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를 안고싶을때 7가지

   읽는 시간 3 분

남자가 여자를 안고싶을때. 남성이나 여성이나 연애를 시작하기 전이나 후에나 서로 어느정도의 긴장감을 유지하는것이 설렘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연애가 가능하도록 돕는 요소인것 같습니다. 오랜 연애, 행복한 연애는 기본적으로 상대방을 배려하고 애정이 담긴 행동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안고싶을때 7가지

1. 리액션이 좋은 여자

남자가 여자를 안고싶을때 리액션이 좋은 여자

남자들 같은 경우 자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고 리액션을 크게 해주는 여성에게 큰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할때 혹은 자신이 즐거운 이야기를 여자에게 들려줄때 굉장히 크게 작용하는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는것 만으로도 큰 감동을 느낀다고 합니다.

사람과 사람의 대화이기 때문에 무표정한 표정이나 영혼없는 표정을 보여주는 여자보다는 자신의 이야기에 대해 경청하고 리액션을 해주는 여자를 보며 큰 호감을 느끼고 여성에게 푹 빠져든다고 합니다.

관련글 :  신발 재테크 나이키 리셀 방법은?

[sc name=”gflix” ][/sc]

2. 잘 웃어주는 것

잘 웃는 여자

남자가 여자를 안고싶을때 학계의 정설로 취급되는 이야기중 하나는 남자를 보며 잘 웃어주는 여자입니다. 남자와 눈이 마주쳤을때 남자와 아이컨택을 하며 미소를 지어주는 방법도 남자를 설레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컨택을 하며 미소를 짓는다면 남자는 “심쿵” 하게 될 확률이 높아지고 아이컨택을 하는것 자체만으로도 중추신경의 쾌락중추를 자극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이컨택을 동반한 미소는 남자를 설레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3. 평소와 다른 옷차림

평소와 다른 옷차림

매일같이 같은 옷을 입고 만난다면 아무리 사랑하는 여자친구라도 질리기 마련입니다. 특히, 호기심이 많은 남자는 반전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매일 같은 여자가 아닌 가끔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여자라면 질리지 않고 더욱 오래 설렐 수 있다.

관련글 :  2023 50대 자격증 추천 순위 TOP 15

4. 사소한걸 챙겨줄때

사소한걸 챙겨줄때

남자들은 보통 사소한것들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합니다. 굉장히 더운 날씨에 내가 들어오는것에 맞춰 에어컨을 틀어준다던가 하는 부분에 굉장히 큰 감동을 하게 되는데요, 보통 생각하지도 못한 것들을 챙겨줄때 크게 감동하게 됩니다.

이런 사소한 부분을 기억하는 여자들에게 남자는 순간적으로 반하게 되고 그녀의 행동에 집중하게 되죠. 남자는 나를 위해 행동한다는것 자체에 큰 의미를 부여한다는만큼 이것을 잘 기억하면 좋겠네요.

[sc name=”gflix” ][/sc]

5. 친절함을 느낄때

친절함을 느낄때

여성분들은 카페, PC방 등 서비스직종에서 일을할때 번호를 물어본다던가 대쉬를 많이 받게되지 않나요? 그럴만한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여성들이 이쁘고 상냥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면 대부분의 남자는 매력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안고싶을때 보통 서비스직종의 경우 친절함과 미소가 필수인데, 이것은 남성을 반하게 만드는 요소로 미소띤 인사 한번에 남자는 결혼까지 생각한다는 말이 괜히 있는말이 아니랍니다.

관련글 :  중등 인강 밀크티 중학 가격 6, 12, 18, 24개월

6. 잘 먹는 모습

잘 먹는 모습

여성분들은 다이어트 때문에 식사량을 제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잘 먹는 모습이 남자가 여자를 안고싶을때라니 그럴만한 이유가 여기있는데요. 같이 밥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함께 먹는 사람이 조금만 먹고 내려놓거나 그다지 맛있어 보이지 않는듯 보이면 괜히 눈치가 보이고 마음이 불편해집니다.

바쁜 일상속의 유일한 휴식시간인 식사시간마저 눈치를 본다면 어떨까요? 오히려 편안하게 잘먹고 맛있게 즐겨주는 사람과 함께할때 식욕도 더욱 돋고 기분도 좋아지게 되죠. 이럴때 그 여성에게서 호감과 매력을 느끼게 된답니다.

[sc name=”gflix” ][/sc]

7. 내추럴한 모습

내추럴한 모습

남자가 여자를 안고싶을때 마지막.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예쁘게 보이고 싶은 마음에 화장이나 옷차림부터 한껏 정성들이게 되죠. 하지만 오히려 반전으로 내추럴한 민낯이나 편안해 보이는 옷차림등이 남성에게 “심쿵”포인트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완전한 민낯을 보여주는 일은 쉽지 않지만 최대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해 반전 매력을 선사해보는것은 어떨까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