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꿈해몽 65가지 상황별 꿈풀이

   읽는 시간 13 분

꿈에서라도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끔찍 합니다. 교통사고꿈은 좋지 못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경우가 많은 꿈으로 그러다 보니 이런 꿈을 꾸었을 시에는 당분간은 주의하는 것이 좋으며, 언행에 있어서도 유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다만, 모두 나쁜 것은 아니고 의외로 길몽도 많다고 하니 상황별 꿈풀이가 중요하겠습니다.

교통사고꿈해몽 65가지 상황별 꿈풀이

교통사고꿈

1.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꿈 속에서 자동차는 보통 자아나 인생의 방향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꿈에서 자동차가 자기 자신을 상징한다고 가정할때 신변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며 정체 상태에 빠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대체로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므로 당분간 매사에 신중을 기하는것이 좋겠습니다.

2. 교통사고 목격 꿈

꿈 속에서 교통사고를 목격 했다면 귀인, 조력자, 기관, 관청, 단체등이 나타나 문제, 난관, 어려움등을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좋은 의미의 꿈으로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노력한다면 언젠가 도움을 받게 되어 해결할 수 있다는 희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3. 가족 교통사고 내는 꿈

가족이 교통사고를 내는 꿈은 재물운이 가득한 꿈으로 재물과 돈이 예상치 못하게 들어올 수 있거나 행운과 길운이 함께 깃들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횡재수의 꿈으로 좋은일이 생기겠네요.

4. 운전하다 교통사고 꿈

꿈 속에서 내가 운전하는 차로 교통사고를 냈다면 나의 주도적인 역할로 인해 사업이나 진행하던 일이 매우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5. 모르는 사람 교통사고 꿈

모르는 사람이 교통사고를 내거나 그 옆에 타있는 상태에서 교통사고가 났다면 이는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의 꿈으로 예상치 못한 갈등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6. 추돌사고 꿈

추돌사고 꿈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분야에서 좋은 기회가 생기거나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암시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추돌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어떤 상황이던 항상 조심하고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7. 터널 교통사고 꿈

터널에사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불안과 두려움 즉, 불확실한 상황에 대한 자신의 불안감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불안과 두려움을 느끼지만 이를 극복해나갈 능력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꿈 입니다.

이 꿈을 통해, 새로운 환경으로 들어가는 것이 두렵더라도 불안과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므로 이 꿈은 자신의 능력과 자신감을 믿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것을 장려하는 꿈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8. 동승자가 교통사고를 일으키는 꿈

동승자가 교통사고를 일으킨 꿈은 자신의 생활에 여유가 없어졌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꿈에 등장한 동승자는 당신 자신과 당신의 협력자를 의미합니다.

이 꿈은 당신이 자신의 행동이나 언동에 반성하고 자신을 비난하고 있는 상황이나 자신의 싫은 점을 없애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일 수 있습니다.

또, 교통사고로 인해 자신이 죽은 경우에는 매우 좋은 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겠으며 현실에서 당신의 새로운 일면이나 발견을 만날 수 있는 뜻 밖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9. 가족이 교통사고 당하는 꿈

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흉몽 으로서 가족 중 그 대상자에게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체적 부상을 당할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으로 가족들에게 당분간은 건강관리나 몸을 안 다치게 조심하라고 말해주는것이 좋겠습니다.

관련글 :  양꿈해몽 64가지 상황별 꿈풀이

10. 교통사고로 벼랑에 떨어지는 꿈

꿈 속에서 교통사고로 인해 벼랑에 떨어지는 것은 현재 자신의 상황이 급변하거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벼락에 떨어지는 것이 두렵지 않았다면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상황이 향후에 자신이 바라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이라는 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이 오기 때문에 자제심을 잊지 말고 자신을 몰아 세우지 않는것이 중요하겠습니다.

11. 교통사고로 강에 빠지는 꿈

꿈 속에서 강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풍부한 잠재력과 능력을 나타내며 이는 당신이 이룰 수 있는 가능성의 크기를 의미합니다.

때로는 실패와 불안에 휩싸여 도전을 포기하고 싶을 수 있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믿음을 가지고 편안하게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12. 내가 운전하다가 교통사고 나는꿈

당신의 내면속에 초조함, 불안함, 두려움이 강하고 정신적으로 안정되지 못한 상태를 의미하며 주변으로는 타인과의 갈등이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3. 차가 전복되는꿈

직장이나 주변대인관계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못하게 될 징조이며 노력했던 일들이 성과없이 끝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4. 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하는꿈

흉몽으로 좋지못한 일들이 생길수있는 확률이 크고 가족중 누군가 지병이 생기거나 병상에 누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5. ​차사고를 내고 내가 죽는꿈

일의 매듭, 정리를 예고하고 무엇인가 마무리된다는 의미입니다

16. 타이어에 펑크나는꿈

별거아닌 사소한 실수로 곤경에 처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7. 교통사고로 다치는꿈

금전적이나 재물적으로 지위, 명예등을 획득할수 있는 기회를 얻을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8. 교통사고로 함의금을 받는꿈

부와 명예 획득을 의미하고 사업가라면 진행하는 일에서 발생한 문제해결은 물론 자금의 흐름이 원활해지며 그로인해 명성까지 높아질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9. 교통사고로 다른사람을 다치게 되거나 죽음에 이르게되는꿈

자신이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상대방을 다치게 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20. 달리던 차가 고장으로 멈추는꿈

내가 진행하고 있던일이 진보도 없고 퇴보도 없는 답보상태가 되는것을 말합니다

​21.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꿈

자신의 아이인 경우 좋은 길몽으로 기쁜소식이나 행운을 의미하지만 모르는 아이라면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 사진

22. 핸들,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

부품이 고장나는 것은 대체로 흉몽입니다. 충동적인 사고,행동으로 인해 안좋은 일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3. 자동차가 폭발하며 파손되는 꿈

추진중인 사업이나 일이 가까운 시일내에 크게 번창할 징조입니다.

24. 교통사고를 목격하거나 사고를 내는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내거나 조력자를 만나 일이 술술 풀릴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5. 횡단보도에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

길몽입니다. 뜻하지 않게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의미입니다. 상황은 끔찍한데 좋은 뜻으로 풀이되네요

26. 상대방 차가 박살나는 꿈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서 성공을 할수 있다는 꿈입니다. 다만, 꿈에서 상대방 차주에게 사과를 하거나 트러블이 생긴다면 현재의 일이 잘 안풀린다는 뜻으로 해석된다고하니 유의하세요

27. 차가 전복되는 꿈

직장이나 주변대인관계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못하게 됩니다. 노력했던 일들이 성과없이 끝날수도 있습니다.

28. 교통사고로 누군가 죽는 꿈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잘 보살펴야합니다. 자신과 가까운 누군가에게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29. 차끼리 충돌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갈수 있습니다. 어떠한것에 무리한 투자를 하려했다면 그 생각을 접는게 맞습니다.

30. 교통사고로 죽는 꿈

상황은 너무 끔찍하지만 내가 죽는 꿈은 내가 목적한바를 달성하거나 소원성취를 예고합니다.

31. 차가 물에 빠지는 꿈

관련글 :  강아지꿈해몽 74가지 자세한 꿈풀이

현재 추진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다가올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32. 자신이 탄 차가 다른것과 충돌하는 꿈

직장이나 가정에서 다른사람과의 합의점을 찾게 됨을 나타냅니다.

33.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꿈

현재 진행되는 일이 어려워지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사람의 조언을 구하거나 객관적인 시선으로 다시 한번 검토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게 좋습니다.

34. 기차,전철사고가 나는 꿈

가족과 관련된 꿈입니다. 가정에 불화가 생기며 직장에선 내위치가 불안정해지며 퇴사까지 이를수 있습니다.

35. 교통사고 나는꿈

주변에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자신의 주변 혹은 가족 지인들로 부터 좋지 않은 소식을 듣거나 싸우게 되거나 본인이 계획한 일들이 틀어질수도 있다는 것을 내포합니다

36. 교통사고목격꿈

교통사고를 목격하는것은 긍정의 해석이 가능합니다 사업이 잘풀리고 또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기 때문에 자신에게 좋은 일들이 돌아올수 있고 투자한 것에 대한 큰 이익을 거둘수 있다고도 합니다.

37. 가족이 교통사고 당하는꿈

가족이 교통사고가 나는 것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길수 있는 확률이 클뿐 아니라 가족중에 누군가 지병이 생기거나 병상에 누울수 있는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가정의 불화도 생길수 있으니 조심해주어야합니다

38. 교통사고 병문안꿈

교통사고 병문안을 가는 것은 그간 건강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다시금 회복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금 원상태로 컨디션이 돌아오게 되고 자신이 만약에 몸이 좋지 않았더라면 다시금 건강을 되찾을수 있는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

39. 교통사고로 법적 조치 받는일

자신에게 불리한 대우가 생기거나 아니면 이러한 상황에 놓여있는 것이라면 자신이 계획하거나 하는 일들에 대해서 잘 풀리지도 않고 꼬일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로 인하여 주변 사람들과도 트러블을 겪을수 있고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40. 교통사고가 현장에 있는꿈

본인에게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길것으로 의미하고 이는 또한 흉몽으로 여겨집니다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도 제대로 해소가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거나 오히려 힘들어질수 있는 확률이 높다고 볼수 있습니다

41. 교통사고로 장애를 가지는꿈

예상하지 못하였던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을수 있고 동시에 금전적인 손실 그리고 육체적으로 어려워질수 있는 확률이 상당히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42. 차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것은 본인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긴다든지 아니면 다툼이나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에도 트러블이 있을수 있을뿐 아니라 건강에서도 쇠퇴기를 겪을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합니다

43. 교통사고로 인해 경찰서에서 조사받는 꿈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게 되는 것은 자신의 주변 사람들과 갈등을 겪거나 가족들과 사이가 좋지 않아질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하여 문제나 트러블도 커지고 일에 차질도 빚을 수 있는 것으로 봅니다

44. 교통사고로 인해 다치는 꿈

길몽으로 해석이 되며 이는 금전적인 이익뿐 아니라 대박이 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회사 동료로부터 인정을 받아 승진을 하는데에 좋은일들이 생겨날수 있습니다.

45. 교통사고로 경찰서에 가는 꿈은

가깝게 지내던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 갈등이 생기게 되어 감정적으로 상처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46.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거나 평소 지병이 있었다면 그 병이 더욱 악화될 수 있으며, 건강한 사람이었다면 조만간 질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관련글 :  부엉이꿈 55가지 부엉이꿈해몽 상황별꿈풀이

47. 교통사고로 죽는 꿈은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어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48. 교통사고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죽음에 이르게 한 꿈은

자신이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상대방을 다치게 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49.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자신의 주장이 채택될 수 있거나 상급기관에 청탁한 일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0. 교통사고로 불구가 되는 꿈은

관재, 구설이 일언 날 수 있거나 뜻밖의 사고로 의욕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1.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은

자신의 아이라면 별일이 없겠지만 모르는 아이라면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을 해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52. 자동차가 사고나 고장으로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꿈은

계획했던 일이나 모임에서 계약이나 사업 등이 모두 취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3. 횡단보도를 건너다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4. 교통사고 현장에 있었던 꿈은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거나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쳐 어려움 상황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5. 교통사고로 차량이 전복되거나 뒤집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수단이 장애에 부딪혀 잘 안 풀릴 수 있거나 결혼 생활에 회의를 느끼게 될 수 있거나 직장에 대한 의욕을 상실하게 되는 등의 좋지 못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6. 교통사고로 합의금을 받는 꿈은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부와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으며, 혹은 진행하는 일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7. 교통사고로 죽었다가 되살아나는 꿈은

일상생활을 하는 데 있어 주의해야 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58. 교통사고로 팔이나 다리를 다치거나 잘리는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거나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주변 사람을 경계해야 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59. 뺑소니 사고를 낸 꿈은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나 원하지 않는 일, 싫어하는 일을 억지로 하고 있는 상태일 수 있으며, 그로 인해 피하고 싶은 마음이 꿈에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60. 교통사고로 자동차에 불이 난 꿈은

장차 사업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61. 길을 가다가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을 본 꿈은

어떤 기관이나 권력자 등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이 발전할 수 있고, 그로 인해 번성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62. 브레이크 고장으로 교통사고가 난 꿈은

사업이나 일이 중도에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63. 교통사고를 당한 꿈은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거나 횡재수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64. 아빠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삶이 윤택해질 수 있고, 자신의 책임이나 일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그것을 도전해 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65. 엄마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삶의 변화를 위한 전환기가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며, 만약 새로운 사업을 계획하고 있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고 싶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으니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