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드래곤 소울 코드 ( 2023 )

   읽는 시간 1 분

드래곤볼 Z 세계관에서 영향을 받은 따끈 따끈한 로블록스 게임인 드래곤 소울 코드를 받아가세요. 이 게임은 인기 로블록스 개발사인 Novaly가 개발한 드래곤볼 Z 세계관에서 많은 영감을 받은 게임 입니다. 드래곤볼의 세계로 나가 퀘스트를 완료하고 캐릭터 레벨을 올리며 새로운 스킬과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모든 로블록스 드래곤 소울 코드

가능한 코드 목록

모든 로블록스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즉 코드를 입력할때 대문자, 숫자, 구두점 및 기타 특수 문자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만료된 드래곤 소울 코드

  • 8KLIKES : 3시간동안 경험치 30% 부스트
관련글 :  로블록스 엘리멘탈 던전 코드 ( 2023년 )

드래곤 소울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소울 코드 사용방법

  1. 게임에 접속한 뒤 M 버튼을 눌러 메뉴를 엽니다.
  2. 그런 다음 왼쪽 하단에 표시되는 코드를 클릭합니다.
  3. 상자에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코드가 작동하지 않나요? 코드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게임을 다시 시작하여 최신 서버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신규 코드가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소울 코드란 무엇인가요?

게임의 개발사인 Novaly에서 마일스톤, 업데이트, 특별 이벤트 등을 기념하기 위해 지급하는 무료 보상입니다. 현재까지는 경험치 부스트로만 코드를 교환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처음 다운로드 할 때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화폐와 스핀 코드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 많은 코드를 얻는 방법

신규 코드는 기본적으로 게임에 업데이트가 있을 때 게임 내 또는 공식 디스코드 서버에 게시되지만, 신규 코드가 나올때쯤이면 기존 코드는 삭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모든 코드 ( 이전 코드 및 신규 코드 )를 모두 찾고 싶으시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하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