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 추천 BEST 15

   읽는 시간 6 분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은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장르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루토, 원피스, 데몬 슬레이어, 진격의 거인 같은 다양하고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을 다루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그 중에서도 평점이 높고 플레이어들이 자주 즐겨찾고 있는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 BEST 15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평소 로블록스 게임에서 코드를 찾는데 많은 시간을 쏟아부었기 때문에 2023년에 플레이 할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거죠!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 추천 BEST 15

15. 프로젝트 슬레이어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 추천 프로젝트 슬레이어

프로젝트 슬레이어는 2022년에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거대한 오픈 월드에서 다양한 퀘스트, 파워업, 보스전, 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2년에 비해 게임의 개발 속도는 조금 느려졌지만, 여러분이 사랑하는 애니메이션에서 많은 영감을 받은 프로젝트 슬레이어는 앞으로도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남을거라 장담하고 싶네요!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를 찾고 계신다면 여기를 참고하세요.

14. 애니메 어드벤처

어드벤처

애니메 어드벤처는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엄청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게임 중 하나로 2022년에 나온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과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 영감을 받고 두 장르의 장점을 합친 게임이죠. 타워 디펜스는 꽤 간단하고,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모으고 레벨을 올릴 수 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이 게임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어서 게임에서 항상 새로운 걸 시도해볼 수 있죠.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 중 타워 디펜스 장르에서는 가장 독보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애니메 어드벤쳐 코드를 받아가세요!

13. 애니메 클리커 파이트

클리커 파이트

애니메 클리커 파이트는 다른 로블록스 클리커 게임과 마찬가지로 엄청나게 간단한 게임입니다. 클릭해서 전원을 켜고, 더 멋진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모아서 클릭 속도를 높이기만 하면 되죠. 게임을 즐기려면 다유명한 애니메이션 쇼를 바탕으로 다양한 세계를 돌아다녀야 해요.

관련글 :  로블록스 클릭커 파이팅 시뮬레이터 코드 ( 2023 )

12. 애니메 에볼루션 시뮬레이터

에볼루션 시뮬레이터

애니메 에볼루션 시뮬레이터는 캐릭터 레벨업과 진화를 통해 강해지는 굉장히 간단한 로블록스 게임이에요. 캐릭터가 강해지면 맵의 새로운 구역을 열 수 있고, 더 멋진 아바타를 위한 리롤도 얻을 수 있어요. 아바타를 세상 곳곳에 있는 다양한 적들과 싸우게 하면 코인을 얻어 더 좋은 캐릭터를 구할 수 있죠.

11. 애니메 레이싱 클리커

레이싱 클리커

레이싱과 클릭 게임은 요즘 로블록스에서 자주 볼 수 있고 어디서든 볼 수 있는 게임이죠. 애니메이션 레이싱 클리커도 그 중 하나에요. 다른 게임들처럼 클릭을 해서 승리를 거두고, 그 승리로 더 강한 캐릭터를 얻어서 더 빠른 레이스를 펼치는 거죠. 이 게임은 정말 매력적인데요. 게임을 한 번 시작하면 손에서 놓기 힘들정도니까요. 남들보다 빨리 달리고 싶다면 코드를 입력하세요!

10. 어 원피스

원피스

어 원피스 게임은 2022년 대히트작입니다. 로블록스는 인기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스핀오프 게임과 재작업으로 유명한데요. 어 원피스 게임은 2022년에 플레이했던 최고의 원피스 게임 중 하나였죠. 게임 내내 탐험하고 잠금 해제할 것이 너무 많아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기에도 좋은 게임입니다.

9. 애니메 저니

저니

애니메 저니는 아직 개발 중인 또 다른 새로운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 입니다. 아직 몇 가지 버그가 있을 수 있지만, 거대한 애니메이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아주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개발자는 여전히 새로운 업데이트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므로 향후에도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마이 히어로 매니아 코드 ( 2023 )

8. 리퍼 2

로블록스 리퍼2

리퍼 2는 블리치를 원작으로 한 인기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은 2021년에 출시되었음에도 2022년 내내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가 아직까지도 굉장히 많죠.

최근 플레이어 수 기준 ( 2~5천명 ) 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업데이트나 패치가 있을 때마다 다시 와서 플레이하는 유저가 많아 꼭 한 번 해봐야 할 게임이기도 합니다. ( 리퍼 2 무료 코드를 받으세요. )

7. 애니메 파이터 시뮬레이터

파이팅 시뮬레이터

애니메 파이트 시뮬레이터와 애니메 파이팅 시뮬레이터가 둘 다 존재하기 때문에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두 게임은 서로 다른 게임이지만, 거의 같은 게임이죠. 캐릭터 명단에서 캐릭터를 선택하고 ( 또는 가챠와 같은 메커니즘을 통해 더 많은 캐릭터를 잠금 해제 )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거나 다양한 적을 상대로 많은 PvE를 벌입니다. 애니메 파이팅 시뮬레이터는 다양한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무기와 능력이 등장하죠.

6. 애니메 파이터 시뮬레이터

파이터 시뮬레이터

파이팅 시뮬레이터와 마찬가지로 두 게임 모두 플레이해보고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시면 되겠어요!

5. 애니메 디멘션 시뮬레이터

디멘션 시뮬레이터

애니메 디멘션 시뮬레이터는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모든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우주를 날아다니며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2022년에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1년 내내 업데이트가 계속되고 있는 게임이에요.

새로운 애니메이션 경험을 찾고 있다면, 애니메이션 디멘션은 딱 좋은 시작점이 될 수 있어요. 친구들과 팀을 꾸려서 즐길 수 있는 모드도 있고 재미있는 게임 모드도 많아서 오래도록 플레이하기 딱 좋아요. 로블록스 애니메 디멘션 코드 ( 2023 )

4. 소울 워

워

소울 워는 2022년에 큰 인기를 얻었던 게임이지만, 플레이어 기반이 약간 둔화 된 게임이죠. 블리치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세계를 완벽하게 구현한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거나 로블록스 게임을 좋아한다면 꼭 한번 플레이해볼 법해요. 오래도록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다음 대규모 업데이트가 출시되면 플레이어 수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요!

관련글 :  로블록스 머더 미스터리2 코드 ( 2024년 )

3. 애니메 배틀 아레나

배틀 아레나

애니메 배틀 아레나는 독특한 랭크 모드와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ㅌ터 덕분에 매우 열성적인 플레이어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프로젝트에 매우 헌신적이며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실험할 수 있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죠.

애니메 배틀 아레나는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 중에서도 최고의 전투 시스템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이유만으로도 게임을 플레이 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2. 애니메 소드 시뮬레이터

소드 시뮬레이터

애니메 소드 시뮬레이터는 여러 인기 시리즈에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한데 모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애니메이션 영웅의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검을 사용하여 NPC의 머리를 내리치는 것이죠! 대부분의 무기는 매우 독특하며 일부는 실제로 플레이하면서 잠금해제할 수 있는 반면 다른 무기들은 가챠 롤에 잠겨 있습니다.

현질 유도가 어느정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애니메이션을 좋앟나다면 이 게임은 모두가 한 지붕 아래 모일 수 있는 최고의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게임 중 하나죠! 로블록스 애니메 소드 시뮬레이터 코드 ( 2023 )

1. 애니메 배틀 시뮬레이터

배틀 시뮬레이터

이 게임은 ABA ( 애니메 배틀 아레나 ) 와 비슷한 게임 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고유한 능력과 기술을 가진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대결하게 되죠. 강력한 보스를 상대하고,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여정에 함께할 귀여운 동료를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