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웜2048 코드 ( 2023 )

   읽는 시간 1 분

지렁이 키우기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웜2048 은 단순하지만 전략적인 게임 입니다. 여러분의 지렁이는 얼마나 크게 성장할까요? 다른 지렁이들을 이기고 작은 지렁이들을 잡아먹어보세요. 하지만, 항상 더 큰 지렁이가 있다는 걸 잊지 말아야 합니다. 최강의 지렁이가 되기 위해 로블록스 웜2048 코드를 사용하세요!

2048

로블록스 웜2048 코드

  • Likes10k : 스코어 부스터 X2
  • Likes6000 : 스코어 부스터 X2
  • Likes3000 : 스코어 부스터 X2

웜2048 코드를 포함한 모든 로블록스 게임의 코드들은 딱 한 번씩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대소문자도 구분하니 대문자, 숫자, 구두점 같은 것을 잘 입력해야 해요. 코드를 넣을때는 조심스럽게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관련글 :  최고의 무료 서바이벌 게임 추천 BEST 8

로블록스 웜2048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로블록스 웜2048 코드 사용방법

  1. 게임을 실행하세요.
  2. 메인 로비에 있는 동안 코드 섹션으로 이동해 입력합니다.
  3. 코드 메뉴가 열립니다.
  4. 상자에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코드를 입력했을때 유효하지 않음 혹은 만료됨 메시지가 표시되면 코드를 잘못 입력했거나 코드가 이미 만료된 것일 수 있습니다. 오래된 코드는 시간이 지나면 만료되므로 새 코드를 빨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코드를 얻으려면?

새로운 코드는 개발자 SNS가 없어서 게임 페이지에 바로 올라와요. 이전 코드는 유효기간이 지나면 페이지에서 사라져서, 아직 쓸 수 있는 이전 코드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제가 이전 코드와 새 코드를 모두 업데이트하고 있으니까 언제든지 이 페이지를 다시 확인해서 무료 코드를 받을 수 있어요. 새로운 코드는 주로 마일스톤을 달성할때 나오니까, 게임에 좋아요를 누르면 새로운 코드를 많이 받을 수 있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