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봐야 할 넷플릭스 액션 미드 추천 TOP 18

   읽는 시간 11 분

넷플릭스 최고의 액션 콘텐츠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범죄 드라마, 박진감 넘치는 모험 시리즈, 빠르게 전개되는 공상 과학 시리즈 등 모든 장르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중 상당수가 액션 장르에 속하며, 방송 네트워크와 스튜디오로부터 액션이 가득한 고품질 라이선스 프로그램도 정말 많죠. 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액션 미드를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액션 미드 추천 TOP 18

1. 워리어 넌

넌

워리어 넌은 넷플릭스가 두 시즌을 끝으로 시즌을 취소한 후 팬들의 항의로 넷플릭스 외부에서 3부작으로 제작하게 된 흥미로운 시리즈 입니다. 하지만 호평을 받은 이 액션 시리즈의 두 시즌은 여전히 넷플릭스에 남아 구독자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알바 밥티스타는 전임 수녀가 죽은 후 자신이 새로운 워리어 수녀가 될 운명임을 알게 되는 젊은 여성 에이바 역을 맡았습니다.

알바는 교회를 위해 악마를 물리치는 엘리트 전투 팀에 합류하지만 모든 사람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넷플릭스 액션 미드는 초자연적인 요소와 역사적 미스터리, 음모가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워리어 넌의 액션 시퀀스는 특히 주목할 만하며, 넷플릭스의 서비스 취소에 대한 반발이 거셌던 주요 이유이기도 합니다.

2. 아리스 인 보더랜드

아리스 인 보더랜드(드라마)

넷플릭스 액션 시리즈 아리스 인 보더랜드는 오징어 게임과 많은 공통점을 공유하는 시리즈입니다. 하지만 ‘아리스 인 보더랜드’에서는 사람들이 죽을 때까지 게임을 하는 대신, 자신이 어떻게 그곳에 왔는지, 심지어 자신이 있는 세계가 현실인지도 모른 채 가상현실 생존 게임에 빨려 들어가는 사람들이 등장합니다.

넷플릭스 최고의 액션 시리즈 중 하나인 아리스 인 보더랜드는 2022년에 두 번째 시즌이 방영되었으며, 스토리는 더욱 반전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죽고 료헤이가 마침내 최후를 맞이했지만, 그 역시나 시청자들이 기대했던 것과는 다른 결말을 맞았습니다.

3. 지금 우리 학교는

지금 우리 학교는(드라마)

2022년에 지금 우리 학교는 좀비에 대한 신선한 접근 방식을 통해 액션으로 가득한 넷플릭스 시리즈를 탄생시켰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에 등장하는 좀비들은 대부분 10대였으며, 생존자들은 옛 친구와 동급생들로부터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도망쳐야 했습니다. 또한 감염자 중 일부는 좀비의 힘과 회복력을 얻으면서도 인간성을 유지하는 ‘변종’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변종의 존재는 지금 우리 학교는에 공포를 자아내는 좀비 장면 외에도 반초능력을 가진 전투 장면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좀비는 보통 공포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괴물이지만, ‘지금 우리 학교는’ 좀비가 공포를 넘어 흥미진진한 스토리에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증명합니다(물론 다른 넷플릭스 액션 시리즈에도 스릴 넘치는 순간이 많긴 하지만요).

관련글 :  일본 넷플릭스 보는 법

4. 피키 블라인더스

피키 블라인더스(드라마)

영국의 시대극 피키 블라인더스는 20세기 한 가문의 놀라운 힘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넷플릭스의 액션 시리즈, 특히 시대극에서 이 드라마만큼 격렬한 주먹 싸움을 TV에서 볼 수 있었던 적은 없었습니다.

이 모든 갈등의 진정한 매력은 캐릭터의 깊이입니다. 토미 셸비 역을 맡은 킬리언 머피를 필두로 출연진들은 피키 블라인더스의 여섯 시즌 동안 여러 상을 수상하며 연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모든 시즌이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므로 시리즈를 처음부터 끝까지 몰아볼 수 있습니다.

5. 엄브렐러 아카데미

엄브렐러 아카데미(드라마)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미스터리한 생년월일을 공유하는 초능력자 가족에 초점을 맞춘 넷플릭스 쇼입니다. 이들은 괴짜 천재에게 입양되어 슈퍼히어로가 되기 위한 훈련을 받습니다. 성인이 된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남매들은 상처받은 어린 시절을 딛고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종말을 막지 못하는데, 이 모든 일이 첫 시즌에 일어난다는 사실은 왜 엄브렐러 아카데미가 넷플릭스 최고의 액션 미드 중 하나인지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시즌이 전체적으로 스릴과 액션으로 가득 차 있으며, 강렬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이야기를 폭발적인 피날레로 마무리할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6. 위쳐

위쳐(드라마)

동명의 베스트셀러 도서와 비디오 게임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위쳐는 여러 마법의 짐승들을 계약 살해하는 고독한 전사 리비아의 게롤트를 따라갑니다. 위쳐는 리비아의 게롤트, 마법사 제니퍼, 신트라의 왕세자비 시리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2023년에 개봉한 위쳐의 세 번째 시즌은 헨리 카빌이 게롤트 역을 맡은 마지막 시즌이었지만, 리암 헴스워스와 함께 시리즈는 계속될 예정입니다. 위쳐는 넷플릭스 드라마 중 최고의 액션과 전투 시퀀스를 담고 있으며, 게롤트가 맞서는 다양한 괴물들이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합니다.

7. 퀸 오브 더 사우스

퀸 오브 더 사우스(드라마)

넷플릭스의 스릴 넘치는 액션 스릴러 퀸 오브 더 사우스는 악명 높은 카르텔에 의해 마약을 운반하던 남자친구가 살해당한 후 도주 중인 멕시코의 젊은 여성 테레사 멘도사(앨리스 브라가 분)를 따라갑니다.

이 시리즈는 연인의 복수를 위한 테레사의 노력에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시날로아의 거리에서 힘겹게 돈을 바꾸던 테레사가 자신의 제국의 여왕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볼리비아, 몰타, 멕시코, 텍사스, 애리조나 등 이국적인 장소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줄거리와 다양한 액션으로 가득한 퀸 오브 더 사우스는 훌륭한 범죄 드라마이자 넷플릭스에서 가장 액션이 많은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8. 파우다

파우다(드라마)

넷플릭스에서 가장 획기적인 액션 시리즈 중 하나인 파우다는 요르단강 서안지구에서 비밀 임무를 수행하는 이스라엘 비밀 요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특히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캐릭터와 그들의 시련과 고난을 진정성 있게 묘사하여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파우다를 넷플릭스 최고의 액션 시리즈 중 하나로 꼽는 이유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사생활을 들여다보는 가운데 화끈한 액션이 절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외국어 시리즈에는 총격전 외에도 많은 것이 있으며, 거의 10년 전에 공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플랫폼에서 가장 강렬한 액션이 많은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9. 마지막 임무

마지막 임무(드라마)

마지막 임무는 IDF(이스라엘군)을 떠난 지 수년 만에 재회한 네 명의 참전 용사를 따라가는 넷플릭스 이스라엘 액션 미드입니다. 이들은 2006년 레바논 전쟁 직후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믿었었지만 실제로는 살아 있는 참전용사 중 한 명의 여동생이자 다른 참전용사의 전 여자친구인 야엘리를 찾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관련글 :  넷플릭스 하이틴 추천 BEST 40 드라마&영화

그들은 콜롬비아의 정글로 향하게 되고, 그곳에서 과거의 트라우마와 맞서고 야엘리를 찾아 이스라엘로 안전하게 돌려보내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합니다. 마지막 임무는 전쟁 드라마를 좋아하는 넷플릭스 구독자를 위한 최고의 액션 미드 중 하나이며,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긴장감 넘치는 순간이 끊이지 않습니다. 이 시리즈는 2018년 칸 시리즈 어워드에서 최우수 시리즈상을 수상하는 등 평론가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10. 라스트 킹덤

라스트 킹덤(드라마)

빛나는 갑옷을 입은 기사, 도끼와 창으로 싸웠던 전쟁, 사나운 바이킹 침략자 무리의 시대로 돌아가고 싶은 넷플릭스 구독자라면 라스트 킹덤을 주목하세요. 이 시리즈는 덴마크군에 의해 가족이 죽고 마을이 약탈당한 색슨족 남성이 덴마크의 존경받는 전사에게 양자로 입양된 후 겪는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중세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넷플릭스 프로그램 중 하나인 더 라스트 킹덤은 5시즌 동안 4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국 TV 시리즈이며, 역사적이고 유혈이 낭자한 액션 씬에 있어서는 넷플릭스에서 이를 따라갈 수 있는 작품이 거의 없습니다.

11. 수퍼내추럴

수퍼내추럴(드라마)

슈퍼내추럴은 TV에서 가장 오래 방영된 판타지 미드 중 하나로, 수년 전에 종영했지만 넷플릭스에서 최고의 액션 쇼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덕분에 여전히 충성도 높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인공 샘과 딘 윈체스터 형제의 관계, 괴물 및 인간 게스트 스타들과의 흥미로운 만남, 카스티엘의 짧은 어둠의 세계로의 탈주 등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 덕분입니다.

슈퍼내추럴의 모든 시즌은 시종일관 액션으로 가득하며, 빠르게 진행되는 에너지 넘치는 스토리텔링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 수 있는 장기 시리즈를 찾고 있는 넷플릭스 구독자라면 더 이상 찾아볼 필요도 없습니다.

12. 보디가드

보디가드(드라마)

보디가드에서 리처드 매든은 사악한 음모로 인해 목숨이 위태로운 논란의 정치인 줄리아 몬태규 내무장관을 경호하는 엘리트 경호원 데이비드 버드 역을 맡아 설득력 있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버드는 종종 몬태규와 대립각을 세우기도 하지만 아프가니스탄에서의 군 복무로 인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보디가드는 에피소드가 6편에 불과하지만, 러닝타임에 임팩트 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 이 넷플릭스 액션 미드는 국가 안보를 위한 정부의 권력 남용,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에 대처하는 어려움, 테러 음모와 같은 내용을 탁월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13. 종이의집

종이의집(드라마)

전 세계적으로 넷플릭스 최고의 액션 미드 중 하나로 꼽히는 스페인어로 제작된 심리 스릴러 종이의 집은 은행 강도 전과가 있는 젊은 여성과 다른 7명의 강도가 은행을 터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이들은 모두 역사상 최대 규모의 강도를 저지르기 위해 교수라는 한 남자에게 고용된 사람들로

이 강도의 주범인 교수는 스페인 국립 주화 및 우표 공장을 장악하고 24억 유로의 현금을 인쇄하는 단 하나의 목표를 염두에 두고 이 강도를 계획했습니다. 각 에피소드는 인질 및 외부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이 도적단의 긴장감과 놀라운 반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관련글 :  나만 알기 아까운 명작 인생 미드 추천 TOP 20

14. 나르코스

나르코스(드라마)

나르코스는 현대사와 실제 범죄를 바탕으로 한 스릴을 원하는 구독자를 위한 넷플릭스 최고의 액션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칼리 카르텔과 멕시코 과달라하라 카르텔의 악명 높은 마약왕들의 이야기를 자세히 다룬 나르코스는 마약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적진에 뛰어든 DEA 요원들을 따라갑니다. 콜롬비아에서 일어난 사건을 바탕으로 세 시즌 동안 방영된 오리지널 나르코스 시리즈는 여러 상을 수상한 후 스핀오프인 나르코스: 멕시코가 1년 후에 출시되었습니다.

15. 오스만 제국의 꿈

오스만 제국의 꿈(드라마)

오스만 제국의 꿈은 술탄 메흐메드가 오스만 제국을 세운 과정과 메흐메드의 어린 시절 친구이자 오스만 궁정에서 활약한 블라드 더 임팔러의 활약을 담은 터키 다큐 드라마입니다. 비록 두 시즌에 걸쳐 단 12개의 에피소드를 끝으로 막을 내렸지만, 넷플릭스 최고의 액션 프로그램, 특히 역사적인 배경을 가진 프로그램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다니엘 누차는 드라큘라에게 영감을 준 것으로 가장 유명한 역사적 인물 블라드가 실제로 루마니아에서 국민 영웅으로 여겨지는 이유를 밝힙니다.

16. 바이킹스 : 발할라

바이킹스 발할라(드라마)

바이킹스가 라그나 로스브로크와 그의 아들들의 이야기를 마무리한 후: 발할라에서는 오리지널 시리즈가 끝난 지 한 세기가 지난 후 북유럽 전사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밝혀집니다. 바이킹스: 발할라는 본능적이고 빠르게 진행되는 사실적인 전투로 유명한 넷플릭스 최고의 역사 액션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역사적이고 전설적인 바이킹 인물인 레이프 에릭슨, 프레이디스 아이릭스도티르, 하랄드 시구르드손을 중심으로 한 바이킹스 : 발할라는 영국에 사는 바이킹 후손과 중세 영국인 사이의 긴장을 탐구합니다. 바이킹 시대 말기, 북유럽인들은 이교도와 기독교 신앙을 둘러싸고 서로 충돌하기도 합니다. 곧 시즌 3가 시작되기도 합니다.

17. 코브라 카이

코브라 카이(드라마)

조니 로렌스와 다니엘 라루소가 코브라 카이에서 가라테 키드 시리즈의 상징적인 80년대 가라테 라이벌 관계를 이어갑니다. 단명했던 유튜브 레드에서 넷플릭스로 옮겨온 프로그램 중 하나인 코브라 카이는 잘 안무된 격투 장면으로 가장 믿을 수 있는 실사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코브라 카이의 5개 시즌과 50개의 에피소드는 가라테 키드의 세계를 영리하게 확장하고 한때 휴면 상태였던 프랜차이즈를 완전히 새롭게 개편했습니다. 코브라 카이 시즌 6는 2024년 말 또는 2025년 초에 공개될 예정이며, 그 동안 넷플릭스에서 최고의 액션 장면을 선사하는 액션으로 가득 찬 에피소드를 몇 시간 동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8. 스위트 투스

스위트 투스(드라마)

총 2개의 시즌과 1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스위트 투스는 세상의 종말과 그 속에서 살아남은 사람들과 인간과 동물의 잡종에 대한 서사시적인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인간 사회의 타락한 잔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야기는 자연스럽게 액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전제는 스위트 투스를 넷플릭스 최고의 판타지 쇼 중 하나로 만드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스위트 투스의 핵심은 사슴과 인간의 잡종인 소년 거스가 개인적인 구원을 찾아 거스를 입양한 전직 군인이자 프로 풋볼 선수인 제퍼드에게서 안전과 우정을 찾는 이야기입니다. 입이 떡 벌어질 만큼 흥미진진한 순간만큼이나 감동적인 순간이 많은 스위트 투스는 단연코 넷플릭스 최고의 액션 미드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