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보크 걱정 없는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TOP 7

   읽는 시간 6 분

게임 플랫폼인 스팀이 14일이내 무조건 환불정책이 생긴 이후로 할인율이 많이 적어지긴 했습니다. 따라서 최근엔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선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가 필수라고 할 수 있죠. 이번 시간엔 리보크 걱정없이 최대 할인폭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7곳을 소개합니다.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TOP 7

1. Eneba

Eneba

Eneba는 2018년에 새로 오픈한 비교적 새로운 게임 마켓 플레이스 입니다. 이 사이트는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판매자를 승인하고 있으며 공식 퍼블리셔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Eneba에서는 Xbox, PlayStation, EA Origin 등 다양한 게임과 멤버십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 제한이 있는 게임 키에 주의해야 하며 실제 상품도 판매하지만 제가 직접 구매해볼 수는 없어서 품질이나 리보크 경험을 나눌 순 없습니다. Eneba의 환불 정책은 명확하지 않아서 사례별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고 검증된 사이트라 하더라도 문제 있는 키가 드물게 등장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neba는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들 중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는 것이 최우선이라면 Eneba부터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 CDKeys

CDKeys 공식홈페이지

CDKeys 는 다양한 게임 키를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Eneba와는 달리 모든 키를 자체 내부 팀에서 직접 획득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다양한 판매자 중에서 리뷰를 찾아 보거나 평가를 찾아볼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신, 공식 스토어 중 하나에서 구매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  할 일 없을때 재밌는 사이트 추천 BEST 5

단, CDKeys에서 제공하는 게임 키가 게임 제작사로부터 직접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CDkeys 는 자신들이 획득한 키가 많은 공급업체와 연락처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된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100% 확신할 순 없습니다.

또한, 스팀 게임 키를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콘솔 게임, 구독권, 충전, 기프트 카드, 프리미엄 화폐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과 구독을 구매할 수 있는 일간 거래 카테고리도 있으며 할인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할 겁니다.

마지막으로 CDKeys는 자체적으로 획득한 내부 키만 판매하기 때문에 미사용 키에 대해 7일간의 환불 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식 스토어인 그린맨 게이밍에 비해 환불 기간이 길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나 합리적인 조건을 자랑하죠.

3. 다이렉트 게임즈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국내에서 운영하는 ESD 사이트 중 가장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가끔 독점 한글화 게임을 출시하기도 해서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구입해야지만 한글화가 되는 경우도 있어 울며 겨자 먹기로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구입하기도 합니다.

외국 사이트와 비교하면 좀 아쉽지만 프로모션 이벤트를 이용하면 스팀 최대할인 보다 저렴하게 게임 구입이 가능하죠. 다른 한국 사이트로는 코드피아도 있지만 이벤트를 자주 하는 편이 아니라 국내 사이트로는 다이렉트 게임즈가 가장 좋습니다.

4. 험블번들

외국 스팀 할인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험블초이스 등 정액제 상품을 이용하거나 번들 상품을 구입하면 많은 게임을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다만,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번들이 잘 나오지 않아서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기부행사를 자주 하는 편이기도 하고 기부금액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도 구입하고 착한 일도 하는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2024년 무료 웹툰 배경 사이트 BEST 8

5. 파나티컬

과거 번들스타라는 이름의 ESD 사이트파나티컬입니다.외국 사이트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사이트로 번들 이벤트도 자주 하는편이라 골라 담기 번들이 많아 추천드립니다. 선택이 안되는 번들들은 가끔 라이브러리가 겹치는 경우가 많은데, 골라담기 번들은 라이브러리에 없는 게임들만 골라담을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 사이트 설정에 따라 표시금액을 원화로 보여주기도 하는데 공식적으로 원화를 지원하는것 아닌 환율을 원으로 계산해서 보여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압도적으로 할인율이 높지 않으면 오히려 스팀 할인보다 비싼 경우도 있으니 잘 따져보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번들 상품은 대부분 이득이니 번들로 구입할때는 크게 신경을 안쓰셔도 됩니다.

6. 그린맨게이밍

게이밍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그린맨 게이밍

파나티컬 혹은 험블번들과는 다르게 번들 보다는 다이렉트 게임즈와 유사한 단품 할인판매가 주력인 사이트 입니다. 과거에는 환율과 수수료 문제로 기본가격이 높게 책정되어 할인율에 큰 차이가 없어 오히려 스팀이 더 저렴한 경우도 매우 많았지만 지금은 원화를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기본금액이 스팀과 같아 걱정이 없어졌습니다.

환율 문제와 함께 한국 신용카드 결제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이중환전 같은 문제도 없어 외국의 수 많은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중에서도 드문 장점을 가지고 있쬬. 험블이나 파나티컬에서 구입하면 표시된 금액보다 몇백원 정도 더 나오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라고 여담으로 사이트도 한글화 되어있고 공식적으로 한국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 유저 친화적인 스탠스를 취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최신 도지툰 도지코믹스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7. 인디갈라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를 이용해본적은 없습니다. 가금 무료 배포 이벤트로 게임을 공짜로 얻을때 외에는 말이죠. 여러 번들을 제공하지만 인지도 높은 게임이 많은 험블이나 번들 이벤트를 자주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비주류 인디 게임 위주로 번들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타 사이트에서 보기 어려운 희소한 번들을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게임을 판매하기도 하지만 원화를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험블번들, 파나티컬 사이트처럼 기본 판매금액이 스팀보다 높아서 할인율이 크지 않다면 오히려 스팀보다 더 비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무료 게임 배포나 인디 게임을 구매할때 적당한 사이트라고 생각되네요.

할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시 주의할 점.

오늘 추천해드린 사이트들은 게임사에서 제공하는 키를 판매하는 사이트라 리보크 위험성이 높지 않습니다. 제가 직접 구매하고 이용해보기도 했고요. 이 외의 사이트는 리보크의 위험성이 있으며 게임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키를 판매하는 리셀러 사이트는 리보크가 걸릴 수 있습니다.

리보크가 아니라도 거래 후 판매자가 환불해버리는등 등록할 수 없거나 가짜 키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게임 할인 사이트를 통해 게임을 구매할때 매우 저렴하게 올라오거나 신뢰할 수 없는 출처의 사이트등 절대로 구매해서는 안되고 차라리 불법복제를 하는것이 더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