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의 최고봉 청년다방 메뉴 추천 5가지

   읽는 시간 2 분

혹시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떡볶이와 커피를 결합한 프랜차이즈 분식 청년 다방은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떡볶이 중 원 탑 청년다방 메뉴 추천 5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뜨는 청년다방 메뉴 추천 5가지

1. 피자로니 떡볶이

떡볶이
청년다방 메뉴 추천
  • 가격 : 단품 기준 16,500원

청년다방의 신 메뉴인 피자로니 떡볶이는 피자 위에 올라가는 페퍼로니 소시지와 떡볶이가 만난 메뉴로 피자의 맛도 느낄 수 있고 떡볶이의 맛도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토핑으로 감자 샐러드와 치즈, 파스타 면까지 몽땅 들어있어 마치 떡볶이가 아닌 파스타를 먹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단점이라면 가격이 약간 비싸다는 점. 그러나 한 번쯤 먹어볼 만 한 메뉴로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맛있는 맥도날드 메뉴 추천 BEST 10

2. 차새대 떡볶이

떡볶이

  • 가격 : 단품 기준 23,500원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추천으로 강추 드리는 차새대 떡볶이는 차돌박이와 새우, 대창이 몽땅 들어간 떡볶이로 와사비 밥을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맛이 극대화되는 메뉴입니다.

느끼할 것 같지만 파와 마늘칩이 들어 있어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알싸한 와사비 밥과 조합이 참 잘 어울리는데요. 새우 크기도 크고 통통하고 고기도 왕창 들어가 있어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대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3. 차돌떡볶이

  • 가격 : 단품 기준 16,500원

차돌떡볶이는 청년다방의 시그니처 메뉴로 가장 기본이 되는 떡볶이입니다. 쫄깃하고 탱탱한 떡과 불향이 가득 담긴 차돌박이의 환상적인 궁합!

야끼만두와 라면사리까지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기 때문에 안 먹으면 오히려 손해인 메뉴. 기본이 되는 메뉴부터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양식의 대표 서가앤쿡 메뉴 가격 추천 BEST 9
4. 치즈폭포 떡볶이

떡볶이

  • 가격 : 단품 기준 18,000원

치즈가 흘러 넘치는 치즈폭포 떡볶이는 바삭한 수제 닭다리 치킨 조각과 폭탄 치즈가 들어있는 메뉴로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저는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저도 저번에 먹어보았는데 불 맛도 느껴지고 치즈의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흘러넘치는 치즈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꼭 드셔 보세요.

5. 깻잎순대 떡볶이

청년다방 메뉴 추천 깻잎순대 떡볶이

  • 가격 : 15,500원

맛있는 떡볶이에 오동통한 순대와 향 좋은 깻잎이 왕창 들어 있는 깻잎순대 떡볶이는 순대와 떡볶이를 같이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저는 순대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 후기를 보면 맛있다고 하니 순대와 깻잎을 좋아하시는 분들 얼른 드셔 보세요! 입안 가득 깻잎 향과 순대를 느낄 수 있는 떡볶이입니다.

관련글 :  2024 순살 치킨 추천 베스트 7 브랜드별로

마치며

오늘은 떡볶이의 최고봉 청년다방 메뉴 추천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세트로 먹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