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오류 코드 267을 수정하는 6가지 방법

   읽는 시간 7 분

로블록스를 플레이 할 때 발생하는 오류들은 플레이어들을 짜증나게 괴롭히죠. 그 중에서도 로블록스 오류 코드 267은 정말 짜증나는 오류 중 하나인데요. 이 오류는 전체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더라도 특정 로블록스 게임에 참여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로블록스

또, 때때로 플레이어의 잘못으로 인해 발생하기도 하지만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방법도 없죠. 다행히도 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최고의 해결책 6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로블록스 오류 코드 267을 수정하는 6가지 방법

이 가이드에서는 로블록스 오류 코드 267의 다양한 원인과 해결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래의 해결 방법들을 참조하여 자신에게 맞는 해결 방법을 찾아보세요.

로블록스 오류 코드 267이 발생하는 이유

로블록스 오류 코드 267 메시지

오류 코드 267은 일반적으로 로블록스 플레이어가 모두 직면할 수 있는 서버 기반의 오류입니다.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다른 오류와는 달리,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팝업 창에 이유가 언급됩니다. 따라서, 오류의 원인을 파악할 수만 있다면 문제를 쉽게 해결하고 친구들과 로블록스 게임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로블록스 오류 코드 267이 발생합니다.

  1. 의심스러운 활동 : 해킹, 타사 치팅 소프트웨어 사용 혹은 부정 행위를 위해 로블록스의 기본 코드를 수정하면 로블록스에서 모든 게임에 참여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적 금지 : 로블록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의 행동으로 인해 몇 시간에서 며칠 동안 지속되는 임시 입장 금지 조치가 내려질 수 있습니다.
  3. 강제 퇴장 : 관리자가 로블록스 경험에서 사용자를 퇴장시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오류 메시지에 퇴장한 이유에 대해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
  4. 바이러스 백신 및 방화벽 : 윈도우의 백신 및 방화벽 소프트웨어가 의도치 않게 로블록스와 사용자 사이에 오류 코드를 발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인터넷 문제 : 지연 시간이 길고 인터넷 연결이 느리면 오류 코드 267과 함께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져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밀크 타이쿤 코드 ( 2023 )

로블록스 오류 267 메시지 유형

원인에 따라 로블록스에서 오류 코드 267이 발생하는 동안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서버에서 금지됨.
  • 이벤트 중지.
  • X시간 후에 금지 해제됨.
  • 이 서버에서 추방되었습니다.
  • 부정 행위 의심
  • 장치에서 클라이언트가 감지되었습니다.

로블록스는 경우에 따라 이 오류가 ” 알 수 없는 오류 ” 로 인해 발생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인터넷 연결 문제를 의미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오류를 해결하는 해결책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로블록스 오류 코드 267을 수정하는 6가지 방법

로블록스에서 오류 코드 267을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해결 방법을 찾아보고 모든 원인을 제거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해결 방법을 찾아보세요.

1. 차단이 끝날때까지 기다리기.

특정 로블록스 게임이 일시적으로 차단된 경우, 오류 코드 267과 함께 차단 기간이 표시된 메시지가 낱타납니다. 몇 분에서 한 시간, 심지어 며칠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게임을 더이상 실행하지 않고 차단이 해제될 때까지 기다리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 다시 참여할 수 있게 되면 개발자가 처음에 차단했던 행동을 반복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2. 로블록스 서버 상태

서버 상태

대부분의 경우 로블록스 서버 유지 관리로 인해서 267 오류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서버의 특정 작업이 실패했을 경우 플레이어들이 예기치 않게 쫓겨나거나 특정 로블록스 게임을 플레이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두들 월드 코드 ( 2023 )

이 경우 다른 어떤 해결책도 효과가 없습니다. 따라서, 해결 방법을 찾아보기 전에 공식 유지 관리(여기)에서 로블록스의 서버 사애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구성 요소가 ” 정상적 “ 이라면 해결 방법을 계속 찾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해결 방법을 찾아보세요.

3. 로블록스 앱 업데이트

드물기는 하지만, 데이터 버그로 인해 오류 코드 267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버그는 로블록스 개발 팀에서 업데이트를 하면 사라지기 때문에 다른 해결 방법을 시도하기 전에 로블록스를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사용해 플랫폼에 맞는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 해보세요.

또한, 윈도우 또는 맥 PC 에서 로블록스를 실행하는 경우 수동으로 게임을 업데이트 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윈도우와 맥 PC는 게임을 실행할 때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이죠. 또한, 로블록스 업데이트를 시도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바이러스 백신 및 멀웨어 차단기 비활성화하기

사실,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윈도우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지만 맥OS 및 모바일 사용자에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바이러스 백신이나 멀웨어 차단기를 실행하지 않았더라도 알 수 없는 백신 프로그램이 로블록스 서버와 게임 간의 연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 백신 및 멀웨어 차단기 비활성화 : 멀웨어 차단기 또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의 설정으로 이동하여 ” 실시간 보호 ” 를 해제하고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하는것이 좋습니다. 백신을 제거하는 방법도 있지만 보통은 비활성화 하는 방법으로 해결됩니다.
  • 방화벽 : 윈도우 운영 체제의 기본 방화벽은 로블록스가 서버에 연결 하는 것을 제한하여 오류 코드 267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방화벽을 완전히 비활성화 하거나 로블록스에 대한 예외 규칙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닌자 레전드 코드 ( 2023 )

참고 : 바이러스 백신 혹은 멀웨어 차단기로 인한 대부분의 오류 코드는 279로 발생합니다.

5. 새 계정 만들기

계정 만들기

로블록스 계정이 차단되었거나 특정 조건으로 인해 차단된 경우, 새 계정을 생성하여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시 차단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새 로블록스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 로블록스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미 로그인한 경우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 로그아웃 ”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로블록스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에서 새 계정을 만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생일, 원하는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 가입 ”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비디오 게임과 달리 로블록스는 가입할 때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지 않기 위해 둘 중 하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로블록스 계정과 동일한 이메일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추가 해결 방법

대부분의 경우, 의심스러운 프로그램 사용을 중단하거나 사용 금지 기간을 기다리면 로블록스 오류 코드 267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하지만, 그 어느 것도 효과가 없다면 시도해볼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 VPN 비활성화 : 로블록스가 인터넷에 제한 없이 엑세스할 수 있도록 VPN이나 프록시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 캐시 파일 삭제 : 앱이 강제로 다시 다운로드하도록 하기 위해 기기에서 로블록스 캐시 파일을 삭제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오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손상된 파일이 제거됩니다.
  • 연결 전환 : 마지막으로,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지연 시간이 길면 로블록스는 특정 환경에서 사용자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네트워크나 와이파이로 전환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