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무료 성격 테스트 모음 10가지

   읽는 시간 4 분

무료 성격 테스트 모음 10가지 ” 요즘 성격 테스트가 굉장히 핫하게 유행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성격 테스트와 심리 테스트가 나오면서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무료 성격 테스트와 직업 심리 검사 등 여러가지 성격 테스트 사이트 모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성격 테스트 모음 10가지

1. MBTI 성격 유형 검사

MBTI 성격 유형 검사

무료 성격 테스트 중 제일 정확한 성격 유형 검사는 바로 MBTI 검사 사이트입니다. MBTI는 간단하게 검사할 수 있으며 4가지 분류에 따라 16가지 심리 유형 중 하나로 분류를 해주는데요.

검사 시간은 총 15분 내로 할 수 있고 혹여라도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최대한 정직하게 답변 해야 하며, 가능하면 답변을 중립 선택은 안 하시는 것이 제일 정확하게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타이포그래피 사이트 추천 BEST 4

2.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성격 성향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사이트입니다. 과자로 보는 성격 심리 테스트인데요. 나의 성격을 정확하게 밝혀주며, 나와 환상적인 케미 성향과 환장하는 케미 성향을 알려주는데요.

이미 천 만 명이 할 정도로 유명한 테스트로, 총 12 문제 밖에 되지 않아 10분 내외로 테스트를 받을 수 있고 재미있게 할 수 있어 간단하게 성격 유형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3. 초간단 정치성향 테스트

초간단 정치성향 테스트

 

성격 테스트 모음 초간단 정치성향 테스트입니다. 중앙일보와 한국정치학회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정책선거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이 테스트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총 15 문제이며 진보, 중도, 보수 세 가지를 단계로 나의 성향을 알려줍니다. 만약 나의 정치 성향이 궁금하다면 이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성격 스펙트럼 테스트

성격 스펙트럼 테스트

성격 심리 테스트 모음 성격 스펙트럼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MBTI 검사처럼 상황과 선택지를 제시하는 성격 검사인데요. 총 25 문제로 질문이 많지 않고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관련글 :  무료 얼굴 합성 사이트 BEST 3

성격 스펙트럼 테스트도 가능하면 중립 선택을 하지 않는 것이 좋고 최대한 솔직하게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성격 스타일 테스트

성격 스타일 테스트

성격 테스트 모음 중 성격 스타일 테스트는 IDR LABS에서 만든 테스트이며, 성격을 15개 스타일로 나눠서 보여주는데요. 자기애적, 반 사회적, 연극적, 강박적 등등으로 나눠서 보여주는데요.

정확한 결과를 보고 싶다면 애매한 질문에는 답변을 하지 않고 다음을 누르시면 됩니다.

6. 일반 성격검사

성격 테스트 모음 일반 성격검사

성격 검사 모음 일반 성격검사 사이트입니다. 이 검사는 자신의 성격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어린이/청소년/성인이 할 수 있는 검사입니다.

성격을 정열성, 그룹 지향성, 외향성, 실리성으로 평가하며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테스트 중 하나입니다.

7.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성격 테스트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성격 테스트

성격 테스트 모음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성격 테스트입니다. 나의 연애 성향과 최고, 최악의 유형까지 바로 알아보는 테스트로 총 문항은 20 문제로 5분 이내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다.

연애 성격 유형 테스트는 재미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 극대노 성격 테스트

극대노 성격 테스트

성격 심리 테스트 극대노 테스트는 화가 나는 순간에 분노 표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로 총 12 문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5분 내외로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VPN 프록시 우회 사이트 TOP10

이 테스트를 통해 내가 화가 났을 때 어떻게 표출을 해야 할 지, 어떻게 풀면 좋을 지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9. 토끼 성격 유형 테스트

토끼 성격 유형 테스트

성격 테스트 모음 토끼 성격 유형 테스트입니다. 귀여운 토끼가 나오는 성격 유형 테스트 사이트이며, 총 10 문제로 이루어져 있고 3분 내외로 끝낼 수 있어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의 장점을 파악해주며,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이 되고 간단하게 핵심만 집어서 결과가 나와 간편하게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사이트니 한 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0. 직장인 부캐테스트

직장인 부캐테스트

성격 테스트 모음 직장인 부캐테스트 사이트입니다. 나의 성향에 맞는 일은 어떤 것인지, 일에 대한 정의와 나 자신의 성장을 위해 해보면 좋은 테스트입니다.

총 15 문제로 저는 3분 안에 끝내서 결과를 봤으며, 생각보다 정확한 결과에 많이 놀랐습니다. 한 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