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핫한 로블록스 RPG 게임 추천 TOP 23

   읽는 시간 12 분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 즉 RPG는 현실에서 벗어나서 완전히 색다른 세상을 즐길 수 있어서 게이머들 사이에서 완전히 인기있는 게임 장르입니다. 멀리 떠나는 모험을 하거나, 운명적인 성취를 이루거나, 새로운 삶을 살아볼 수 있는 대안적인 현실을 제공해주기 때문이죠.

로블록스에는 정말 다양한 RPG 게임들이 있어서 선택하기도 힘들정도지만 그 중에선 자체 게임 플랫폼이 필요할 정도로 완전 대박인 게임들도 있답니다. 이번 글에서는 로블록스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가장 핫한 로블록스 RPG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핫한 로블록스 RPG 게임 추천 TOP 23

1. 딥 워큰 : 2절

게임 딥 워큰

딥 워큰2는 전투와 모험으로 가득한 강렬한 스킬 기반의 RPG입니다. 죽어가는 세계를 항해하는 배의 승무원이 되어 위험한 바다를 항해하고 도착한 땅을 탐험하면서 곳곳에 숨겨진 음모와 미스터리를 밝혀내세요. 다양한 능력과 강점을 수정할 수 있어 승무원 순위에서 최하위에 있던 캐릭터를 가장 강력한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는 강력한 스킬로 바꿀 수 있습니다.

2. 캐스트어웨이

헤드스택 게임즈는 말 그대로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서바이벌 RPG인 캐스트어웨이를 개발했습니다. 바다에서 치명적인 폭풍으로 배가 난파된 후, 여러분과 선원들은 이제 무인도에 고립되었습니다. 구조의 희망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이제 여러분은 그곳에서 자신만의 사회를 건설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섬 곳곳에서 나무, 식량, 광석, 보석을 채취하고 이를 이용해 나만의 마을을 건설하고 꾸미며 생존을 이어가세요. 시간이 오래도록 흐르고 나면 애초에 난파 되었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릴지도 모릅니다.

3. 로드 오브 더 멀티버스 RPG

오브 더 멀티버스 RPG

로드세퍼의 로드 오브 더 멀티버스 RPG는 여러분을 멀티버스의 영웅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 다중 우주는 오래 전에 신에 의해 창조되어 수천 개의 독특한 우주를 만들었으며 이제는 모두 개별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그는 각각의 우주를 다스릴 군주를 만들었고, 군주는 힘을 가진 폭군이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이 군주들과 그들의 통치를 끝내고 다중 우주가 자유를 맛보고 평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 다중 우주를 구할 수 있을까요? 로드 오브 더 멀티버스 RPG는 현재 로블록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RPG 게임 입니다.

4. 던전 퀘스트

로블록스 RPG 게임 던전 퀘스트

던전 퀘스트라는 엄청난 멀티플레이어 RPG 게임에서 용감한 기사가 되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처음엔 하급 기사로 시작해서 위험도가 낮은 던전부터 천천히 클리어하면서 전리품도 모아보고 캐릭터도 업그레이드해 나가야 해요.

게임을 열심히 하다 보면 더 좋은 아이템이나 무기도 살 수 있어서 나중에 모험하기가 한층 수월해진답니다! 혹시 혼자서는 너무 힘든 구간이 있다면 친구들이나 다른 플레이어들을 초대해서 같이 모험도 떠날 수 있어요! 어때요? 같이 던전 퀘스트 세계로 뛰어들어볼까요? 던전 퀘스트는 현재 로블록스 RPG 게임 중 가장 핫한 게임 입니다.

5. 판타스틱 프론티어

프론티어

중세 역사와 신화의 생물들이 어우러진 멀티플레이어 RPG 게임 판타스틱 프론티어에서 거대한 오픈월드 맵을 탐험하고 정복해보세요! 게임 시작 시 제한된 무기와 도구를 가지고 맵 곳곳에서 다양한 생물들과 전투를 벌이며 성장해 나가야 합니다.

게임 속 NPC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퀘스트를 완수하고 멋진 보상을 얻어보세요. 전리품을 모아 새로운 무기, 방어구, 집을 건설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자신이 얼마나 용감한 영웅인지 자랑해보세요!

관련글 :  로블록스 킹레거시 코드 ( 2023 )

6. 로얄 하이

하이

자신만의 꿈을 펼칠 수 있는 판타지 RPG 게임인 로얄 하이에서 캐릭터를 만들고 플레이하며 보상을 얻어보세요! 넓은 맵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마법의 장소를 찾아보고,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며 재미있는 미니게임도 즐겨보세요.

게임을 하면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게임 내 상점에서 쓸 수 있는 다이아몬드도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로얄 고등학교에서 다양한 수업을 듣고 보상을 받으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멋진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답니다!

7. 아노믹

아노믹이라는 로블록스 RPG 게임에서 황폐한 황무지의 삶을 살아보세요! 여러분은 가혹한 환경에 적응해야만 합니다. 옷 한 벌과 돈이 없는 상태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하죠. 반드시 생존해서 아나키스트 계급에 올라서 새로운 삶을 시작해보세요.

마을에서 일자리를 구해서 법을 따르며 살거나, 무법자가 되어 범죄를 저지르며 생계를 유지할 수도 있답니다. 넓은 오픈월드 맵을 탐험하고 집이나 무기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아노믹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보세요!

8. 슈퍼 히어로 라이프3

히어로 라이프3

슈퍼 히어로 라이프3 에서 여러분만의 멋진 슈퍼 히어로를 만들어 세상을 악당들로부터 지켜내는건 어떤가요? 도시를 돌아다니며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초능력을 겨루며 누가 진짜 최고 히어로인지 확인해보세요!

친구들과 팀을 만들어 결투에서 승리를 쟁취하고 원하는 능력을 마음껏 바꿔보세요. 좀 더 대단한 모험을 원한다면 RP 모드를 끄고 PVP 모드로 바꿀수도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상대방에게 피해를 입히면 체력이 줄어들고 죽을수도 있어요.

슈퍼 히어로 스킬을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슈퍼 히어로 라이프 3의 위험한 전투에서 오래 버티기 힘들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 로블록스 RPG 게임에서 최고의 슈퍼 히어로가 되어보세요.

9. 로시티즌

로시티즌에서 여러분은 거대한 오픈 월드 도시의 주민이 됩니다! 첫 직장을 구하고 집이랑 차도 사고 가족도 꾸릴 수 있죠. 일하면서 돈을 벌고 옷 가게에서 멋진 옷이나 슈퍼마켓에서 식료품도 살 수 있습니다. 새 친구들도 사귀고 게임 속 여러 장소에서 같이 놀아보세요!

집에서 파티를 열어 박물관에서 구입한 희귀한 그림 같은 멋진 아이템도 뽐낼 수 있어요. 혹시 범죄의 길로 들어가고 싶다면 그럼요! 주유소나 은행을 털 수도 있지만 경찰이 반드시 당신을 쫓아와 감옥에 넣고 말 겁니다! 로시티즌은 최고의 라이프 로블록스 RPG 게임 입니다!

10. 탈옥수와 경찰

경찰

로블록스 RPG 게임 탈옥수와 경찰에서는 경찰이나 수배 중인 탈옥수로서의 삶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찰로서 강도를 막고 탈옥한 죄수를 다시 감옥에 가두면서 현상금을 벌거나 죄수로서 탈옥 계획을 세우고 탈옥 후에는 차를 훔치고 강도를 저지르는등 범죄자의 삶을 살 수 있어요!

경찰이든 죄수든 넓은 오픈 월드 맵을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있고 걸어 다니거나 40여 종의 차량 중 하나를 타고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맵 곳곳에 있는 총기 상점에서 무기를 사서 자신을 보호하고 게임 내 상자를 열어 멋진 차량 스킨도 얻을 수 있답니다.

친구들이나 멀티 플레이어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습격을 계획하고 게임에서 가장 부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해보세요! 로블록스 탈옥수와 경찰 코드 ( 2023 )

11. 히어로즈 온라인

온라인

히어로즈 온라인에서는 영웅이 되어 선한 일을 할지, 아니면 악당이 돼서 나쁜 짓을 할지 선택해야만 합니다! 영웅이 되면 다양한 오픈월드 맵에서 시민들을 보호하고 악당들을 막아야 합니다. 도시와 시골을 악당들의 위험한 행동으로부터 지키고 새로운 능력을 사용해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관련글 :  최고의 로블록스 시뮬레이터 게임 추천 BEST 20

반면, 악당이 되면 영웅들과 대결하여 혼란을 일으키고 로블록스 시민들을 위험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결투에서 이겨서 캐릭터 레벨을 올리고 상점에서 장비를 사서 전투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무기를 얻어 히어로를 물리쳐야 하죠.

12. 더 와일드 웨스트

와일드 웨스트

더 와일드 웨스트는 미국 서부의 삶을 체험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역할극을 즐기는 로블록스 RPG 게임 입니다! 카우보이, 무법자 혹은 현상금 사냥꾼이 되어 행운을 시험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무법자를 잡아내거나, 은행을 털어 돈을 모으고, 산에서 금을 캐서 게임에서 가장 부자가 되어보세요! 광활한 오픈월드와 세세한 맵을 탐험하며 롤플레잉 경험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게임 입니다!

13. 보쿠노 로블록스

로블록스

보쿠노 로블록스는 ”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게임으로 이 샌드박스 세계에서는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를 골라야 합니다! 바로 영웅이 돼서 지구를 멸망에서 구하고 싶은지, 아니면 악당이 돼서 지구를 파괴하며 사악한 욕망을 채우고 싶은지 말입니다.

쿼크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 탐험할 거대한 세계, 레벨업할 스탯이 있으니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 보쿠 노 로블록스 코드를 찾으신다면 여기서 확인하세요. )

14. RPG 월드

로블록스 rpg 게임 RPG 월드

RPG 월드는 2019년에 처음 나온 고전적인 로블록스 RPG 게임이에요. 원래 게임은 두번째 버전으로 대체되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있어서 언제든지 수백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죠. 이 게임은 정말 간단해요!

몬스터를 잡고, 레벨을 올리고, 더 좋은 장비를 얻을 뿐이죠. 개발자가 게임에 새로운 아이템을 계속 추가하니까 계속해서 플레이할 만한 동기를 부여해줘요. 최근 업데이트는 몇달 전이지만 앞으로 더 많은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하니 꼭 플레이 해볼 법 해요.

15. 레전드 RPG 2

RPG 2

레전드 RPG 2는 로블록스에서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에요! 다운로드 수가 1100만회 이상이고 즐겨찾기도 13만회나 기록한 게임이죠. 2019년에 처음 출시된 이 게임은 업데이트 한 지는 오래되었지만 플레이할 게 정말 많아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적들을 물리치고, 던전을 정복하고, 레벨을 올리고, 강력한 새 장비를 얻어보세요. 이 게임은 원피스, 파이어 포스, 진격의 거인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만화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으로 게임 속 어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지 찾아보는 것도 재미의 일부분이랍니다!

16. 베스테리아

베스테리아는 지금까지 나온 로블록스 게임 중 정말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게임 중 하나에요! 과장이 아니랍니다! 월드 디자인이 정말 최상급이고, 다양한 몬스터, 캐릭터, 아이템, 장비들이 이 게임을 엄청나게 심도 있는 RPG 게임 중 하나로 만들어주고 있어요. 물론, 로벅스가 필요한 부분도 있긴 하지만 말이죠.

17. 스펠바운드 RPG

RPG

스펠바운드 RPG는 로블록스에서 가장 핫한 RPG 게임은 아닐지 몰라도, 완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 중 하나랍니다. 이 게임은 세세한 디테일이 엄청나고 월드 디자인이 굉장히 뛰어나죠. 이 게임의 주된 목표는 몬스터를 쓸어버리고, 레벨을 높이고, 장비를 모으고 결국엔 최고의 마법사가 되는 것이에요.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이 게임은 130만 회 이상 다운로드 되었고 2만명이 즐겨찾기 하고 있어요.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고 2022년 초에 출시된 게임이라 아직 못해보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꼭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정말 재밌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밀리터리 타이쿤 코드 ( 2023 )

18. 나이트 시뮬레이터

시뮬레이터

나이트 시뮬레이터는 굉장히 재밌는 RPG 게임 입니다. 무려 200가지가 넘는 무기와 100가지에 가까운 방어구 세트를 모을 수 있죠. 여기에 다양한 이벤트로 기간 한정 장비와 새로운 맵까지 탐험할 수 있답니다.

원래 이 게임은 ” 리미트리스 RPG ” 라고 불렸었는데 2020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지금까지 3백만 건에 가까운 다운로드를 기록했어요. 거기다가 5만명이나 즐겨찾기를 해두고 게임을 즐기고 있으니 게임성은 보장되어 있다고 봐도 되지 않을까요? 게임 안에서는 항상 500~600명 정도의 플레이어들이 즐기고 있으니 외롭지 않겠어요! ( 로블록스 나이트 시뮬레이터 코드를 찾고 계신다면 여기서 확인하세요 ! )

19. 애니매트로닉 월드

월드

애니매트로닉 월드라는 이 게임은 프레디의 피자 가게처럼 비슷한 세계로 들어갈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RPG 게임 이에요. 나이트가드, 인간, 애니메트로닉스등 다양한 캐릭터가 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없으면 직접 만들 수도 있어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즐기는 핫한 게임이죠.

20. 노말 레전드

레전드

노말 레전드는 로블록스의 RPG 게임 중에서도 매우 발전된 게임이에요. 신화 속 무기, 괴물들, 그리고 다양한 맵을 탐험할 수 있어요. 몇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모험으로 여러분들을 이끌거예요. 인기 PC 게임인 스카이림이나 드래곤 에이지처럼 멋진 게임이지만 규모는 작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수백만명이 플레이했던 인기 게임으로 지금은 리메이크중에 있죠. 그래서 이 게임의 팬들은 개발자들이 더 멋진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고 앞으로 이 RPG 게임에서 더 큰 재미를 기대하고 있답니다.

21. 백패킹

로블록스에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는 RPG 를 찾고 있다면 백패킹을 즐겨보세요. 멋진 지역들을 둘러보고 캠프를 설치하며 마음껏 놀 수 있죠. 이 외에도 배낭을 메고, 요리도 해보고, 수영장에서 놀거나, 강에서 카약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물론! 집에만 있고 싶다면 그럼요!

22. 포탈 히어로즈

히어로즈

포탈 히어로즈에서는 최고의 유료 액세스 게임처럼 멋진 몬스터들과 싸우고 모험을 도와줄 다양한 영웅들을 모집해야 해요. 도전을 하면서 포털을 뛰어넘고 검을 휘두르며 코인을 모으는 거죠! 게임 플레이가 비교적 단순하지면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포탈 히어로즈는 자체 게임 플랫폼이 필요할 정도로 정말 인기 게임인데요! 포탈 히어로즈처럼 로블록스 스타일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같은 게임이 출시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23. 네버랜드 라군

라군

여러분은 유명 애니메이션인 피터팬을 좋아하시나요? 네버랜드 라군은 피터팬의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게임 이랍니다! 플레이어는 자기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맵을 날아 다니며 다양한 생물로 변신할 수 있어요.

금을 모으고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는 것은 물론, 무엇이든 만들 수 있답니다. 인어가 되어 물속을 여행하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도 있고 좋아하는 음악을 연결할 수 있는 완벽한 게임이죠. 네버랜드 라군은 이런 유연성 덕분에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로블록스 RPG 게임 입니다.

마무리

여러분들은 어떤 로블록스 RPG 게임이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던전 퀘스트와 캐스트어웨이가 가장 재미있더라고요. 앞으로도 신규 RPG 게임이나 재미있는 게임이 나온다면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니 즐겨찾기나 북마크를 하고 주기적으로 방문해주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