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구매 사이트 추천 TOP 6

   읽는 시간 2 분

온라인에서 자신의 비즈니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웹사이트, 상품, 콘텐츠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선 컨셉에 맞는 도메인을 구매하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도메인 구매 사이트 추천 TOP 6 를 소개합니다.

도메인 구매 사이트 추천 TOP 6

1. 구글 도메인

도메인 구매 사이트 추천 구글 도메인

구글 도메인에서는 .com, .app, .orpg 등 300개 이상의 끝자리 도메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적합한 주소를 생성할 수 있으며 구글 도메인을 통해 구글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도메인에 가입하면 구글 검색과 지도에서 노출되는 비즈니스 프로필이 무료로 제공되며 서치콘솔과 구글광고 다양한 연동서비스가 가능해 구글에서 노출을 노리는 사이트라면 구글 도메인 구매 사이트를 이용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관련글 :  디자이너에게 유용한 컬러 색 조합 사이트 추천 TOP 11

2. Godaddy

Godaddy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Godaddy 는 해외사이트이지만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국내 사이트와 다를바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daddy 의 장점은 한국인 직원을 고용해 한국어로 응대할 정도로 한국어 서비스와 콜센터가 잘되어 있으며 세계 최대의 도메인 거래 사이트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3. 가비아

가비아

국내 도메인 점유율 1위 가비아 입니다. 국내 점유율 1위 도메인 업체 답게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고 저렴한 가격에 도메인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사이트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사이트 입니다.

4. 호스팅KR

호스팅KR

도메인 구매 사이트 추천, 호스팅KR 입니다. 제가 아는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도메인을 구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 웹호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랜딩페이지용 사이트, PPT용 사이트에 적합한 도메인 구매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저작권 프리 무료 이미지 사이트 BEST 13

5. 카페24

카페24

카페24는 국내에서 가비아 다음으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145만명에 달하는 고객이 이용하는 도메인 사이트다 보니 간편하게 웹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디자인 툴부터 워드프레스용 호스팅 서버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6. 닷네임코리아

닷네임 코리아

닷네임코리아는 다양한 기업에 도메인과 웹호스팅을 제공하고 있는 도메인 구매 사이트로 .com, .net, .kr, 도메인을 저렴한 타사 대비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메인 레코드 시스템, 스팸 방지 시스템 등 효과적인 기능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장점들때문에 최근 웹사이트를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