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좋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5

   읽는 시간 9 분

게임을 즐기는 방식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스토리, 전투, 생활, 여행등 게임을 주로 플레이하고 즐기는 방식이 다양한데요. 따라서 오늘은 그래픽 덕후를 위한 ” 그래픽 좋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5 ”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래픽 좋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5

1. 예거 : 헌터 레전드

헌터 레전드

안드로이드용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다면 예거 : 헌터 레전드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예거 : 헌터 레전드는 도난당한 유물을 찾는 임무를 맡은 전문 비데란 사냥꾼이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여정을 따라가면서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위험한 위협에 직면하게 되며, 비밀을 밝히고 자신만의 시그니처 전투 스타일을 개발해야 하죠. 이 게임은 강력하고 무시무시한 드래곤과의 스릴 넘치는 전투와 함께 그래픽적으로 매우 까다로운 비주얼을 보여 줍니다.

전투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직관적인 컨트롤로 금방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예거 : 헌터 레전드는 시각적으로 매우 인상적인 고사양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를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 하고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2.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 모바일

바이 데이라이트

공포와 멀티플레이의 열렬한 팬이라면 이미 데바데를 즐겨보셨을 겁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고전 공포 영화를 참조한 살인마들이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서바이벌 게임 입니다. 플레이어는 탈출을 시도하는 생존자 또는 모두를 죽이려는 끔찍한 살인마 중 한 명이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많은 폭력과 함께 암울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지만, 공포 팬이라면 꼭 플레이해야 할 게임입니다. 생존 게임에 능숙한 분이나 게임을 완전히 처음 접하는 분이나 꼭 플레이해보아야 할 게임이죠.

또한, 각 라운드마다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살인마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플레이 할수록 생존자, 살인마 양쪽 모두에서 전략을 연마할 수 있으므로 모바일 버전에서도 즐길 수 있는 거리가 상당하죠. 게임성에 집중한 게임 임에도 그래픽도 훌륭해서 재미와 그래픽 모두 잡은 훌륭한 게임이라 평가하고 싶네요.

관련글 :  방 탈출 게임 추천 TOP 8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인!

3. 니드 포 스피드 : 노 리미티드

포 스피드 노 리미티드

모바일에서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를 니드 포 스피드 : 노 리미티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멋진 레이싱 게임에서 여러분은 언더그라운드 스트리트 레이싱 세계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도전하게 됩니다.

자동차는 모두 비주얼적으로 환상적이며 까다로운 고속 레이스를 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지 않고도 매끄럽게 운전할 수 있는 조작감을 선사하죠.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지만 감탄스러운 스릴감을 선사합니다.

클래식 레이스, 타임 트라이얼 그리고 심지어 경찰을 피해 도망쳐야 하는 순간도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잠금을 해제할 새로운 차량과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이 많으니 운전대를 잡고 니드 포 스피드 : 노 리미티드를 운전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4. 콜 오브 듀티 : 모바일

오브 듀티 모바일

별다른 소개가 필요 없는 인기 프렌차이즈인 콜 오브 듀티는 수년 동안 게임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으며, 2019년에는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게 출시되었습니다. 1년 만에 2억 7천만 건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했으며 게임 어워드에서 최고의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선 최신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 만큼 고사양 게임이라 운이 좋아야만 120FPS 를 기대할 수 있죠. 하지만, 그래픽 품질을 낮춰도 적을 보고 쏘는 능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걱정하지는 마세요. 게임의 재미는 상관하지 않고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다면 ” 콜 오브 듀티 : 모바일 ” 이 갈증을 해소해 줄 겁니다!

5. 아스팔트 9 : 레전드

9 레전드

아스팔트 시리즈는 항상 모바일 기기의 그래픽 성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왔으며, 최신 게임도 예외는 아닙니다. HDR 그래픽과 최대 60FPS 를 지원하는 이 게임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중 최고의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50가지가 넘는 다양한 차량과 800가지가 넘는 이벤트, 커리어 모드, 멀티플레이어 모드 등 콘텐츠도 매우 풍부합니다. 정기적인 시즌 업데이트 및 추가 콘텐츠와 함께 압도적인 그래픽을 즐기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6. 섀도우건 레전드

레전드

자신의 스마트폰의 성능을 한계까지 시험해볼 수 있는 1인칭 슈팅 게임인 섀도우건 레전드는 섀도우건 3부작의 3번째 작품입니다. 각 게임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게임으로, 자신의 스마트폰에 이 게임을 설치해보면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죠.

섀도우건 레전드는 60FPS로 실행되지만, 최고 그래픽 설정과 함께 사용하면 스마트폰이 매우 뜨거워진다는 후기도 많습니다. FPS와 그래픽 모두를 원한다면 PC만큼 정말 강력한 기기가 필요합니다!

관련글 :  시간 순삭! 로그 라이크 게임 추천 BEST 25

7. 아크 서바이벌 : 이볼브드

서바이벌 이볼브드

PC와 콘솔에서 모바일로 성공적으로 전환한 인기 게임인 아크 서바이벌 : 이볼브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 된 인기 서바이벌 게임 입니다. 공룡이 가득한 무인도에 조난된 플레이어는 발견한 식물을 이용해 음식을 만들고, 대피소를 짓고, 야생 동물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고사양 모바일 게임답게 FPS가 30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이런 게임에서는 큰 문제가 되지는 않죠. 모바일로 최고사양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고사양 기기를 구매하고 그래픽 품질을 높이면 됩니다! 물론, 발열이 감당된다면 말이죠!

8.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기존의 MMORPG와는 특색이 확실한 그래픽 좋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으로 빠질 수 없는 검법을 구사하는 “태백” 우산을 사용하며 치유능력을 사용하는 “천향” 장창을 들고 전방에 돌진해 전투하면서 높은 생존력을 자랑하는 “신위” 부채와 함께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당문” 등 무협 액션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MMORPG 입니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수려한 그래픽이 감탄을 자아내고 낮과 밤 등의 시각적인 요소와 더불어 추적추적 내리는 비등 수준 높은 날씨를 표현하고 퀄리티 좋은 일러스트와 부드러운 모션과 화려한 경공이 더해져 눈을 즐겁게 해주는 모바일 게임으로 단순히 레벨업하고 전투하는 MMORPG 가 아니라 깊이 있는 스토리와 잔잔한 BGM이 조화를 이뤄 깊이 몰입하고 있는 자신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9. 아르미스

아르미스

그래픽 좋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 추천 두번째, 아르미스는 6가지의 직업이 존재하는 RPG 게임으로 직업 마다 선택할 수 있는 계열이 존재합니다. 광검사라면 딜러형과 탱커형등으로 나뉘며 전통적인 모바일 RPG의 직업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도가 높은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 마비노기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기본 직업 외에도 게임내에서 다양한 2차 직업이 존재하는데 디자이너, 음악가, 의적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달리기, 탈것, 날개, 잠수등을 할 수 있고 던전과 PVP 및 길드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많아 즐길거리가 많은 게임입니다.

10. 원신

그래픽 좋은 모바일 게임 원신 추천

원신은 이미 큰 반향을 일으킨 게임 입니다. 콘텐츠가 매우 많고 광활한 오픈 월드 그리고 여러 콘텐츠로 오래도록 플레이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콘텐츠가 계속 추가될 예정이죠.

이 그래픽 좋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은 퀘스트를 깨지 않더라도 풍경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PC 로 플레이하는것이 권장되는 게임이지만 강력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최대 60프레임 까지 플레이가 가능하죠.

관련글 :  누워서 즐기는 모바일 공포게임 추천 TOP 18

11. 오딘

고사양 모바일 게임 추천 오딘

그래픽 좋은 모바일 게임 오딘은 MMORPG 라는걸 강조할 정도로 드넓은 필드를 모험하는 요소가 나타나 있습니다.

단순히 지나칠 수 있는 길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에 존재하는 오브젝트를 채집하고 재료로 활용할 수 있고 높은 지역에 올라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완성도 높은 최적화는 물론 생동감 있는 전투 연출력이 장점인 게임입니다.

12.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된지 한참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고사양 모바일 게임 추천 하면 손꼽는 게임인 검은사막 모바일 입니다.

검은사막 IP를 활용한 게임들은 워낙 유명하죠? 복귀나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자주 진행해 게임을 즐기기에 무리가 없겠습니다.

13. 트라하 인피니티

트라하 인피니티

고사양 모바일 게임 추천, 트라하의 IP를 활용한 트라하 인피니티 입니다. 트라하의 후속작으로 전작과는 다르게 초반에 직업이 정해져 있으며 각 직업군의 특색에 맞게 성장해나가는 RPG 게임 입니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아직까지도 모바일 MMORPG 게임을 PC로 즐겨야 하는 불편함을 잘 짚은 게임으로 편의성을 굉장히 강종한 게임입니다. ” 정말 잘만든 게임 ” 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14. 와일드본

와일드본

그래픽 좋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 추천 마지막, 모바일판 몬스터 헌터로 알려진 와일드본 입니다.

RPG와 몬스터헌터의 느낌을 섞은 게임으로 행동력을 소비하여 퀘스트를 진행하고 헌팅 액션 RPG 장르 답게 전투의 재미는 확실히 보장된 게임 입니다.

또한, 몬스터헌터처럼 직업에 따른 고정 무기가 아닌 전투 상황에 따라 언제든 무기를 교체하면서 나에게 맞는 무기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부터 호위, 채집, 탈출등 다채로운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반복되는 지루함이 덜한 편입니다.

15.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콘솔 게임을 떠올리게 만드는 고사양 그래픽과 컨트롤의 재미가 있는 게임 으로 오픈월드 기반의 액션 RPG 게임인데요, 단순히 퀘스트를 따라가며 똑같은 전투만 반복하는 것이 아닌.

절벽을 기어오르며 넓은 오픈월드를 구석 구석 자유롭게 탐험하기도 하고 곳곳에 만들어진 대형화기를 이용해 대형 함선과 전투를 벌이는 등 매번 새로운 콘텐츠들을 끊임없이 만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