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탈 수 있는 택시 어플 추천 TOP 6

   읽는 시간 3 분

” 다양한 탈 수 있는 택시 어플 추천 TOP 6 ” 택시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탑승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지만 일반적인 택시는 최대 4인까지만 탑승할 수 있고 반려 동물을 데리고 탈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상황에 맞춰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택시 어플 6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022년 10월 11일 업데이트

다양한 택시 어플 추천 TOP 6

1. 멍이요

펫택시 멍이요

택시 어플 추천 첫 번째, 멍이요는 펫 택시 어플입니다. 반려 동물이 갑자기 다치거나 위급할 때는 보통 택시를 이용하게 되죠. 반려 동물을 괜찮아 하는지 눈치 보며 택시를 이용하는 것도 여간 스트레스 받는 것이 아닙니다.

관련글 :  공유기와 허브 스위치의 차이점 연결방법은?

멍이요 어플은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펫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예약은 어플이나 카카오톡 혹은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또, 다양한 반려 동물 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2. 장콜

장애인 택시 장콜

장콜은 서울 시설 공단에서 제공하는 장애인 콜 택시 어플입니다. 콜택시 예약이 가능해 장애인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한 어플로 휠체어 사용 여부 그리고 동승 인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이용 해야 한다면 정기 콜을 이용하면 되지만 서울 시설 공단에서 제공하는 만큼 서울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단점입니다.

3. 타다

택시 어플 타다

택시 어플 추천 타다는 많은 인원이 탑승 해야 할 때 좋은 택시 어플입니다. 기본 차량이 카니발로 최대 10인 승까지 한 번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대기중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또한 승차 거부 없이 바로 배차가 되며 차량 선택도 가능하고 영수증도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며 탑승 이력도 다 남아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4. 티머니 온다

택시 어플 추천 티머니 온다

티머니 온다는 배차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는 택시 어플입니다. 목적지가 나오지 않아 택시 기사가 골라 잡는 게 불가능해 배차가 굉장히 빠르다고 합니다.

다른 어플들에 비해 굉장히 빨리 잡히는 편으로 자주 가는 곳을 즐겨 찾기 설정할 수 있고 쿠폰 이벤트도 굉장히 자주 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5. I.M

I.M

I.M 은 “프리미엄 택시”를 모토로 잡고 있습니다. 전 차량이 카니발 차량이고 좌석이 매우 편안하게 되어있어서 장거리 이동을 할때 알맞은 택시 어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시간 관리 어플 추천 15가지

승객이 이용할 수 있는 태블릿으로 좌석에서 화면으로 TV, 인터넷, 영상을 볼 수 있고 기종에 맞는 충전기와 유아용 카시트가 비치 되어 있습니다. 또한, AI 기반으로 가까운 위치에 있는 택시가 자동으로 강제 배차 되기 때문에 승차 거부 걱정도 없겠습니다.

6. 카카오 택시

카카오 택시

택시 어플 추천 많은 분들이 이용 하고 있는 카카오 택시 어플입니다. 목적지만 입력하면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차량을 선택해서 탑승이 가능하며 대충 가격이 어느 정도인지도 파악을 해주는 고마운 어플입니다.

가격을 더 추가하면 블랙 택시를 탈 수 있는데요. 고급 차량을 블랙 택시라고 하며 빠르게 배차가 잡힌다는 장점이 있는 택시 어플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