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중고거래 앱 추천 TOP 6

   읽는 시간 3 분

다양한 중고거래 앱 추천 TOP 6 ” 어릴적에는 중고거래를 한다고 하면 뭔가 내가 가난한것 같고 자존심이 상하기도 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머니 사정도 좋지 않은데 할부로라도 새제품을 구매하기도 했죠.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중고거래 앱이 나와 접근성도 좋고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것이 정말 좋은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다양한 중고거래 앱 추천을 알고계시면 이 세상의 모든 중고물품을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을겁니다.

다양한 중고거래 앱 추천 TOP 6

1. 헬로마켓

중고거래 앱 추천 헬로마켓

100% 비대면 중고거래를 표방하는 헬로마켓입니다. 헬로마켓은 대면거래의 위험함을 없애고 더 많은 사람들이 쉽고 안전하게 중고거래를 할 수 있도록 안전결제를 통한 비대면 중고거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해외 송금 어플 추천 BEST 8

구매자가 결제한 금액이 거래완료 전까지 헬로페이 안에 보관되기 때문에 사기 발생시에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지갑으로 판매한 물품에 대한 금액이 들어오면 인출신청을 통해 계좌로 돈이 들어오니 사기를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2. 당근마켓

당근마켓

중고거래 앱 추천 중고거래 앱으로 가장 유명한 당근마켓 입니다. 내가 살고 있는 동네 주민들을 직접 만나서 물건을 거래하기 때문에 중고거래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가 형성되어있어 사기가 적은편이며 신뢰도가 높습니다. 중고 가격은 채팅을 통해 협상하고 물건은 직접 만나서 거래하는것이 특징입니다.

3. 번개장터

번개장터

최근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가 무섭게 당근마켓을 따라오고 있습니다. 번개장터는 전국에 있는 모든 물건을 볼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의 기본적인 거래방식은 직거래와 택배거래가 혼합되어 있으며 자체적인 “안전결제” 시스템을 통해

관련글 :  무료 대용량 클라우드 서버 추천 BEST 12

번개페이, 번개택배 서비스 등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번개택배는 CU와 GS25와 제휴를 맺어 판매자가 굳이 우체국이나 택배사에 가지 않아도 택배를 편하게 발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4. 팔라고

팔라고

중고 기프티콘 판매 어플 팔라고 입니다. 처치불가한 기프티콘으로 인해 곤란하셨다면 팔라고가 딱이겠네요. 다른 기프티콘 사이트와는 다르게 가격을 직접 책정할 수 있고 회원수도 많아 금방 금방 팔리고 판매한 금액은 바로 출금할 수 있으며 수수료도 0원이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겠네요.

5. 중고나라

중고나라

중고거래 앱 추천 중고나라는 우리나라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가장 널리 알려져 있고 오래된 플랫폼 입니다. 중고거래를 경험하지 않았던 사람도 중고나라는 여러번 들어봤을 정도로 중고거래의 명사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애플 워치 앱 추천 BEST 13

무려 1800만명이나 되는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직거래와 택배거래 모두 제공하고 있고 안전결제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결제를 지원하며 수수료도 275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회원수가 많아 물건의 회전률이 빠르고 원하는 가격대와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능성이 가장 높겠습니다.

6. 캠핑장터

캠핑장터

캠핑을 즐기는 캠퍼라면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앱으로 꼽히는 캠핑장터 입니다. 캠핑 장비 용품들을 중고거래 할 수 있는 앱입니다. 실시간으로 캠핑용품과 내위치 주변으로 직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 두푼 하는것이 아닌 캠핑장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캠퍼라면 꼭 알고있어야 하는 중고거래 앱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