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추천 메뉴 BEST 11 존맛 메뉴

   읽는 시간 6 분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 아시나요? 이 광고로 유명해진 네네치킨은 옛날에 치킨계의 혁명과도 같은 존재였는데요. 최근에도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인기가 많은 네네치킨 추천 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불호 갈리는 메뉴도 있고 개인적인 취향도 반영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10월 26일 업데이트

네네치킨 추천 메뉴 BEST 11

1. 레드마요 치킨

네네치킨 추천 레드마요치킨

네네치킨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메뉴 레드마요 치킨은 치킨과 레드마요 소스가 개별 포장되어 나오는데요, 원하는 만큼 소스를 뿌려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스시라차 칠리 소스와 체다 치즈 파우더가 섞인 레드마요 소스는 매우면서 치즈 특유의 맛이 느껴지는 맵단의 정석을 느낄 수 있고 웨지 감자도 레드마요 소스에 정말 잘 어우러집니다.

2. 청양마요 치킨

청양마요치킨

청양마요 소스와 아삭한 양파가 버무러진 청양마요 치킨은 맵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치킨 메뉴인데요. 소스가 따로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내 취향에 맞게 뿌려서 드실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은 메뉴입니다.

만약 매운 것을 좋아 한다면 맥주가 술술 들어가는 메뉴이며 양념치킨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청양 마요 소스에 양념 치킨 소스를 같이 찍어서 먹으면 환상의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치킨의 단짝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TOP 10

3. 매콤치즈스노윙

매콤치즈스노윙

 

네네치킨에서 매운 맛으로 유명하다는 치킨이 바로 매콤치즈스노윙 메뉴인데요. 매운맛과 치즈의 맛 둘 다 잡은 메뉴로 처음에 먹을 때에는 달달한 치즈 맛이 나다가 서서히 매콤해지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뿌려져 있는 가루가 엄청 매워서 먹기 전에 가루를 털고 드시는 것이 좋고 개인적으로는 한 마리를 다 매콤치즈스노윙으로 시키는 것 보다는 반반 메뉴로 반 마리는 맵지 않는 메뉴로 골라 반반 메뉴로 시키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소이갈릭치킨

소이갈릭치킨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 소이갈릭치킨은 타 브랜드의 간장 치킨과 비슷한 메뉴이지만 타 브랜드의 간장 치킨보다는 마늘 향이 조금 더 강해서 마늘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강력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원래 소스가 버무러진 치킨 종류는 눅눅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네네치킨의 경우 소스에 버무러져도 바삭함을 유지해서 배달이 오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만족도가 높았던 메뉴로 가족끼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 중 하나로 추천 드립니다.

5. 닭다리 10개

닭다리 10개

 

치킨을 시켜서 먹을 때 닭다리가 2개만 있어서 아쉬웠던 분이라면 주목! 닭다리만 모아서 판매하는 닭다리 후라이드 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가격 대비 개수가 많아서 이미 인기가 많은 메뉴이기도 한데요.

저는 이 메뉴를 먹을 때에는 양념치킨 소스를 따로 주문해서 찍어서 먹곤 합니다. 치킨 메뉴 중 닭다리만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닭다리 10개 메뉴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알바생이 추천하는 뚜레쥬르 빵 종류 추천 TOP 8

6. 핫후닭

핫후닭

마늘과 매콤한 네네치킨만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매운 양념 치킨인 핫후닭은 매운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 중 하나 인데요. 진짜 진짜 맵습니다. 그래서 치킨의 맛보다는 매운 맛을 즐기려고 먹는 메뉴인데요.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매운 것이 땡겨서 종종 시켜 먹곤 하는데요. 먹고 나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입니다. 단, 위 보호를 위해 우유와 꼭 같이 드시길 바랍니다.

7. 찜닭

찜닭

네네치킨에서도 찜닭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여기 저기 먹어본 찜닭 가운데 제일 맛있었던 브랜드가 바로 네네치킨입니다. 부추를 왕창 넣어주기 때문에 더욱 맛도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적당히 두꺼운 당면과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이 나는 소스, 간이 적절하게 베여있는 감자까지!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매콤한 맛이 나기 때문에 아이들은 먹기 힘들 수 있으며 중 사이즈는 2~3인용, 대 사이즈는 4~5인 용이니 참고해서 주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8. 크리미언 치킨

크리미언 치킨

양파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 봐야 할 메뉴 크리미언 치킨입니다. 치킨 위에 양파가 산처럼 쌓여져있고 그 위에 크림 소스를 얹어서 먹는 메뉴인데요.

양파와 소스, 치킨의 3종 궁합이 너무나 잘 맞아 개인적으론 정말 너무 너무 좋아하는 치킨 메뉴입니다. 한 번 먹으면 중독되는 이 맛! 크림 소스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소스 추가해서 시켜도 좋을 것 같네요.

9. 크리스피 스팸 튀김

크리스피 스팸 튀김

치킨에 사이드가 빠지면 굉장히 아쉬운데요. 그렇다면 크리스피 스팸 튀김을 추천 드립니다. 한 입 크기의 큐브 스팸을 튀겨서 만든 메뉴로 겉바속촉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데요.

관련글 :  인생 메뉴 노브랜드 버거 추천 TOP 8

처음에 먹기 전에는 짤 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짜지 않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치킨과 궁합이 잘 맞아 떨어져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메뉴입니다.

10. 네네소떡

소떡

소떡소떡은 어디서 먹든 맛있는데요. 특히 네네치킨 먹을 때는 꼭 시켜 먹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일반 소떡은 케찹이나 머스타드를 뿌려 먹는 경우가 많은데, 네네 소떡은 치킨 소스에 버무려져서 오기 때문에 꾸덕하고 찐득한 식감과 달달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만약 치킨 소스가 싫다면 쇼킹핫맛, 어니언 스노윙 맛, 매콤 치즈 스노윙 맛 세 가지 맛 중 골라서 드실 수 있습니다.

11. 네네맥앤치즈볼

네네맥앤치즈볼

요즘은 치킨 시킬 때 사이드 메뉴로 치즈볼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요. 매운 맛의 치킨을 시킨다면 꼭 시켜야 할 치즈볼이 바로 맥앤치즈볼입니다.

느끼한 맛이 강해서 일반 후라이드나 양념과는 어울리지 않고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매운 치킨과 같이 먹는다면 매운 맛을 중화 시켜 주기 때문에 정말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마치며

네네치킨 추천 메뉴 11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네네치킨은 사실 후라이드 보단 양념이 들어있거나 양파 토핑이 되어 있는 메뉴가 맛있어서 많은 분들이 드시는 것 같은데요. 하루 마무리인 저녁에 맛있는 메뉴로 주문해서 먹으면 어떨까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