며, 수신 주기도 설정이 가능하며 최대 3개월까지 위치 기록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메리트입니다.

지나리 어플의 경우에는 아이폰은 지원하지 않고 안드로이드만 지원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치매 환자들과 같이 지내는 가족분들도 많이 쓰는 어플이라고 하네요.

9. 도와줘

1
위치 추적 어플 도와줘

핸드폰을 자주 잃어버리는 분, 어린 자녀, 치매 환자를 위한 위치 추적 어플 도와줘는 직관적인 스타일로 굉장히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피보호자의 현재 위치나 이동 경로를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을 자주 잃어버리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의 경우에도 핸드폰 위치가 뜨니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위급 상황 발생 시 앱을 키지 않고 핸드폰의 볼륨 버튼을 누르면 바로 구조 신호를 보낼 수 있으며 실시간 음성 녹음 및 사진 촬영으로 나중에 증거 자료로 쓸 수 있습니다. 안심 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상대방이 장소에 잘 도착을 했는지, 활동 지역 진입 및 이탈 시 알림도 받을 수 있으니 굉장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어플로 유명하답니다.

10. Life 360

Life 360 1

전용 지도에서 친구 및 가족의 실시간 위치를 편리하게 확인을 할 수 있는 어플로 안전한 비공개 채팅 기능으로 사진 및 문자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을 할 때마다 정보를 제공하여 안전한 운전을 가능하게 하는데요.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거나 긴급 요청을 해야 하는 경우 SOS에서 비상 연락처에 사용자의 위치 및 자동 지원 요청을 보낼 수 있으며 배터리가 낮은 경우 배터리 충전을 할 수 있도록 다 체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라면 꼭 깔아야 할 어플이겠죠?

마치며

오늘은 위치 추적 어플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같이 흉흉한 세상 아이들 혼자 길에 돌아다니면 부모 마음이 편치가 않은데요. 요즘 같은 시대에는 위치 추적 어플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 되어버렸습니다.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이 글을 보시고 꼭 깔아주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