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대비 밀크티 고등 가격(6,12,18,24개월)

   읽는 시간 2 분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대학 진학을 위해 내신 관리 때문에 걱정을 하실 텐데요. 학원을 보내긴 하지만 집에서 혼자 학습을 할 때 인강의 도움은 필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신 대비가 가능한 고등 인강인 밀크티 고등 가격과 무료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크티 고등 가격

1. 밀크티 고등

밀크티 고등 가격

밀크티 고등은 천재교과서에서 만든 고등 인강으로 내신 관리 및 수능 준비까지 모두 한 큐에 가능한 고등 인강 중 하나입니다.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하며 기초부터 수준이 있는 심화반까지 수준별 강좌가 준비가 되어 있어서 내가 원하는 인강을 골라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하위권 성적을 가진 학생부터 최상위권 성적을 가진 학생까지 골고루 모두 들을 수 있으며 제2 외국어 및 한문, 교양 과목까지 인강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고 볼 수 있는 인강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2022년 굿 노트 스티커 무료 사이트 BEST 3

또한 학생부 내용까지 관리를 해주는 1:1 밀착 관리 시스템까지 구성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맞벌이 부모님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고등 인강입니다.

2. 밀크티 고등 가격

고등 가격

밀크티 고등은 계약 기간에 따라 금액이 다른데요. 6개월, 12개월, 18개월, 24개월 중 선택하면 되고 올패스의 경우에는 태블릿 기기 결합 학습이니 만약 태블릿이 필요 없다면 pc 전용 학습으로 해도 되지만 일시납으로 해야 하니 부담이 되는 분들이라면 태블릿 결합으로 계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ALL PASS 24개월 – 119,000원
  • ALL PASS 18개월 – 129,000원
  • ALL PASS 12개월 – 149,000원
  • ALL PASS 6개월 – 207,000원

3. 밀크티 고등 무료체험 팁

현재 밀크티 고등의 경우 7일 무료체험이 가능한데요. 무료체험 신청을 하면 100점에 꼭 필요한 밀크티 it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크티 it 북은 중간, 기말고사 대비 가능한 수학책으로 핵심만 쏙쏙 담긴 문제집이며 무료 체험 신청을 하면 담당 교사를 통해 제품 설명 및 학습 관리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집 안에서 꽃가루 없애는 청소 방법 5가지 알아보자

결제를 하기 전 7일 무료체험은 무조건 필수이니 이 점 참고하셔서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밀크티 고등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초등 중등 고등 인강으로 유명한 밀크티는 학생들과 학부모 사이에서 이미 인기가 많으니 고민 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체험 먼저 하시고 결정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