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후회하는 이니스프리 추천템 TOP 8

   읽는 시간 4 분

놓치면 후회하는 이니스프리 추천템 TOP 8이니스프리에는 수분 크림부터 안티에이징 에센스, 유명한 노세범 파우더, 각종 선크림 등 유명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화장품 가게이며 세일을 자주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에서는 어떤 제품이 유명하고 어떤 제품을 사야 하는지 추천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니스프리 추천템 TOP 8

1.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이니스프리 선크림 추천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 효과 검증이 완료된 선크림이며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는 50+정도로 높은 편에 속합니다.

제품을 얼굴에 바르면 끈적거리지 않고 유분으로 쉽게 무너지지 않고 보송보송하며 피부 톤업 효과까지 있으며 발림성도 좋아 만족도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이니스프리 할인 기간에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니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 노세범 파우더 쿠션

노세범 파우더 쿠션

이니스프리 추천 노세범 파우더 쿠션입니다. 지속력과 커버력과 함께 압도적인 보송함으로 유분기를 잡아주며 48시간동안 지속되는 노세범 쿠션입니다.

관련글 :  레이 트레이싱이란 무엇일까요? ( 차세대 그래픽 기술 )

피부결, 피부톤, 밀착력, 보송함 모두 다 잡는 제품이며 마스크와 휴대폰에 잘 묻지 않고 넓은 모공이나 요철 등을 커버를 해주니 요즘 이니스프리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추천 드립니다.

3. 블랙티 앰플

블랙티 앰플

이니스프리 기초 추천 블랙티 앰플입니다. 안티에이징 앰플로 유명한 블랙티 앰플은 4주 정도 꼬박 꼬박 바르면 피부 노화 및 외부 자극으로 힘을 잃어버린 피부가 입체적으로 케어되는 3D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블랙티의 효능 성분을 추출하는 미네랄 워터 추출법으로 완성된 리셋 컨센트레이트를 함유하여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피부가 건강하고 빛날 수 있도록 돕는 이니스프리 추천 제품입니다.

4. 그린티 씨드 세럼 크림

그린티 씨드 세럼 크림

이니스프리 추천 그린티 씨드 세럼과 크림 제품입니다. 속건조 없이 촉촉하게 진정 피부로 가꾸어주며 수분 장벽 강화를 해주는 세럼과 크림은 건성인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수분 에센스 1위 브랜드로 출시 후 누적판매가 3천만개 돌파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고 효과가 좋은데요. 매일 축적되는 피부 손상을 케어하는 그린티 트리 바이오틱스가 된 제형이 연약해진 수분 장벽을 30분만에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입니다.

관련글 :  야외에서 벌레 퇴치 하는 방법 7가지

5. 화산송이 모공 바하 클렌징 폼

화산송이 모공 바하 클렌징 폼

이니스프리 클렌징 폼 추천 화산송이 모공 바하 클렌징폼은 제주 화산송이와 BHA가 함유된 포뮬러가 과다 피지를 흡착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모공 딥 클렌징 폼입니다.

지복합성 피부,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 드리며 생크림 거품으로 모공 청소를 해주어 각질도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 모공에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6.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이니스프리 추천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이니스프리 팩 추천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입니다. 수분이 가득 담긴 탱탱한 젤이 잠자는 동안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약산성 슬리핑 팩으로 풍부한 아미노산이 고농축된 그린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세안 후 스킨케어를 다 하고 마지막 단계에 피부에 마사지 하듯 발라주고 다음날 아침 세안을 해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7.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이니스프리 추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레티놀과 시카 성분을 함유한 앰플이 케어 뿐만이 아닌 트러블부터 각질, 모공, 잡티의 흔적까지 케어해주는 저자극 고효능 수분 앰플입니다.

관련글 :  전세사기 유형 7가지 예방법은?

마스크로 인한 붉은기, 잡티의 흔적으로 인해 거뭇해진 피부, 민감해진 피부, 미세먼지로 인해 올라온 각질 등에 쓰면 괜찮은 제품으로 단기간으로 써도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1달 정도 사용 하면 매끈한 깐달걀 피부결이 완성됩니다.

8. 그린티 밸런싱 로션

그린티 밸런싱 로션

이니스프리 로션 추천 그린티 밸런싱 로션은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로션이 빠르게 흡수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겉보속촉 수분 로션으로 두드리지 않아도 산뜻하게 흡수가 되는 로션입니다.

뷰티 그린티가 수분을 선사하고 피부 보습 성분인 아미노산 결합체 트리플 아미노가 함유된 제형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건조하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니스프리 추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니스프리 할인 기간에 구매를 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니스프리 온라인 몰 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사이트를 한번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