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 2023 )

   읽는 시간 2 분

최신 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를 가져왔습니다! 올스타 타워 디펜스는 로블록스에서 엄청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많은 플레이어들이 즐기고 있고, 꾸준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죠. 이 게임의 목표는 정말 간단해요. 타워를 모으고, 레이드를 하고, 돈을 벌고, 계속 디펜스를 하는거죠.

게임에는 다양한 타워, 월드 레이드가 있기도 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타워가 추가되고 있어요. 이런 업데이트와 함께 항상 잼, 골드, 경험치 부스트를 위한 무료 코드도 많이 제공되고 있죠. 많은 무료 코드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를 확인하세요!

사용 가능한 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사용 가능한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로블록스 코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니까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숫자, 구두점, 대소문자까지 다 똑같아야 해요.

만료된 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 rolerewardcode : 무료 스타더스트 ( 50레벨 이상이어야 획득 가능 )
  • Chainsmoke91 : 잼, 스타더스트 ( 새로운 서버 에서만 사용 가능 )
  • ASTDEggOpenedFinally : 잼, 스타더스트
  • navyflamelate200kcodeomg : 보석, 스타더스트 등 ( 70레벨 이상만 )
  • happylatemothersday : 보석, 스타더스트 등 ( 50레벨 이상만 )
  • rolerewardcode : 무료 스타더스트! ( 50레벨 이상만 )

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사용방법

올스타 타워 디펜스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고 사용하려면 아주 간단한 2단계를 거치면 돼요.

  1. 화면 상단에 있는 채팅 창 근처에 보이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한 번 클릭해주세요.
  2. ” 코드 입력 ” 이라고 적혀있는 상자가 눈에 띄면 거기에 코드를 입력하고 아이템을 받으면 돼요!
관련글 :  로블록스 후르츠 배틀그라운드 코드 ( 2023 )

만약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코드를 잘못 입력했거나 이미 만료된 코드일 수 있어요. 위에 있는 목록에서 코드를 직접 복사해서 붙여넣거나 정확히 다시 입력해보세요. 만료된 코드라면 조금 있다가 다시 호가인해보시고 새로운 코드가 추가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몇몇 코드는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사용할 수 있으니, 조건을 충족한 뒤에 다시 시도해보세요!

더 많은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를 얻는 방법

게임에서 더 많은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를 얻고 싶다면, 이 페이지를 북마크 해두는것이 좋아요. 혹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코드랑 정보 그리고 업데이트가 자주 올라오는 커뮤니티나 공식 디스코드에 가입하는것이 좋아요.

올스타 타워 디펜스는 무슨 게임인가요?

올스타 타워 디펜스는 로블록스에서 역대급으로 인기가 있는 게임이에요. 이 게임은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자 오리지널한 타워 디펜스 게임 중 하나로 계속해서 새로운 업데이트와 타워 업그레이드가 나와서 플레이어들이 계속 찾아오게 만들죠.

관련글 :  로블록스 타입 소울 코드 ( 2023 )

단순히 타워나 대포같은것은 아니고 원피스, 데몬 슬레이어 같은 인기 애니 캐릭터들이 방어 유닛으로 나오는 거죠. 그냥 재미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게임 내 리더보드를 통해 랭크전에 도전해서 더 진지하게 플레이할 수 도 있어요.

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들을 사용하면 무료 보석이나 골드를 얻어서 디펜스력을 더 높이고 더 높은 순위로 올라갈 수 있게 도와줄 거에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