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꿈 군인 꿈해몽 40가지 알아보자

   읽는 시간 5 분

군대를 전역 한 남자라면 꿈도 꾸기 싫은 것이 바로 군대 관련 된 꿈인데요. 군대 관련 된 꿈은 남성 뿐만이 아닌 여성들도 종종 꾼다고 하는데 군대 꿈은 해석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군인 꿈 해몽 4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인 꿈해몽 40가지

군인 꿈 해몽 1~10

군인 꿈 해몽

1. 군대를 가는 꿈 –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할 수 있는 미래를 암시합니다.

2. 재 입대 하는 꿈 – 나의 현재 상황이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음을 의미합니다.

3. 직업 군인이 되는 꿈 –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어려움이 닥칠 것을 의미합니다.

4. 군대에서 적을 쏘는 꿈 – 내가 계획한 일이 막힘 없이 술술 풀리고 진행 될 것을 의미합니다.

5. 적군에게 쫓기는 꿈 –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습니다.

6. 진급하는 꿈 – 직장이나 단체에서 승진이나 이직 등 신분 상승을 할 일이 생깁니다.

7. 군인이 집에 들어오는 꿈 – 재물이 증가하는 꿈이지만 꿈에서 만약 기분이 나빴다면 하고 있는 일에 힘든 일이 생깁니다.

관련글 :  안주 맛집 역전 할머니 맥주 안주 추천 TOP 6

8. 군인이 군모를 벗고 집에 오는 꿈 – 꿈에서 상징되는 그 사람이 휴가를 얻게 됩니다.

9. 군인들이 많이 나오는 꿈 – 군인들이 오와열에 맞추어져 있다면 순조롭게 일이 잘 풀리지만 오와열이 잘 맞추어지지 않았다면 일이 복잡해집니다.

10. 군인이 죽는 꿈 – 자신이 시작하는 일에 대해 조력자를 만나게 되며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립니다.

군인 꿈 해몽 11~20

꿈

11. 완전 무장 하는 꿈 – 직장에서 주도권을 가지거나 책임감이 있는 일을 맡게 됩니다.

12. 군인들이 철모를 쓰고 있는 꿈 – 진행 중인 일이 무탈하게 진행되는 꿈입니다.

13. 군인이 행진하는 꿈 – 내가 마음 먹은 대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꿈입니다.

14. 군인들이 무기를 잃어버리는 꿈 – 나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나 도구를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15. 군복을 입고 적을 향해 걸어가는 꿈 – 나의 임무나 작품 등 완수하기가 힘들어집니다.

16. 훈장을 받는 꿈 – 견장을 달게 되면 승진을 하는 꿈이지만 반대로 일이 잘 안 풀릴 수도 있습니다.

17. 적군을 죽이는 꿈 – 어려운 일이 풀리게 됩니다.

18. 구타 당하는 꿈 – 책임감 있는 일을 도맡게 됩니다.

19. 다친 군인을 보는 꿈 – 내가 추진하고자 하는 일이 플리지 않고 방해자가 나타나게 됩니다.

20. 죽은 군인의 시체를 보는 꿈 – 큰 행운이 나타나는 꿈입니다.

관련글 :  소액부터 재능까지 기부 사이트 추천 4곳

군인 꿈 해몽 21~30

꿈

 

21. 군인이 되어 훈련을 받는 꿈 – 나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22. 군인이 날 치료해주는 꿈 –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게 되거나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게 될 미래를 암시합니다.

23. 많은 군인이 내 앞으로 지나가는 꿈 –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이익을 보게 되거나 집안 분위기가 화목해집니다.

24. 남자친구나 남편이 군대가는 꿈 – 애인이나 배우자와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25. 군대 간 애인과 함께 노는 꿈 – 내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거나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26. 군사 훈련을 받는 꿈 – 내가 하는 일에 대해 어려움이 닥치게 되지만 혼자 잘 극복해 나가게 됩니다.

27. 군대를 지휘하는 꿈 – 리더십과 결단력이 필요한 순간이며 성공을 하기 위해 계획 수립이 필요합니다.

28. 군가를 부르는 꿈 – 합격이나 승진 등 기다렸던 소식을 받게 됩니다.

29. 헬리콥터가 군인을 싣고 나는 꿈 – 내가 사업가라면 크게 확장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30. 장군하고 악수하는 꿈 – 사업은 날로 발전해나가고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군인 꿈 해몽 31~40

꿈 해몽

 

31. 군인이 연병장에 서 있는 꿈 – 내가 맡은 일을 완벽하게 처리 될 것을 상징하며 소망이 이루어지고 부귀한 삶 시작을 말합니다.

관련글 :  파일에 바이러스 또는 기타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된 소프트웨어 오류 해결 방법

32. 군인이 거수 경례하는 것을 보는 꿈 – 나와 동료들이 함께 일 처리를 위해 윗 사람과 다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33. 일반인이 군복을 입는 것을 보는 꿈 – 내가 맡은 일을 잘 처리하거나 조력자가 되어 권리가 생김을 말합니다.

34. 군인이 전사자 유골을 들고 오는 꿈 –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림을 말합니다.

35. 내가 장군이 되는 꿈 – 사회에 큰 공을 세워 인정을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36. 전역하는 꿈 – 현재 내가 욕심에 사로잡혀 있으나 그것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심리적인 뜻을 말합니다.

37. 군복을 입고 말을 타는 꿈 – 군대 정문에 들어가게 되면 승진을 하게 됨을 말합니다.

38. 군인과 경찰이 싸우는 꿈 – 어떤 업무나 일로 인해 언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39. 깃발을 들고 군대 진영으로 들어가는 꿈 – 사고나 말썽이 생기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40. 모자를 잃어버리는 군인을 보는 꿈 – 강등 및 면직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군인 꿈 해몽 4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군인 및 군대 관련된 꿈은 좋은 뜻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하시는 일들 잘 풀리시길 바라며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