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 추천 TOP 10

   읽는 시간 6 분

최고의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을 찾고 있다면 당연하겠죠. 로블록스에는 원피스를 기반으로 한 멋진 게임들이 가득합니다. 겉보기엔 비슷해 보이지만 그래도 자세히 살펴보면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어떤 게임들은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재미를 제공하거든요. 이 글에서는 원피스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원피스 로블록스 게임 중 최고의 게임 10개를 골라봤어요.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 추천 순위 TOP 10

1. 픽셀 피스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 픽셀 피스

2023년에 출시된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인 픽셀 피스는 완전히 신선한 느낌의 게임이예요. 이 게임은 블록 같은 아트 슽타일을 사용해서 로블록스보다는 마인크래프트에 가까운 느낌을 보여주지만, 로블록스만의 익숙한 조작감, 플룻, 게임 플레이 방식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약간 지루하게 느껴지던 원피스 로블록스 장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주죠. 진짜 생동감이 넘치고 화려하기 까지 해요. 다른 게임들을 다 플레이해봤다면 픽셀 피스를 한 번 플레이해보세요. 최고는 아닐지 몰라도 재미만큼은 보장하니까요! ( 픽셀 피스 코드를 확인하세요! )

2. 다 피스

피스

다 피스는 원작에서 많은 것을 가져온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이에요. 해적이나 해병이 돼서 싸울 새로운 무기, 지역, 적들이 풍성한 게임이죠. 혼자서 플레이하며 현상금을 모으거나 해적선원들 혹은 해병대원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PVP 전투를 벌일 수 있어요.

또한, 광활한 오픈월드를 여행하면서 해왕류와 싸우거나 NPC를 처치하는 등의 PVE 요소도 즐길 수 있답니다.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경험치 2배 이벤트와 레벨 상한선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등 새로운 업데이트가 계속 출시되고 있어요.

관련글 :  로블록스 마이 헬로 키티 카페 코드 ( 2023 )

3. 그랜드 피스

피스

그랜드 피스는 원피스 세계관을 정말 꼼꼼하게 재현한 멋진 게임이에요. 재미있는 퀘스트붵 도전적인 보스전, 그리고 현상금을 올려서 승승장구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재미가 가득하죠. 해병대로는 플레이할 수 없지만, 해적으로 플레이 할 경우 해적단원들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악마의 열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

게임은 매주 새로운 무기, 능력, 악마의 열매등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고 가끔 팬들을 위해 코드 드롭 이벤트도 있답니다.

4. 킹레거시

로블록스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원피스 게임인 킹레거시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에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자주 되고, 다양한 악마의 열매를 사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광활한 세계관과 재미있는 전투 그리고 게임을 계속 진행하게 만드는 다양한 무료 코드까지 있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답니다.

로블록스에서 많은 원피스 게임들이 실패했지만, 킹레거시는 퀘스트와 레벨링 시스템 덕분에 큰 성공을 거뒀어요. 퀘스트가 잘 분산되어 있어 레벨업이 지루하지 않고 스킬도 너무 복잡하지 않아서 캐주얼한 재미를 느낄 수도 있죠.

게다가 독특한 악마의 열매가 많아서 각 프레이 스타일이 다르고, 최고의 악마의 열매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죠. ( 킹레거시 코드를 확인하세요 )

5. 블록스 피스

피스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 중에서 가장 트렌드하고 인기있는 게임인 바로 블록스 피스예요. 이 게임은 정말 수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즐기고 있고, 게임 업데이트도 계속 되고 있어요. 이 게임의 매력은 무기와 악마의열매 레벨을 올리는 거죠.

마스터리 시스템 덕분에 맵에서 적이나 보스를 잡으면 무기, 악마의 열매, 근접 무기를 모두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특정 아이템에 대해 더 많은 스킬을 배울 수 있어서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관련글 :  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 2023 )

게임에서 최고의 장비를 얻기 위해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되겠지만, 레이드 보스와 싸우고 맵을 탐험 하면서 숨겨진 장비와 능력 그리고 특히 모든 섬을 수색해야만 잠금해제할 수 있는 장비를 찾으면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죠. 해군이나 해적편에있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 블록스 피스 코드를 확인하세요 )

6. 어 원피스

원피스 1

어 원피스는 원피스 밈을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레벨 제한이 1,000억입니다. 네, 1,000억 레벨까지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적과 다른 플레이어가 있는 네 가지 바다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악마의 열매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가 열립니다. 이 악마의 열매는 능력을 향상시켜 정복하고 최고의 해적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활발한 디스코드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자주 업데이트되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7. 트루 피스

피스

트루 피스는 모든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 중 가장 고전적인 MMORPG입니다. 레벨 제한은 500이며 10개의 멋진 섬이 탐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트루 피스에서는 그라인딩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섬에서 상당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스킬, 무기, 추가 능력을 레벨업하여 더 강력해질 수 있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의 퀘스트 구성 요소는 방문해야 할 위치를 나타내는 마커로 완성되어 훌륭합니다. 이 게임에는 경호, 암살, 배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임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각 고유 한 능력을 가진 20 개 이상의 독특한 악마의 열매를 자랑하며 이미 복잡한 전투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8. 어 원피스 게임

원피스 게임

어 원피스 게임은 대부분의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과는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단순히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보다 게임 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 다양한 섬을 탐험하고 레이드 보스를 물리쳐야 하기 때문에 지루하지는 않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캐슬 타이쿤 코드 ( 2023 )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면 게임이 진행되며 연마하고 피해를 입어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측정하는 포인트 시스템은 없습니다. 대신 전투 중에 특정 기술을 사용하면 숙련도가 자동으로 증가합니다. 원피스 게임은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추가 콘텐츠 및 코드로 인해 여전히 인기가 있는 게임 입니다.

9. 프룻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프룻 배틀그라운드는 말 그대로 악마의 열매의 힘을 이용해 전장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여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아직 알파 버전이지만 즐길 거리가 많은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 입니다. 또한, 정기 업데이트를 자주 진행해 새로운 악마의 열매와 아이템들이 등장합니다.

또한, 토너먼트 모드를 도입하여 자신의 전투 기술을 진정으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원피스를 좋아하지만 많은 게임에서 오픈 월드를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게임입니다.

10. 레전드 피스

피스

레전드 피스는 다른 로블록스 원피스 게임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로블록스 엔진을 사용하여 트렌드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픽은 다른 게임보다 뛰어나며 베타 단계를 벗어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업데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레전드 피스에는 많은 개선 사항이 있지만,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다양한 퀘스트,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주는 지도와 같은 삶의 질과 관련된 편리한 기능들은 없습니다. 그 외에는 총과 악마의 열매를 사용하는 재미가 있고, 많은 양의 경험치와 돈을 받기 때문에 레벨업이 생각보다 쉽습니다. 또한 다양한 치트키가 존재해 마치 프리서버를 즐기는 것과 같은 매력이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