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처갓집 메뉴 추천 TOP 10

   읽는 시간 4 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처갓집 메뉴 추천 TOP 10처갓집은 양념 치킨이 워낙 유명해서 양념 치킨계의 본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양념치킨 뿐만 아니라 후라이드와 각종 사이드 메뉴도 정말 맛있는 처갓집 치킨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4일 업데이트

처갓집 메뉴 추천 TOP 10

1. 슈프림 양념치킨

슈프림 양념치킨

처갓집 메뉴 추천 많은 분들이 제일 많이 찾는 메뉴 양념치킨계의 본좌 슈프림 양념치킨인데요. 비쥬얼로만 봐도 행복함이 몰려오는 치킨입니다.

치킨만 먹기엔 양념이 매우 안타까워 밥까지 해치워버리는 요물인 치킨이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허니 올리고당 야채 양념과 하얀 소스가 뿌려져 단짠단짠의 별미가 있는 치킨 메뉴 중 하나입니다.

2. 후라이드 치킨

처갓집 메뉴 추천 후라이드치킨

처갓집 치킨 추천 기본에 충실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국내산 신선육에 처갓집만의 독특한 파우더를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은 담백한 살코기 맛이 일품입니다.

관련글 :  빙수의 대표 브랜드 설빙 메뉴 추천 TOP 8

튀김옷이 느끼하지 않고 기름맛도 많이 느껴지지 않아 물리지 않고, 후라이드 기본 맛에 충실하기 때문에 후라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3. 와락치킨

와락치킨

 

처갓집 양념 치킨 메뉴 와락치킨은 간장 치킨 종류 중 하나로 다른 브랜드의 간장 치킨과는 다른 맛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간장 소스를 강한 불로 볶아내어 달콤하면서 짭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치킨이며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을 유지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킨 메뉴 중 하나 입니다.

4. XO양념치킨

XO양념치킨

처갓집 메뉴 추천 XO 양념치킨입니다. 감칠맛이 일품인 XO양념치킨은 처갓집 33년 양념 비법으로 만들어낸 양념으로 깊고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 메뉴인데요.

중식 특유의 해물 향이 나면서 매콤함과 불향이 어우러져 평소 중식을 좋아하시거나 해물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5. 100% 청양산 고추치킨

100% 청양산 고추치킨

처갓집 양념치킨 100% 청양산 고추치킨은 맵고 알싸한 맛이 일품인 청양 고추를 재료로 만든 치킨으로 깊고 진하면서 매운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인데요.

관련글 :  와플 대학 메뉴 추천 BEST 12 신 메뉴 소개까지

무작정 맵지 않고 먹다 보면 중독성이 생겨 계속 손이 가는 메뉴입니다. 치킨과 같이 있는 떡도 매콤하면서 쫄깃한 맛이 일품이라서 굉장히 맛있는 치킨 메뉴 중 하나 입니다.

6. 슈프림골드 양념치킨

슈프림골드 양념치킨

처갓집 메뉴 추천 슈프림골드 양념치킨은 2018년 동계 특별 메뉴로 슈프림 양념치킨 위에 골드 치즈가루와 치즈 소스를 뿌린 메뉴로 치즈 맛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단짠단짠의 맛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으면서 마법가루인 치즈가루의 맛이 굉장히 진해서 일반 슈프림 양념치킨 맛이 아쉬웠던 분들에게 꼭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7. 훈제치킨

훈제치킨

처갓집 메뉴 추천 훈제치킨은 튀김 옷이 입혀진 치킨이 싫고 색다른 치킨을 먹고 싶을 때 한 번 먹으면 좋은 메뉴 중 하나로 국내산 영계를 선별하여 참나무 향으로 훈연 가공 시켜 기름이 빠져 담백한 치킨 메뉴 중 하나 입니다.

시킬 때 머스타드를 더 추가해서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으며, 양도 넉넉해서 두 명 이서 먹기에 괜찮습니다.

관련글 :  화제의 SNS맛집 돼지게티 메뉴 추천 BEST 5

8. 처갓집라이스-핫슈프림

처갓집라이스-핫슈프림

처갓집 사이드 메뉴 추천 처갓집 라이스 핫슈프림 볶음밥입니다. 국내산 닭가슴살과 8가지 야채, 5가지 허브로 만든 진한 향과 깊은 맛이 가득한 라이스 메뉴입니다.

묘한 향신료 맛이 나는 것 같으면서도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어우러져 중독성이 있는 맛으로, 매운 맛을 싫어한다면 불호일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9. 슈프림골드치즈볼

슈프림골드치즈볼

처갓집 메뉴 중 빠지면 안되는 것 바로 슈프림골드치즈볼인데요. 모짜렐라와 고다치즈가 듬뿍 들어 있고 치즈볼 위에는 슈프림 골드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어 치즈의 담백함과 소스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치즈볼입니다.

가격도 꽤 저렴한 편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중독성이 굉장하거든요!

10. 치킨치즈볼

치킨치즈볼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사이드를  찾는다면 치킨치즈볼을 추천 드립니다. 쌀가루 대신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한 이색 치즈볼로 크기도 주먹만하고 고기와 치킨으로 꽉 채워 포만감도 꽤 오래가는 편입니다.

낱개로 판매 중이니 몇 개 시켜서 드셔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