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 사이트 트레더리

   읽는 시간 2 분

”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 사이트 소개 ” 디아블로2의 유일한 단점을 꼽자면 재미있게 아이템을 파밍하도록 만들어 놓고 정작 판매하기는 어렵게 만들어 놓았죠. 저도 최근에 알게된 사이트로 해외사이트 이며 아이템 거래를 하기가 굉장히 간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 사이트 트레더리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 사이트

트레더리는 해외사이트다 보니 영어를 조금 읽을 줄 알아야 하는데요. 사이트 자체는 한국어를 지원하지만 영어를 좀 볼 줄 알아야 아이템을 사고 팔기가 수월하기 때문이죠. 계정도 구글 계정이 있으면 연동해서 손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  리보크 걱정 없는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TOP 7

트레더리 계정 생성 후 계정설정

한국어 설정

구글 연동으로 로그인을 하거나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로그인을 한 뒤 우측 상단에 점 세 개를 누른 후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 다음 다시 설정 버튼을 누른 뒤 시간대와 사용할 언어를 선택한 뒤 알림을 설정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할 언어

시간대와 사용할 언어까지 설정을 마쳤다면 자신의 아이디 오른쪽에 펜 모양을 누르면 각종 기타 SNS 계정이나 블리자드 배틀태그를 입력해 배틀태그를 알려 줄 필요없이 바로 바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트레더리 아이템 판매 방법

아이템 판매 방법

트레더리에서 아이템을 판매하는 판매를 원하는 아이템의 글을 작성하는 것으로 상단의Create 를 누른 후 Create listing 버튼을 눌러 판매창을 호출하면 됩니다.

그 후 리스트에 원하는 아이템을 입력하고 기본적인 옵션을 선택한 뒤 세부적인 옵션을 설정해주면 되는데요. 그 뒤 각 옵션에 원하는 수치를 넣고 아이템을 판매하게 되면 무엇을 받고 판매할 것인지 선택하면 됩니다.

관련글 :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BEST 21

옵션 설정

거래할 아이템에는 룬이나 참 말고도 여러가지를 입력할 수 있으며 만약 가격을 기재하지 않고 흥정을 받고 싶으면 ” 제안 요청하기 “ 를 눌러두면 됩니다.

이제 제안 요청이 오거나 아이템 구매 신청이 오면 마이페이지의 Offers Received를 누르면 제안을 볼 수 있고 확인한 뒤 수락을 누르면 거래가 진행되고 완료를 누르면 거래가 끝나게 됩니다.

트레더리 아이템 구매 방법

트레더리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상단 검색창에 원하는 아이템 이름을 입력하고 아이템 이미지를 클릭한 뒤 기본 옵션 + 세부 옵션 을 선택한 뒤 필터 적용을 누르면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의 목록들이 나오게 됩니다.

아이템 구매 방법

이제 원하는 아이템의 이미지 오른쪽을 눌러주고 ” 제안하기 “ 를 클릭한 뒤 구매할 아이템과 수량을 선택한 후 제안을 하시면 되는데요. 판매자가 수락을 하면 알람이 오게 되고 아이템 거래를 하고 완료를 누르면 됩니다.

관련글 :  재미있는 유튜브 채널 추천 TOP 10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이템 시세

트레더리를 통해 아이템 시세를 알아보려면 상단에 아이템 이름을 쓰고 Recent Trades 를 클릭하면 최근에 얼마에 거래됐는지 리스트가 뜨며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처음에야 어렵지 트레더리를 통해 아이템 거래를 한 번 해보시면 트레더리를 이용하지 않고는 불편함을 느끼실 겁니다.

또,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전체 지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모여있다보니 다른 디아블로 커뮤니티 카페나 사이트보다 매물도 많고, 저렴하게, 깔끔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