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살 보는 법 : 무료 도화살 확인 사이트 BEST2

   읽는 시간 2 분

도화살 보는 법 : 무료 도화살 확인 사이트 소개 글. 사주팔자중 도화살이란것이 있죠. 예전에는 도화살이 나쁜뜻으로 해석됬는데 요즘엔 좋은쪽으로 많이 해석하고 있습니다. 도화살의 뜻은 이성과 동성등 사람의 주목을 끌고 매력적이어서 홀린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외모와 성격이 매력적이라는 뜻이겠죠? 내 사주에는 도화살이 있는지 도화살 확인 사이트 2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화살이란? 의미와 뜻

도화의 의미는 복숭아 꽃을 말합니다. 그 꽃의 모양과 향기는 사람들의 마음을 훔칠 만큼 굉장히 매력적이고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벌레들이 많이 꼬이게 되는데요. 결국 이 벌레들은 그 향기에 취해 복숭아 꽃에 일방적인 애정을 갈구하다가 죽게 됩니다.

관련글 :  구글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에서 알 수 있는 것

이러한 의미와 마찬가지로 도화살은 사람이나 물건을 해치는 독하고 모진 기운을 가진 살이라고 하며 남자든 여자든 사주에 도화살이 끼면 과도하고 잘못된 성욕으로 재앙을 당하게 된다고 해 과거에는 굉장히 부정적인 살이었습니다. 최근에는 연예인들의 사주에 많이 보이는 살이라 좋은 의미가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도화살을 가진 사주의 경우 특별한 이유가 없어도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됩니다. 인간관계에 적극적이지 않고 교류가 없어도 주변에 저절로 사람이 모이기 마련이죠. 또한, 어떤 일을 시작했을때 끝까지 하는 경우가 많아 어떤 일이든 성과를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만히 있어도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만큼 평소 언행과 행동을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크지 않은 행동에도 남들 보기엔 큰 일이 될 수 있고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집중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제, 내 사주에 도화살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관련글 :  알고리즘이란 정확히 무엇일까?

도화살 보는 법 : 무료 도화살 확인 사이트 BEST2

1. 팔자부적

도화살 확인 사이트 팔자부적 사이트팔자부적 사이트 2

간단하게 내가 도화살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팔자부적 사이트 입니다. 100% 무료이며 무료운세보기를 클릭후 신토정비결에서 나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도화살이 있는지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임의로 적어넣은 살을 보니 재살, 망신살, 지살, 지살등이 나오네요. 이처럼 도화살뿐만 아니라 내가 조심해야 하는 살과 12운성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사주수첩

사주수첩 사이트사주수첩 사이트2

사주수첩은 100% 만세력 무료 사이트로 간단하게 생년월일과 시 분을 입력하면 나의 도화살을 볼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에서도 알 수 있듯이 10가지의 살을 확인할수가 있었고 임의로 입력한 사주에는 나의 음양오행과 살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나의 대운까지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관련글 :  구글 지도 타임라인 지우는 방법

마치며

옛날에는 도화살이 굉장히 나쁜 의미로 여러 사람들의 환심을 사는것이 손가락질 당하는 일이었을지 몰라도 최근에는 이성에게 인기가 많고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는것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또 도화살은 요즘엔 선호하는 살이기도해 많은 사람들이 도화살을 갖기를 원하는데요, 하지만 조심해야 하는 살로서 “풍요속의 빈곤” 이란 말이 어울리는 살이니 내가 어떻게 대처하는지가 중요하겠습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