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즐기는 모바일 공포게임 추천 TOP 18

   읽는 시간 11 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공포게임! PC로 즐기기에는 너무 무서워서 저도 잘 즐기지 못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공포게임은 화면이 작아서 그런지 공포감이 덜한데요. 오늘은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즐길 수 있고 몰입감이 뛰어난 모바일 공포게임 18가지를 소개합니다.

누워서 즐기는 모바일 공포게임 추천 TOP 18

1. 베리 리틀 나이트메어(iOS/Android)

아주 작은 악몽은 플레이어를 기괴한 세계로 데려가 독특한 모험을 펼치게 하는 귀여운 공포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갑자기 함정과 사악한 존재로 가득한 으스스한 저택으로 이동한 어린 소녀의 입장이 되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게이머는 아름답게 디자인되고 무서운 집과 다양한 방을 탐험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신비하고 위험한 집의 어두운 비밀을 밝히면서 매혹적인 퍼즐을 풀고 무서운 적을 피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2. 반교 : 디텐션 (iOS/Android)

디텐션

반교 : 디텐션은 플레이어가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공포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분위기 깊은 모바일 공포 게임은 플레이어를 1960년대 대만으로 시간여행을 떠나게 하며, 대만/중국 문화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스토리에 빠져들게 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사악한 초자연적 존재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는 아름답게 디자인된 학교를 탐험하고 건물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밝혀내게 됩니다. 디텐션은 독특한 그래픽과 스토리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게임 경험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음악도 갖추고 있습니다. 간단한 포인트 앤 클릭 메커니즘 덕분에 캐주얼 게이머와 열성적인 게이머 모두에게 재미있는 모바일 공포게임이 될 겁니다.

3. 더 레터 (iOS/Android)

레터

더 레터는 모바일 게이머를 위한 가장 흥미로운 공포 비주얼 노벨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인터랙티브 호러 비주얼 노벨 모바일 게임은 애니메이션과 같은 화려한 아트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스토리가 복잡하고 캐릭터가 훌륭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더 레터 – 무서운 공포 최의 스토리는 고전 아시아 공포 영화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플레이어는 살아남고 관계를 발전시키고 사악한 저주와 확실한 죽음으로부터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7명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와 상호작용하며 더 레터의 매혹적인 스토리를 알아가게 됩니다.

4. 인섬니아 (iOS)

인섬니아는 해가 진 후에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소름 끼치는 모바일 호러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서바이벌 모바일 공포게임은 단순하지만 몰입감 넘치는 아트 스타일과 비폭력적이지만 사냥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밤에 깨어난 후 섬뜩한 생물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하는 불면증 환자의 입장이 되어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방에 혼자 갇히게 되며, 생존을 위해 손전등의 보호 빛을 사용하고 항상 충전된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섯 번의 끔찍한 밤 동안 항상 문을 닫은 채로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5. Year Walk (iOS)

Year Walk는 스웨덴 민담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모바일 공포게임입니다. 이 멋진 게임은 섬뜩한 아트 스타일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플레이어가 사냥 세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플레이어는 현실과 초자연적인 세계가 합쳐지는 어둡고 마음을 뒤흔드는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관련글 :  추억의 아케이드 고전 게임 TOP 10

Year Walk는 플레이어를 오싹한 생물들로 가득한 어두운 숲으로 안내하며, 플레이어는 퍼즐을 풀고 미스터리를 밝히고 단서를 찾아 등골이 오싹해지는 이 장소를 탐험하면서 자신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알아내야 합니다. 캐주얼 게이머와 숙련된 게이머 모두를 위한 가장 완벽한 모바일 공포 게임 중 하나입니다.

6. 포가튼 메모리즈 (iOS/Android)

메모리즈

포가튼 메모리즈는 팬과 평론가 모두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모바일 공포게임 중 하나입니다. 감성적인 내러티브와 음산하고 분위기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뛰어난 음향 및 시각 효과 덕분에 모바일에서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고전적인 심리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이 3인칭 공포 게임의 게임플레이는 공포 메커니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실종된 아이 에덴을 찾기 위해 탐험하고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부상을 입고 깨어난 로즈 호킨스(Rose Hawkins)를 조종하게 되며, 자신의 진짜 위치를 알지 못합니다. 로즈는 이든을 찾기 시작하면서 어두운 비극에 갇힌 자신을 발견하고, 미스터리를 풀어야만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7. 인투 더 데드2 (iOS/Android)

인투 더 데드는 1인칭 슈팅 게임을 즐기거나 워킹 데드를 좋아하고 비슷한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완벽한 최고의 좀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화려한 그래픽, 훌륭한 무기 선택, 어렵지만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인투 더 데드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하며 종말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좀비 대재앙 속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플레이어는 언데드를 깎고, 불구로 만들고, 학살할 수 있으며, 폭력적일 뿐만 아니라 그래픽도 매우 훌륭합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여러 엔딩, 다양한 몰입형 장소, 수백 가지의 도전 과제가 있어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8. 림보 (iOS/Android)

림보에는 점프 스케어나 고어가 없지만 나름대로 독특한 방식으로 상당히 무서운 게임입니다. 림보는 분위기 있는 음악과 기괴한 캐릭터와 함께 단순하면서도 아름다운 그래픽을 갖춘 심도 있는 퍼즐 게임 중 하나입니다. 어두운 테마의 특이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공포 모바일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여동생을 찾고 있는 이름 없는 소년을 조종합니다. 게이머는 잊혀지지 않는 풍경을 통과하면서 다양한 함정을 피해야 합니다. 림보는 때때로 어려울 수 있지만 상상력이 풍부한 퍼즐 디자인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덕분에 항상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9. 더 룸 : 올드 신즈 (iOS)

더 룸: 올드 신스는 여러 차례 수상 경력이 있는 으스스한 방 탈출 게임으로, 역대 최고의 퍼즐 게임 중 하나라는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고어, 살인자, 피가 없습니다. 하지만 으스스한 분위기와 독특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캐주얼한 공포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관련글 :  워해머 토탈워2 모드 추천 TOP 9

플레이어는 월데그레이브 저택의 다락방에 있는 매우 섬세하고 으스스한 인형의 집을 탐험하면서 창의적인 퍼즐을 풀고 기묘한 단서를 따라 엔지니어와 그의 아내의 당혹스러운 실종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게임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고 독특하게 만드는 숨겨진 비밀 메커니즘을 가진 인터랙티브 오브젝트입니다.

10.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iOS/Android)

바이 데이라이트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컬트 클래식 슬래셔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으스스하고 재미있는 멀티플레이어 호러 모바일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생존자가 되거나 직접 살인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고스트 페이스, 마이클 마이어스, 아만다 영 등 가장 상징적인 영화 속 킬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킬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살인자는 희생자에게 접근하여 죽일 방법을 찾아야하며 생존자는 공격에서 탈출하고 살아남 아야합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훌륭한 그래픽, 무작위로 생성되는 맵, 심도 있는 진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독특한 캐릭터 선택 덕분에 최고의 게임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1. 호러필드 (iOS/Android)

호러필드 멀티플레이어 호러는 스릴 넘치고 끔찍한 온라인 팀 기반 액션 호러 모바일 공포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직접 킬러가 되거나 7명의 생존자 그룹 중 하나에 합류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플레이하면서 킬러로부터 탈출할 수 있습니다.

호러필드 멀티플레이어 호러는 분위기 있는 장소, 멋진 함정과 비밀, 재미있는 스토리, 다양한 킬러를 갖춘 멋진 그래픽으로 이 으스스한 숨바꼭질 온라인 게임을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만들어 줍니다. 이 게임의 독특한 점은 플레이어가 어떤 생존자 그룹이나 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게임 플레이 중에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역할과 능력을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이 게임은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2. 포피 플레이 타임

모바일 공포게임 추천 포피 플레이 타임

모바일 공포게임 중 최고의 연출력을 가진 포피 플레이타임 입니다. 한 장난감 회사의 70~80년대 풍 배경과 의미심장한 내용이 적힌 편지를 통해 오묘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를 제외한 모든 직원이 증발해버린 “플레이타임” 이라는 장난감 회사에서 온 편지를 받고 폐공장이 되어버린 회사로 돌아간다는 스토리의 1인칭 퍼즐 공포 게임 입니다.

폐공장의 무서운 분위기를 더없이 살려주는 BGM과 설명을 간소화해 플레이에 더욱 몰입감을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초반부에는 무섭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지만 게임에 익숙해진 뒤 막힘없이 플레이하다 보면 가만히 서 있기만 하던 인형이 자취를 감추기 시작하면서 엄청난 긴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이폰 버전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13.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의 배경은 “연두고등학교”로 서울에 위치한 명문 고등학교이지만 엄청난 사건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학교입니다. 학교가 위치한 터가 좋지 않아 부적을 사용하는등

각종 기행을 일삼아 오히려 귀신들이 학교에 갇히게 되어 교사와 학생들에게 악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밤 늦게 학교에 들어왔다가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귀신과 수위의 미친듯한 추적을 피해 퍼즐을 풀어나가야 합니다.

관련글 :  힐링하자! 스팀 농장 게임 추천 TOP 15

14. 눈 공포 게임

눈 공포 게임

눈 공포 게임은 부자 주인이 사라진 집에 돈을 훔치러 들어가서 귀신과 마주치고 귀신을 피해 돈가방을 챙겨야 하는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다 보면 눈 같이 생긴 빨간 문양을 찾을 수 있는데 터치를 통해 귀신이 보고 있는 시점을 알 수 있고 대략적인 귀신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귀신의 시점으로 보게되면 플레이어의 시점과는 다르게 흑백으로 이루어져 있고 귀신의 낮은 목소리도 들을 수 있어 더욱 위기감과 공포감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가장 무서운 순간은 귀신과 마주친 순간인데 귀신은 얼굴만 있는 상태로 공중에 떠있어 순간적으로 핸드폰을 던질수도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15. 프레디의 피자가게

프레디의 피자가게

모바일 공포게임 추천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모니터 카메라를 감시하여 애니매트로닉스들의 안전을 확보 그리고 부상 및 절단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는다” 라는 구인 공고를 보고 야간 경비원으로 지원하여 근무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루는 이야기 입니다. 가게에 있는 애니매트로닉스 프레디, 보니, 치카, 폭시에게서 5일간 살아남아야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인형들이 플레이어가 한 눈을 판 사이에 다른 곳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인형들이 플레이어가 있는 경비실까지 오게 되면 게임이 끝나게 되고 경비실의 문을 닫아 놓으면 안전하지만 하룻밤 동안 전력 사용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전력을 사용하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어 주의 깊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16. Evil Nun

Evil Nun

이블 넌은 수녀에게 깃든 악마의 추적을 피해 학생의 시점으로 건물을 탈출하는 1인칭 공포 게임으로 다양한 탈출루트를 통해 탈출해야 하는 게임 입니다.

소리를 켜놓고 플레이할때 몰입감이 극대화 되는 게임으로 바람 소리부터 수녀가 플레이어를 발견하면 들리는 소리까지 높은 수준의 사운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그만한 소리에도 신경이 곤두서서 플레이할 수 있는 공포 게임 입니다.

17. 데스 파크

데스파크

모바일 공포게임 추천 마지막, 미친 광대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데스 파크 입니다. 유원지 루나 공원을 탐험하며 미친 광대를 피해 플레이어를 가로 막는 모든 퍼즐을 해결해야 합니다. 소리에 주의하고, 숨고, 광대의 움직임을 예의주시하세요!

18. 제5인격

제5인격

모바일 공포게임 추천 제5인격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모바일 게임 버전으로 4:1로 진행되는 술래방식형 유형의 공포 게임 입니다. 개성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한 후 게임이 시작되면 생존자들은 5개의 해독기를 찾아야 하고 감시자는 생존자들을 모두 탈락시켜야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