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밀리터리 타이쿤 코드 ( 2023 )

   읽는 시간 1 분

실제 국가를 기반으로 한 막강한 군사 무기고의 통치자가 되어 플레이하는 로블록스 타이쿤 게임인 최신 밀리터리 타이쿤 코드를 받아가세요. 게임 내에서 이 코드를 사용하면 무기와 기타 도구를 구매하고 업그레이드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캐시를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탱크, 비행기, 제트기 및 기타 무기를 구매하고 사용하여 서버의 적과 전쟁을 벌일 수 있습니다!

타이쿤

모든 로블록스 밀리터리 타이쿤 코드

  • thereturn : 5만 캐쉬
  • 1mlikes : 5만 캐쉬

모든 로블록스 코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즉, 위에 표시된 대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코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밀크 타이쿤 코드 ( 2023 )

만료된 코드

  • 500mvisits : 100 다이아몬드

밀리터리 타이쿤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타이쿤 코드 사용 방법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따라 밀리터리 타이쿤에서 코드를 사용하세요.

  1. 게임을 실행합니다.
  2. 왼쪽 하단의 ” 좋아요 ” 버튼을 누르세요.
  3. 코드 상자가 열립니다.
  4. 코드를 정확히 입력하고 무료 캐쉬를 지급받으세요!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코드를 잘못 입력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코드를 정확히 확인하고 다시 입력하세요. 그래도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코드가 만료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 유효하지 않음 ” 혹은 ” 만료됨 ”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더 많은 코드를 얻는 방법

코드는 일반적으로 게임의 공식 트위터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공개되며 이 페이지를 북마크에 추가하고 정기적으로 확인하여 새로운 코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밀리터리 타이쿤은 무엇인가요?

밀리터리 타이쿤은 로블록스의 전쟁 시뮬레이터 게임 입니다. 큰 배, 비행기, 탱크 없이 작은 군대로 시작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료 코드를 사용하여 군대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지도의 여러 지역을 정복하여 국가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킹레거시 코드 ( 2023 )

더 많은 땅을 소유할수록 점수가 높아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탈것과 다양한 무기가 있으며 새로운 아이템이 정기적으로 추가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