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록 베끼기 독후감 사이트 추천 BEST 4

   읽는 시간 1 분

학교를 다니고 있다면 반드시 해야할 숙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독후감이죠. 그냥 책을 읽고 내가 느낀점을 쓰는 숙제지만 노는 시간도 모자란데 책 읽을 시간이 있겠습니까? 오늘은 초, 중, 고 학생들을 위한 독서록 베끼기 독후감 사이트 추천 BEST 4 를 소개합니다.

독후감 사이트 추천 BEST 4 

1. 니즈폼

독후감 사이트 추천 니즈폼

니즈폼은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입니다. 다양한 무료 독후감 예시가 많고 특히, 초등학생이 독후감을 작성할때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예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관순, 허준, 몽실언니, 오페라의 유령 등 필독서나 베스트셀러로 나왔던 책들의 독후감 예시도 무료볼 수 있으며 초등학교와 중학교 필독서로 추천되는 예시들이 잘 구성되어 있는 만큼 독후감을 쓸때 참고하기 좋은 독후감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자세히 알아보는 영화 예매 사이트 6곳

2. 글나라

글나라

글나라는 읽기, 쓰기, 도서관, 글쓰기 대회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독후감은 물론 일기, 편지글, 영화감상문, 설명문, 기록문, 시 등 다양한 예시를 볼 수 있습니다.

특징적인 장점으로는 운영자가 직접 제공하는 예시가 아니라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직접 쓴 예시를 참고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3. 숙제닷컴

숙제닷컴

숙제닷컴은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숙제를 매번 빼먹는 우리를 위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행문, 감상문, 환경독후감, 영작독후감 등 난이도 있는 책들의 독후감이 많아 고등학생이 참고하면 좋은 독후감 사이트 입니다.

4. 수박씨닷컴

수박씨닷컴

중, 고등학생이라면 인터넷강의 플랫폼인 수박씨닷컴을 모를 순 없겠죠? 인강을 이용하고 있는 학생도 수박씨닷컴에서 독후감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관련글 :  2023년 중고차 매매 사이트 추천 BEST 9

수박씨닷컴에 회원가입을 하면 180가지의 독후감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답니다. 수행평가 자료 포털로 들어가 독후감의 대표 유형 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