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로블록스 공포 게임 추천 TOP 35

   읽는 시간 20 분

로블록스는 FPS, RPG,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을 전율하게 할 가장 무서운 로블록스 게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2024년 로블록스에서 공포 게임을 찾고 있는 게이머를 위해 완벽한 목록을 준비했습니다.

2024년 로블록스 공포 게임 추천 TOP 35

1. 아파트먼트

아파트먼트(로블록스)

아파트먼트는 점프스퀘어에 의존하지 않는 공포 게임 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아파트는 게이머를 겁주기 위해 섬뜩하게 불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더 중점을 두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705호로 올라가라는 메모만 남겨진 채로, 플레이어는 오싹한 공간을 헤쳐나가면서 그곳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 무서운 로블록스 게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끊임없이 긴장하며 구석구석을 확인하게 만드는 분위기입니다.

2. 스펙터

스펙터(로블록스)

파스모포비아를 포함한 유령 사냥 게임을 해본 적이 있는 분이라면 스펙터에 반가워하실 겁니다. 이 공포 게임은 말 그대로 유령 사냥꾼이 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밴을 타고 선택한 장소 밖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버려진 숲부터 고급 주택까지 다양한 장소가 있습니다.

갯수 제한이 있는 아이템으로 무장한 플레이어는 장소 내부로 들어가 유령을 찾아야 합니다. AAA급 게임답게 스펙터는 유령에게 이름을 부여하고 겁을 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맵을 걸을 때 불이 꺼지고 문이 삐걱거리며 가끔씩 웃는 소리가 들리면 더욱 무서워집니다. 초자연적인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도전하고 싶다면 최고의 무서운 로블록스 게임 중 하나인 스펙터를 확인해 보세요. 더 다양한 게임을 원하신다면 후속작인 스펙터 2도 괜찮습니다.

3. 그랜마

그랜마(로블록스)

그랜마마는 최근에 출시되었지만 매우 인기 있고 더욱 무서운 공포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너무 많은 스토리나 힌트를 제공하지 않고 할머니의 저택으로 여러분을 데려다 줍니다. 플레이어는 할머니의 집을 탐험하고 주변을 살펴보고 할머니가 어디로 갔는지 알아내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하지만 평범한 집이라는 환상은 그림부터 카펫까지 모든 것이 어두운 면으로 얼룩져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면서 곧 깨집니다. 처음에는 양초 하나만 얻을 수 있지만, 인벤토리는 조정이 가능하며 당시의 선택에 따라 변경됩니다. 할머니의 집을 살펴보고 할머니를 찾아보세요.

4. 무한공포증

무한공포증(로블록스)

Apeirophobia라는 단어 자체가 무한공포증을 뜻하는데, 게임 이름도 이에 걸맞게 지어졌습니다. 이 게임은 탐험과 탈출구를 찾는 과정을 중심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름 외에도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이동 메커니즘입니다. 로블록스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같은 방식으로 걷지만, 좀 더 인간적으로 이동합니다.

체력을 관리하면서 무한한 복도를 달리기 때문에 공포증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로블록스 공포 게임과 마찬가지로, 사방에서 악의적인 존재가 여러분을 지켜보고 쫓아옵니다. 유일한 탈출구는 퍼즐을 풀고, 숨고, 적절한 타이밍에 뛰어야만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5. identity fraud

identity fraud(로블록스)

identity fraud는 정보를 거의 또는 전혀 제공하지 않는 로블록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정신병자로 보이는 사람과 의사의 대화로 시작된다는 것만 알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전자는 의사가 다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자신을 노리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더 많은 말을 하기도 전에 지옥이 시작되고 이 환자도 함께 지옥에 갇히게 됩니다.

이후에는 환자와 당국 사이의 추격전이 펼쳐집니다. 하지만 여기에 더해 당신을 추적하고 제거하려는 미스터리한 존재가 등장합니다. 소름 끼치는 분위기와 으스스한 음향 효과가 결합된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Identity Fraud를 최고의 무서운 로블록스 게임 중 하나로 만들어줍니다.

6. 데드 사일런스

사일런스

로블록스 공포 게임 중 오랫동안 가장 무서운 게임으로 잘 알려진 데드 사일런스는 소름끼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은 동명의 공포 영화를 원작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수사관이 되어 지역 마을을 괴롭히는 복화술사 메리 쇼의 실종 사건을 조사하게 됩니다.

무서운 소리와 속삭임이 더해진 스테이지 디자인은 플레이어를 조심스럽게 움직이게 만듭니다. 데드 사일런스는 잠들기 전에 불을 켜놓고 자고 싶게 만들 정도이니 용기를 내어 한 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7. 어두운 집에 혼자

집에 혼자

탐험 기반의 공포 게임인 어두운 집에 혼자는 스토리 요소와 다양한 걷기 요소를 통해 긴장감을 높여줍니다. 이 게임은 1996년 8월을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작은 마을을 돌아다니는 사립 탐정이 됩니다. 잔혹한 차량 살인 사건을 조사하다가, 수 많은 비밀이 숨겨진 큰 집을 찾게 됩니다.

이 곳에는 가구 외에도 어두운 비밀이 가득한 비밀 통로들이 존재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퍼즐을 해결하고, 더 큰 미스테리를 밝혀내야 합니다. 또, 이 집에는 플레이어 외에도 다른 존재들이 숨어있죠. 행운을 빕니다!

8. 게이샤

도시 전설에 기반한 공포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게이샤는 로블록스 공포 게임에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게이샤는 ” 테케타케 ” 라는 도시 전설을 바탕으로 한 게임으로 어린 시절로 돌아가게 만들어줍니다.이 무서운 로블록스 공포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섬뜩한 분위기의 집을 발견하고 단서를 찾게 됩니다. 혼자서 공포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게이샤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9. 파인드 키퍼

키퍼

파인드 키퍼는 로블록스 공포 게임 카테고리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으로 제대로 공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초자연적인 세계에서 수사관이 되어 한 가정집에서 발생한 이상한 사건을 조사하게 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단서를 찾아 사라진 가족의 비밀을 밝혀내는 것입니다.

이 단서들은 다양한 숨겨진 어두운 방과 수집해야 하는 디스크의 형태로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 디스크를 수집하면 당신을 추적할 악마가 알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무서운 점프스캐어 요소와 무서운 소리로 가득한 파인드 키퍼는 흥미진진한 호러 미스터리 게임 입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캐슬 타이쿤 코드 ( 2023 )

10. 레인보우 프렌즈

프렌즈

실제로 작은 시네마틱을 게임에 포함시키는 게임 제작자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레인보우 프렌즈는 다릅니다. 레인보우 프렌즈는 이 때문에 로블록스의 가장 무서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현장 학습을 떠나는 학생이 됩니다.

그러나 버스가 알 수 없는 곳으로 추락하면서 단순한 현장 학습이 순식간에 끔찍한 상황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곳에서 레인보우 프렌즈를 만나게 됩니다. 이 게임은 단순히 귀엽기만 할 것 같지만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은 공포 조합입니다.

각 챕터에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고유한 레인보우 프렌즈가 있습니다. 레인보우 프렌즈는 항상 긴장을 늦추지 못하게 하는 로블록스의 무서운 공포 게임 입니다.

11. 더 미믹

미믹

더 미믹은 로블록스에서 가장 소름끼치는 공포 게임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두 지원하는 이 게임은 여러 챕터로 구성된 공포 어드벤처 게임으로 일본의 역사와 도시 전설을 바탕으로 한 4가지 이야기가 흥미진진한 반전을 선사합니다.

각 챕터는 4가지의 다른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어와 그들의 친구들을 끔찍한 레벨 디자인, 공포스러운 소리, 점프 스퀘어 요소가 가득한 신비한 세계로 인도합니다. 이 공포 게임은 혼자서 플레이할 수도 있지만 더욱 흥미진진한 경험을 원한다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12. 더 메이즈

메이즈

미리 말하지만 이 무서운 게임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폐쇠공포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게임의 이름처럼 이 게임은 지하 미로에 갇혀서 빠져나와야 하는 게임 입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배터리가 제한된 손전등과 카메라 뿐입니다.

더 메이즈는 최대 12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로블록스 공포 게임으로 혼자서 미로를 통과하는 것이 두렵다면 친구 한 두명과 함께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끝없는 퍼즐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괴물들이 여러분을 사냥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13. 킬러에게서 살아남으세요!

살아남으세요

13일의 금요일과 같은 비슷한 게임을 경험해 보셨다면 킬러에게서 살아남으세요! 가 어떤 게임인지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이 인기 있는 로블록스 공포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생존자 또는 킬러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생존자로서, 여러분은 자신과 친구들을 위협하는 살인마로부터 도망치고 숨어야 합니다. 혼자 숨을 수도 있고,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만들어 탈출을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킬러 역할을 맡으면, 피해자들이 탈출하거나 시간이 다 소모되기 전에 최대한 많은 플레이어를 제거해야 합니다.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로블록스 게임 중 하나인 킬러에게서 살아남으세요! 는 무서운 분위기와 함께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선사합니다.

14. 좀비어택

어택

좀비는 공포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장르입니다. 로블록스에서도 다양한 좀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좀비 어택은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웨이브 기반의 좀비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포 게임 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생존자로서 가능한 많은 좀비 웨이브를 견디고 좀비를 제거해야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며 새로운 무기를 획득하고 치열한 전투를 통해 좀비를 처치해야 합니다. 또한,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희귀 좀비와 거대한 좀비 보스를 쓰러뜨려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해야 합니다. 총기와 유혈이 가득한 좀비 어택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블록스의 클래식 호러 슈팅 게임으로 공포 게임 팬들에게 추천할 만한 게임 입니다.

15. 멈춰, 슬렌더!

슬렌더

멈춰, 슬렌더!는 인기 있는 도시 전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무서운 게임 입니다. 슬렌더맨이라는 공포의 대상을 중심으로 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에게 주변에 흩어진 8개의 숨겨진 단서를 찾아 모으는 임무가 주어집니다.

그러나, 슬렌더맨이 당신을 끊임없이 쫓아오기 때문에 절대로 안심할 수 없습니다. 깜빡이는 손전등과 함께 오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멈춰, 슬렌더! 는 도시 전설을 로블록스에서 아주 멋지게 재현한 게임입니다. 로블록스에서 제대로 된 공포를 느끼고 싶다면 이 게임을 꼭 플레이해보세요.

16. 더 미러

미러

공포 장르에서 가장 두려운 요소 중 하나인 거울을 활용한 게임인 더 미러는 플레이어들에게 소름 끼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은 거울로 가득한 지하 공간을 배경으로 하여,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거울을 찾아 탐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이 거울들은 단순히 플레이어의 모습을 반영하는 것 이상의 무서운 비밀을 감추고 있습니다. 더 미러는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공포 게임으로 갑작스러운 점프 스퀘어 요소와 소름끼치는 소리가 가득합니다.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도 가능해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지만 더 진한 공포감을 느끼고 싶다면 혼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17. 유령의 임페리얼 호텔

임페리얼 호텔

다수의 사망자로 인해 폐쇄된 버려진 호텔을 배경으로 한 임페리얼 호텔 게임은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강렬한 공포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게임 입니다. 이 공포 게임은 설명할 수 없는 미스터리와 유령이 출몰하는 호텔을 탐험하며 공포와 탐험 요소를 결합하여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탐험가로서 건물을 탐색하며 적들을 피하고 함정을 해제해야 합니다. 이 겁에 질릴 수 밖에 없는 로블록스 게임은 다양한 점프 스퀘어와 공포 요소를 품고 있어 플레이어를 항상 긴장하게 만듭니다.

18. 머더러 미스테리 2

미스테리2

이 멀티플레이 로블록스 공포 게임은 트러블 인 테러리스트 타운과 어몽어스 팬들에게 인기가 있는 게임으로 동일한 게임 매커니즘을 사용하지만 공포 분위기의 맵을 배경으로 하는 머더러 미스테리 2는 플레이어를 시민, 보안관, 살인자의 3가지 팀으로 나뉩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이노센트 팀에서는 살인자를 찾아내고 도망치며 숨어야 합니다. 보안관은 무기를 가진 유일한 사람으로 살인범을 제거하기 위해 무고한 사람들과 협력해야 합니다. 살인자는 모든 사람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머더러 미스테리2는 어몽 어스와 같은 최고의 게임으로 공포 분위기의 로블록스 게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9. 베어 ( 알파 )

알파

베어는 팀워크가 필수적인 게임 중 가장 무서운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10인용 서바이벌 호러 게임은 로블록스 플레이어들을 동일한 맵에 놓아두며 10명 중 1명은 베어가 되어 다른 플레이어들을 추적하고 제거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플레이어들도 전혀 약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생존자들은 베어와 맞서 싸울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베어를 이길 수는 없어서 베어를 무찌르고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팀원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20. SCP : 롤플레잉

SCP 롤플레잉

SCP : 롤플레잉은 보안, 봉쇄, 보호를 의미하는 SCP 세계를 바탕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롤 플레잉 요소가 결합되어 있는 게임 입니다. SCP 재단은 정부의 지원을 받아 다양한 괴생물체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플레이어들은 SCP 세계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D 급 SCP, 과학자, 보안요원 등 줄거리와 관련된 다양한 캐릭터로 롤플레잉을 즐길 수 있습니다. SCP 세계에 관심이 있다면 로블록스에서 이 독특한 세계관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21. 도어즈

도어즈는 단일 게임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시나리오로 구성된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하는 로블록스 공포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은 서바이벌 호러와 퍼즐 해결 요소를 결합하여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선사합니다.

플레이어는 여러 엘리베이터가 있는 호텔로비에서 시작하며, 각 엘리베이터는 다른 층으로 이어지는 미로 같은 맵에 연결됩니다. 이 맵에서는 탈출을 위해 해결해야 할 다양한 퍼즐이 존재합니다.

또한, 도어즈는 각 스테이지마다 독특한 능력을 가진 다양한 생물들이 맵을 배회하고 있어 플레이어를 위협합니다. 이러한 생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떻게 피해야 하는지 연구하고 파악해야만 합니다.

만약, 생존에 실패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도어즈는 플레이어가 각 죽음을 통해 몬스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로블록스에서 광범위한 스테이지를 가진 공포 게임을 찾고 있따면 도어즈는 그 중에서 가장 추천할 만한 게임 입니다.

22. 해피 오프데이!

오프데이

해피 오프데이!는 2018년 로블록스 커뮤니티에 충격을 주었던 해피 오프데이의 오리지널 작품의 리마스터 버전 입니다. 이 리메이크된 오프데이는 호러 테마의 싱글 플레이어 로블록스 게임으로 여러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프데이의 첫 번째 챕터는 생일 파티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친구들이 버려진 노란 집에서 생일 파티를 열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러나, 그 집에는 노란 악령인 우프가 살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엔딩이 있는 해피 오프데이! 는 재미와 공포를 동시에 선사하는 로블록스 게임 입니다.

23. 레이크 리마스터

리마스터

더 레이크는 크리피파스타 캐릭터인 더 레이크를 바탕으로 한 로블록스의 공포 게임 입니다. 이 서바이벌 공포 게임은 멀티로 대규모 플레이가 가능하며 플레이어들은 친절하지 않은 회색 인간형 크리피파스타 캐릭터인 더 레이크와 함께 맵을 탐험해야 합니다.

게임은 다양한 모드와 여러 장소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들은 정신을 잃지 않고 레이크와 맞서 살아남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게임은 로블록스에서 가장 공포스러운 게임 중 하나로 꼽히고 있어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 입니다.

24. 미친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미친 엘리베이터는 모든 연령층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도록 공포 요소를 약간은 줄인 게임 입니다. 미친 엘리베이터는 플레이어들이 엘리베이터에 탑승하여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광대 페니와이즈, 경두개, 갈퀴 등 영화와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킬러들도 함께 등장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여러 레벨에서 살아남고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멀티플레이 로블록스 공포 게임이므로 친구들을 초대하여 같은 미친 엘리베이터에서 좁은 공간에 함께 갇힐 수도 있습니다!

25. 더 어사일럼

어사일럼

더 어사일럼은 이글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공포 로블록스 게임입니다. 이글 스튜디오는 독립 회사로서 공포 게임 전문 제작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버려진 공포스러운 시설을 탐험하며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는 탐험가 역할을 맡게 됩니다.

게임은 여러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챕터 1에서는 정신병원을 탐험하게 됩니다. 챕터 2에서는 정신병원과 인접한 또 다른 무서운 시설을 방문하게 됩니다. 이 공포스러운 로블록스 게임에 도전해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26. 숨어있다

단순히 공포스러운 상황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다른 게임을 찾지 않아도 됩니다. 숨어있다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로블록스의 싱글 플레이 공포 게임 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잠자리에 들라는 부모님의 말을 따르는 아이의 시점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잠자리에 든 아이는 곧 자신이 부모와 형이 없는 집에 혼자 남아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그런데 혼자가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집 안에서 유일한 인간인 플레이어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도망치고 숨어야 하며 동시에 집을 탐험해야 합니다.

게임은 여러 챕터로 구성되어 있어 스토리를 진행할수록 더 무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점프스퀘어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이 감당할 수 있을지 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엘리멘탈 던전 코드 ( 2023년 )

27. 브레이킹 포인트

포인트

한때, 지나치게 무서워 금지되었던 인기 로블록스 공포 게임 브레이킹 포인트가 더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브레이킹 포인트는 멀티플레이 살인 미스터리 게임으로 로블록스 플레이어들이 한 테이블에 앉아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의 목표는 다른 플레이어들을 모두 제거하는 것으로 플레이어들은 차례대로 무기를 사용하여 이를 달성합니다. 또한, 브레이킹 포인트에는 한 플레이어가 살인범으로 지목되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범인을 찾아내는 ” 누가 그랬을까 ? ” 와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흥미진진하고 무서운 멀티플레이 로블록스 게임을 찾고 있다면 브레이킹 포인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28. Piggy

Piggy

Piggy는 로블록스에서 즐길 수 있는 오싹한 공포 게임으로, 퍼즐 풀기와 공포 요소를 결합해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악당인 Piggy 를 피해 다양한 퍼즐을 해결해야 합니다.

Piggy는 9억회 이상의 플레이어 방문 횟수를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는 인기 공포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책과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까지 2챕터 11장까지 출시되었습니다.

29. 프로젝트 라자루스

라자루스

공포 게임 대부분은 도망치고 숨는 것에 초점을 맞추지만, 프로젝트 라자루스는 그와는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어에게 공포감을 선사합니다. 이 서바이벌 슈팅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좀비 대재앙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치명적인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맵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좀비를 처치하며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맵을 돌아다니며 좀비의 공격을 막기 위해 바리케이드를 설치할 수도 있죠. 또한, 제한된 탄약을 관리하며,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맵 곳곳에 있는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좀비 무리가 몰려오면 무기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라자루스는 좀비 공포와 긴장감 넘치는 탄약 관리를 결합한 슈팅 액션 게임임에도 로블록스에서 가장 무서운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30. A Wolf or other

A wolf or other

이 게임은 제목 그대로 플레이어를 늑대로 만드는 긴장감 넘치는 게임입니다. 서바이브 더 킬러와 같은 게임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팀 기반 게임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대규모 맵에 배치됩니다.

모든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늑대가 되며 늑대가 되어 모든 플레이어를 추적하고 제거하는것이 플레이어의 임무 입니다. 무고한 생존자들은 늑대로부터 도망치고 숨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불행하게도 늑대는 더 빨리 달릴 수 있고 일반적으로 더 민첩하기 때문에 이 과정이 매우 ㅇ어렵습니다. 하지만, 늑대를 속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은 생존자들의 몫입니다. 늑대로 변한 자신을 발견했다면 생존자의 공포를 즐기면서 발톱을 사방으로 휘두르세요!

31. 블레어

최근 로블록스에서 파스모포비아 장르의 공포 게임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게임인 블레어 게임이 출시되었는데,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맵을 탐험하며 여러 종류의 유령을 찾아내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총 6가지 종류의 증거를 찾아내야 하며, 유령을 정확하게 식별할 때 까지 모든 증거를 검토해야 합니다. 유령을 찾아내려는 도중 유령은 플레이어들을 하나씩 차례대로 공격하여 팀을 약화시키려고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공포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블레어는 로블록스에서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겁니다.

32. 저 너머의 어둠

너머의 어둠

대부분의 공포 게임은 플레이어를 겁주기 위해 괴물의 무시무시한 외모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쫓기는 대상을 알 수 없다면 어떨까요? 저 너머의 어둠은 어둠에 대한 공포를 이용하여 플레이어에게 공포감을 선사하는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끔찍한 어둠 속 생물이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막는 것으로 문을 잠그고 창문을 막아 괴물의 접근을 차단하고 카메라를 사용하여 괴물이 다가오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침입을 막지 못하면 악몽 같은 상황으로 변하고 말죠!

33. 주디

소름 끼치는 괴물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찾고 있다면 주디는 당신을 괴롭힐 완벽한 로블록스 공포 게임 입니다. 이 멀티플레이 수사 게임에서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은 70년대 테마파크를 탐험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순진한 모험처럼 보이지만, 미스터리가 시작되면서 당신과 친구들은 주디의 실종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이어서 주디의 저택을 탐험하며 게임의 두 번째 챕터에서 주디를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주디를 찾는 길은 무서운 점프 스퀘어 요소와 숨어있는 괴물들로 가득합니다. 어떻게든 살아남는다면 주디의 마지막 챕터에서 바다에서 격렬한 보스와의 전투가 펼쳐집니다. 이 게임은 로블록스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34. 세 가지 악몽

가지 악몽

세 가지 악몽이라는 이 게임은 세 가지 독특한 공포 이야기를 하나의 게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각 각의 이야기는 다양한 배경과 함께 물건 찾기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횃불 하나를 들고 어두운 맵을 탐험해야 하죠.

그러나, 어둠 속에서는 ” 악몽 ” 이라 불리는 몬스터들이 플레이어를 시시각각 위협하고 있습니다. 소름끼치는 소리와 익숙해 보이는 장소 그리고 점프 스퀘어등 다양한 공포 요소들이 가득한 세 가지 악몽은 플레이어에게 잊지 못할 악몽 같은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35. 미드나잇 호러

호러

미드나잇 호러는 450개가 넘는 독특한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다른 로블록스 공포 게임들과는 전혀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합니다. 외계인 납치범부터 숲 속에 숨어있는 날씬한 남자까지 거기에 더해 다양한 공포 요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백 가지 무서운 생물들 외에도 각 몬스터에 맞춰진 독특한 맵들도 제공되어 끔찍한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그들이 속한 환경에서도 싸워야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