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운동화 순위 TOP 20 인기 있는

   읽는 시간 11 분

우리나라에는 인기 높은 스포츠 브랜드가 굉장히 많은데요. 그 중 나이키는 타 브랜드 대비 소비자 만족도가 높고 시즌에만 나오는 여러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명한 브랜드인 나이키 운동화 순위 TOP 20에 대해 정리해보았으니 운동화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신발 고르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위. 에어포스 1

나이키 운동화 순위 에어포스

나이키에서 제일 유명한 운동화 1위는 바로 에어포스 운동화인데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어린 학생들부터 40대까지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에어포스 중에서도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에어포스는 모두 에어포스 1 제품이며 제일 인기가 많은 제품은 밑 창까지 화이트 색으로 되어있는 에어포스원07 제품이 인기가 많지만 디자인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내 취향에 맞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데이브레이크

데이브레이크

나이키 신발 순위 2위를 차지한 제품은 바로 데이브레이크 제품입니다. 그 중 인기 있는 색상은 유행 타지 않는 써밋화이트 색상으로 매장에 입고 되어도 바로바로 품절이 되는 제품으로 유명하죠.

디자인 자체가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신을 수 있게 되어있고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기 때문에 볼드한 운동화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데이브레이크 제품을 추천합니다. 현재 온라인몰도 재고가 없기 때문에 재입고 알람 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덩크로우

덩크로우

나이키 범고래 운동화로 유명한 덩크로우 제품은 색상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 중 범고래로 알려진 블랙+화이트의 조합이 제일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범고래 외에도 오프 화이트, 카시나, 유니버시티레드 등 여러가지 라인업이 있지만 워낙 구매하기가 힘들어서 중고 사이트를 통해 제품가보다 더 비싸게 돈을 주고 사는 경우가 빈번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글쎄요..범고래보다는 트리플 화이트가 제 스타일이어서 구매하려고 보고 있지만 물량이 없어 구매가 쉽지가 않네요!

4. 에어맥스 97

에어맥스

나이키에서 한 때 유행을 끌었던 신발 바로 에어맥스입니다. 에어맥스에는 97, 엑시스, 던 등 여러 라인업이 있는데 그 중 제일 인기가 많은 제품은 바로 에어맥스 97이며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올 화이트 컬러가 제일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 이 제품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최근에는 카시나와의 협업 모델인 에어맥스 카시나 원앙 모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 외 색다른 디자인을 원한다면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내가 원하는 취향으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

5. 나이키 코르테즈

코르테즈

나이키 운동화 순위 중 5위에 있는 코르테즈 신발은 아장아장 걷는 아기들도 많이 신는 신발 중 하나로 굉장히 편안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운동화인데요.

관련글 :  가족 행복의 첫 걸음 가훈 추천 60가지

올 가죽으로 만든 코르테즈 운동화, 그 중 천을 넣어서 만든 운동화 등 재질과 컬러의 디테일이 달라 같은 코르테즈여도 종류가 수십가지에 달할 정도입니다.

워낙 기본 아이템이라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하나 정도는 소장하고 있는 국민 운동화로 개인적으로는 흰빨 색상이 청바지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추천 드리는 색상이며 저 또한 가지고 있어 활용도가 높은 신발입니다.

6. 사카이

사카이

사카이 운동화는 나이키 운동화 순위에서 6위 상위권에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일본 유명 디자이너인 아베치토세와 나이키가 만든 작품으로 로우 제품과 하이 제품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아베치토세 디자이너는 독특한 미적인 감각을 보여주기 때문에 여러가지 디자인을 만들어냈는데요. 모델 한혜진씨가 신으면서 완전 붐을 일어켰던 제품으로 현재는 리셀가를 주고 구매해야 할 정도로 구하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색상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사카이 화이트 제품이 정말 제 스타일이네요. 이 제품 혹시 구매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6. 에어조던

에어조던

나이키 에어조던 운동화는 마이클 조던이 제작에 참여해서 이름이 에어조던으로 붙여졌으며 이 제품은 여성 분들보단 남성 분들에게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처음 출시 된 건 1985년이지만 30년 넘게 지금까지도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디자인도 이쁘지만 신발 밑창에 에어가 들어있어 착용감이 편하고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는 캐쥬얼한 스타일로 사랑을 받는 운동화로 여성 분들의 취향을 겨냥한 디자인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 검색 해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는지 확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8. 프리 TR 8

프리 TR 8

나이키 프리 TR 8 운동화는 트레이닝을 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이중으로 된 쿠션과 넓은 볼로 발이 편안하고 몸의 움직임을 무리 없이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헬스나 요가, 스피닝, 피티 등 강도 높은 운동을 할 때에 최적인 운동화로 남성 분들보단 여성 분들이 많이 구매하고 있으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핑크색이 제일 이쁜 것 같습니다.

주변에 여자친구, 여사친이 운동을 좋아한다면 선물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9. 에어맥스 플러스 TN

에어맥스 플러스 TN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TN 운동화는 에어맥스와 같은 라인이지만 디자인이 완전 다른 운동화인데요. 조깅이나 워킹 운동을 많이 하는 분들이라면 이 운동화를 신으면 발이 엄청 편하실 겁니다.

여러 색상의 컬러와 예쁜 디자인으로 남성보단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며 운동을 할 때 신는 신발, 평소 패션으로 신는 신발 두 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신발을 찾는 분이라면 에어맥스 플러스 TN 운동화를 추천 드리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흰색 운동화에 주황 로고가 마음에 드네요.

만약 깔끔한 디자인을 찾는다면 거의 해외 배송이니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0. 킬샷 2

킬샷 2

나이키 운동화 순위에서 10위를 차지한 제품은 바로 킬샷 2 운동화입니다. 캐쥬얼 브랜드 제이크루와 나이키가 콜라보로 만든 제품으로 스니커즈 디자인으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신발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신발 베이스는 똑같고 로고 색상이 다르게 출시되고 있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론 미드나잇 네이비가 제일 이쁘고 무난한 것 같네요.

관련글 :  쉽게 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국가 변경 2가지 방법

참고로 이 제품은 남성 용으로만 나오고 있어 여성 사이즈는 없으며 만약 발이 큰 여성 분이라면 남성 신발 사이즈 제일 작은 것으로 골라서 신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11. 나이키 와플레이서 LX

나이키 와플레이서 LX

무지외반증이나 티눈 등 발이 예민한 분이라면 나이키 와플레이서 LX 운동화를 추천 드리는데요. 이유는 볼이 넉넉하게 나와서 발이 편하고 어느 정도 쿠션감도 있어서 오래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으며 디자인 역시 이뻐서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나이키 운동화 순위 11위를 차지한 제품입니다.

현재 아이보리 색상 제품이 제일 인기가 많아 쉽게 구할 수 있으며 가끔 세일을 할 때 세일 쿠폰도 지급하기 때문에 쿠폰으로 적용해서 구매하면 엄청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2. 라이즈 365 2

라이즈 365 2

나이키 라이즈 365 2 운동화는 신발 밑창이 특이해서 트렌디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데요. 밑창에 구멍이 나있어서 신발 끈을 자유 자재로 취향대로 묶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신발입니다.

기본 굽도 높은 편이라서 키가 커 보이는 효과도 있고 생각보다 푹신해서 발이 불편하지도 않을 뿐더러 캐쥬얼하게 어느 스타일이든 잘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제가 리뷰하려고 사진을 찾아봤는데요. 와..화이트 색상이 너무 너무 이쁘네요. 현재 이 제품은 여성 신발로 나오고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3. 리액트 엘리먼트 55

리액트 엘리먼트 55

남성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액트 엘리먼트 55 신발은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나 평소 트레이닝 복 위주로 많이 입는 분들이라면 이 신발이 잘 어울릴 수 있겠지만 캐쥬얼하게 청바지나 슬랙스 위주로 입는 분이라면 잘 어울리지 않는 신발입니다.

이유는 착화감과 쿠션감이 좋아 런닝화로 나왔기 때문인데요. 운동할 때 쓰는 신발로는 제격이지만 평상시 캐쥬얼하게 신고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는 신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페어바닐라 색상이 정말 이쁘네요!

14. 나이키 에어 모나크

나이키 에어 모나크

나이키 에어 모나크 운동화는 운동화로도 신을 수 있고 평소 캐쥬얼 복장에도 신을 수 있는 운동화로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운동화입니다.

어글리 슈즈의 대표 주자로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바닥에 에어가 깔려있어서 푹신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갓성비 운동화로 제격이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글리 슈즈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디자인부터 색상까지 빠질 것 하나 없이 완벽한 신발이네요. 가볍게 신는 신발을 찾는다면 꼭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15. 나이키 코트로얄 SL

나이키 코트로얄 SL

나이키 운동화 순위 15위를 차지한 제품 바로 나이키 코트로얄 SL 제품입니다. 단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워낙 품절이 빨리 되기 때문에 해외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청바지에나 슬랙스 어디든 잘 어울리는 신발이며 착화감이 좋아 남성 분들 출근 신발로 많이 신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단, 단화로 나오다 보니 에어가 깔려있는 것이 아니라 오래 걸으면 발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발이 불편한 것이 싫다 하는 분들은 사이즈를 한 사이즈 업 시키면 편하게 신을 수 있다고 합니다.

관련글 :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재설치 방법

16. 에어맥스 엑시스

에어맥스 엑시스

키즈 운동화로도 유명한 에어맥스 엑시스 운동화는 나이키 운동화 순위 16위에 자리 잡았는데요. 양말처럼 신고 벗기가 좋은 신발로 내 발을 착 감싸주는 느낌이 좋은 신발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잘 넘어지는 아이들이 신어도 무리가 없는 신발이라 키즈 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신발 밑창에 에어가 빵빵하게 들어있어 장시간 걸어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조깅 용으로도 괜찮고 청바지에 캐쥬얼하게 신기에도 괜찮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신을 수 있는 운동화입니다.

17.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2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2

2021년에 출시된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2 운동화는 운동화 이름에 ‘니트’ 라는 단어가 들어간 것처럼 니트 소재의 운동화입니다. 신고 벗을 때 짱짱해서 복원력이 좋고 탄탄한 신발로 유명한데요.

이 신발에는 아주 큰 장점이 있는데요. 바로 빵빵한 AIR가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운동을 할 때 많이 신기도 하고 장시간 걸어야 할 때 신으면 좋은 제품인데 에어가 빵빵해서 그런지 후기를 보면 신발을 신고 뛸 때 통통 튕겨져 나가서 발에 무리가 없다고 하는 후기가 많네요.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8. 나이키 레볼루션 5

나이키 레볼루션 5

나이키 레볼루션 5 운동화는 보급형 러닝화로 헬스나 요가를 다니는 분이나 조깅을 하시는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사는 제품인데요. 저렴한 가격 치고는 신발이 푹신하고 발이 고정되며 신발이 잘 늘어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나이키 고급 라인 러닝화를 신다가 보급형을 신으면 쿠션감에서 확 차이가 느껴질 수 있지만 제 생각으론 보급형 5~7 만원 대 러닝화 치고는 괜찮으니 운동 입문자라면 이 제품으로 시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9. 테일윈드 79

테일윈드 79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운동화! 바로 테일윈드 79 운동화인데요. 색상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정장이나 캐쥬얼 옷차림에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운동화입니다. 이 제품은 여성 분들보단 남성 분들이 많이 신는 제품으로 봄, 여름, 가을, 초겨울까지 신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베이지에 검정 로고 제품이 진짜 어디에든 잘 어울리더라구요. 정장이나 와이드 팬츠에 어울리는 운동화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테일윈드 79 제품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20. 에어샥스

에어샥스

 에어샥스 신발은 이미 윤승아 신발로 유명한 제품으로 맨투맨이나 후드티, 레깅스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AIR 높이가 높아서 키 높이 운동화로도 유명합니다.

색상도 남성 분들의 취향에 맞는 검정, 회색부터 여성 분들의 취향에 맞는 화이트까지 출시되고 있으니 내가 좋아하는 색상에 맞춰서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흰색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흰색이 눈에 들어오네요!

마치며

오늘은 나이키 운동화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이키에 유명한 에어맥스부터 조던, 그 외 데일리로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까지 자세히 적어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마음에 드시는 신발이 있으신가요? 뭘 사야 할 지 고민이 되는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