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좀비 게임 추천 BEST 10

   읽는 시간 3 분

좀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로블록스에서도 좀비를 찾아볼테죠! 이 글에서는 최고의 로블록스 좀비 게임을 소개합니다.

로블록스 좀비 게임 추천 BEST 10

1. 좀비 업라이징

업라이징 1

이 로블록스 좀비 게임은 생존에 관한 게임 입니다. 무기를 획득하고 포병과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고 인류를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죠. 게임을 플레이 한 것에 대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배틀패스도 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2. 언데드 디펜스 타이쿤

좀비 게임 언데드 디펜스 타이쿤

게임의 이름에선 ” 좀비 ” 가 없지만 이 로블록스 게임에는 확실히 많은 좀비가 있습니다. 언데드 디펜스 타이쿤에서는 플레이어가 세븐 데이즈 투 다이 에서 처럼 많은 좀비를 죽일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수록 점점 더 많은 좀비 무리가 등장합니다.

여러 가지 업적을 달성할 수 있으며 좀비 타워 디펜스 같은 재미있는 게임을 원한다면 반드시 플레이 해보아야 할 게임이죠.

3. 필드 트립 Z

트립 Z

로블록스에서 상을 받을 만한 또 다른 로블록스 좀비 게임은 필드 트립 Z 입니다. 정말 모든 것이 괜찮아 보이다가도 순간 배고픈 좀비 무리가 당신을 덮쳐 뇌를 먹어치우려고 쫓아오는 게임이죠. 좀비 대재앙에서 내가 얼마나 잘 해낼 수 있을지 알고 싶다면 이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관련글 :  로블록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4. 마이클의 좀비

좀비

콜 오브 듀티의 좀비 모드의 팬이라면 마이클의 좀비를 꼭 플레이 해보세요. 마이클의 좀비는 엄청나게 많은 좀비를 처치해야 하는 게임 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좀비 웨이브가 점점 더 어려워 지지만 그만큼 더 재밌어 지는 게임이죠.

최고의 무기를 획득하고 업그레이드 하여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좀비를 학살하는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5. 좀비 러쉬

러쉬

좀비 러쉬는 좀비의 파도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3인칭 게임 입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개발자는 적의 AI를 크게 개선하고 완전히 새로운 핵무기를 추가하기도 했습니다. 2013년부터 이 게임은 6억 회 이상 방문한 인기 게임 입니다.

좀비 러쉬가 다른 로블록스 좀비 게임과 차별화되는 점은 직접 좀비가 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지루한 좀비 사냥을 그만두고 좀비가 되어 친구들을 물리쳐 보세요.

관련글 :  로블록스 도어즈 코드 ( 2023 )

6. 리코일 좀비

좀비

환상적인 그래픽을 자랑하는 1인칭 슈팅인 리코일 좀비는 혼자서 플레이하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든 상관없이 완벽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맵을 선택하고, 무기를 들고, 달려드는 좀비 무리를 향해 총을 쏘세요. 하지만, 알파버전이기 때문에 가끔 버그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7. 식물 대 좀비 디펜스 타이쿤

대 좀비 디펜스 타이쿤

TV 프로그램만 로블록스의 오마주를 받을 수는 없습니다. 식물 대 좀비 디펜스 타이쿤에서도 로블록스에서 오마주를 했고 실제로도 정말 훌륭합니다.

원작 게임과 마찬가지로 좀비로부터 집을 지키기 위해 식물을 배치하고 햇빛을 모아야 합니다. 배고픈 좀비를 막기 위해 건설하고, 방어하고, 심고, 업그레이드 하고 필요한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8. 라이즈 오브 더 데드

오브 더 데드

내러티브, 미션, 레이드, 건물 등 다양한 요소가 포함된 로블록스 좀비 게임 라이즈 오브 더 데드 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NPC와 대화하고, 미션을 클리어 하고 무기를 획득하고 좀비, 보스, 악당이 된 인간을 상대로 최대한 살아남아야 합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핵 시뮬레이터 코드 ( 2023 )

9. 좀비 스토리

스토리

로블록스의 또 다른 훌륭한 좀비 FPS 게임인 좀비 스토리는 심약자들을 위한 게임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액션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며, 보이는 모든 좀비를 쏴버리는 것이 주요 목표죠. 여러 가지 게임 모드가 있으며 최대 5명의 플레이어로 팀을 구성하여 여러 전선에서 좀비를 상대해야 합니다.

10. 좀비 어택

어택

좀비 어택은 매우 간단한 로블록스 좀비 게임 입니다. 플레이어는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최대한 많이 뇌를 먹는 좀비를 물리치고 순위표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적은 좀비와 보스의 웨이브를 막고 레벨에서 얻은 보상을 사용하여 더 강한 적에게 도전하는 것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