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새 꿈해몽 63가지 상황별 의미는?

   읽는 시간 11 분

공작새 꿈이 주는 의미 행운, 운수, 인연, 혼담, 이별, 재물이나 명예, 부귀 혹은 태몽으로 나타내어 주고 있지만 자신의 감정이나 상황에 따라 달리 표현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바랍니다.

공작새 꿈해몽 63가지 상황별 의미는?

공작새꿈

1. 하얀 공작새 꿈

꿈 속에서 하얀 공작새를 만났다면 직장인은 승진을 하고 수험생은 합격을 하며 훌륭한 배필을 만나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사업가라면 사업과 관련해 도움을 주게 될 귀인을 만나게 되니 인연을 소중히 해야 하겠습니다.

2. 봉황 꿈

옛부터 대길의 꿈으로 매우 고귀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 크게 출세하게 되거나 미혼 남녀는 훌륭한 배필감을 만날 수 있는 꿈으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3. 공작새가 하늘을 나는 꿈

공작새가 하늘을 나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됨을 의미하며 사업이 성장하거나 재물운이 좋아진다는 뜻으로 해몽됩니다. 좋은 기운이 들어온다는 의미로 자신의 신상을 남들에게 이야기하는 자리가 생기게 되겠습니다.

4. 공작새를 잡는 꿈

공작새를 잡는 꿈은 연애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미혼자는 바라던 이상적인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겠으며 작가나 학자는 작품이나 연구에서 성과를 얻게 되어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5. 공작새가 꽃을 물고 있는 꿈

소망하는 목표가 있는데 그 일과 관련해 진취적인 성과를 얻게 될 꿈 입니다. 조금 더 자신감과 적극성을 겸비한 마인드로 대처한다면 좋은 일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6.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공작새 뿐만 아니라 꿈 속에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지금까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소원성취의 꿈 입니다. 돈을 바라는 이는 재물 획득의 기회, 높은 지위를 원하는 이는 승진의 기회등 소원이 모두 이루어짐을 뜻합니다.

그 중에서도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아주 귀한 인연과 만나게 됨을 상징하니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만나고 대인관계에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7. 공작새를 소유하고 있는 꿈

딸을 낳는 태몽으로 알려져 있고 항상 밝고 명랑하며 씩씩한 여장부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8. 공작새를 치료해주는 꿈

공작새를 치료해주는 꿈은 길몽으로서 자신의 선행이나 기여가 돌고 돌아 자신에게 더 큰 행운과 재물로 돌아오게 될 것이라는 암시로 볼 수 있습니다.

9. 공작새를 보는 꿈 

운수가 좋아지고 행운이 찾아올 것을 상징하고 하는 일은 뜻대로 이루어지고 재물이나 금전이 들어올것을 상징 합니다.

10. 공작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것을 암시하고 때로는 태몽으로 풀이하여 집안에 이쁜 여자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11. 공작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의 이상형의 연인을 만나 좋은 결과가 생기게 되거나 생각지도 못한 좋은 기회를 잡아 자신이 진행하는 많은 일들이 술술 잘 풀려 재물이 들어오고 부귀한 생활을 할 것을 암시합니다.

12. 화려한 날개를 펼치는 공작새 꿈 풀이

사회적으로 명성이 높아지고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인기인으로 성장하여 많은 부를 축적할 징조

관련글 :  밥꿈해몽 103가지 밥먹는꿈, 밥하는꿈, 밥주는꿈 종류별

13. 공작새가 머리 위를 날아가는 꿈

세상 사람들이 깜짝 놀랄 신 상품을 개발하거나 작품을 출시하여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부와 명예를 얻을 것을 상징합니다.

​14. 공작새와 함께 자신이 사는 꿈

자신과 뜻이 맞고 아름다운 배우자와 한 평생 평화롭고 안정된 생활을 할 징조

15. 공작이 걸어 다니는 것을 보는 꿈

많은 사람들 앞에 자신의 능력을 보여 줄 일생일대의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16. 공작이 자신 주변을 맴도는 꿈 풀이

세상 사람들에게 자신이 가진 능력을 맘껏 보여 주고 부귀한 생활을 할 것을 상징합니다.

17. 공작을 선물 받는 꿈

자신의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날 수 있음을 상징하거나 사회적으로 큰 인물이 될 아이가 집안에 태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18. 공작이 소리 내어 우는 꿈

연인과의 이별이나 헤어짐이 생기게 되거나 진행하는 일이 큰 타격을 입어 자신 능력으로는 헤어나지 못할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꿈

19. 공작이 날아와 춤을 추는 꿈

보편적으로 태몽으로 분류하여 집안에 귀한 자손이 태어나거나 이 아이가 자라 세상의 이름을 널리 알릴 징조

20. 숲에서 공작새를 잡는 꿈

우연한 기회의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 좋은 미래의 결과가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21. 공작새를 누군가에게 주는 꿈

자신의 가족이나 배우자와의 이별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고 하고자 하는 일들은 어려움에 빠져 심적 고통을 받을 징조

22. 공작이 날개를 펼치는 꿈 풀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상당한 재력을 보유하게 될 자손이 태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23. 공작새를 기르는 꿈

자신과 뜻이 맞아 영원히 함께 할 배우자와 한 평생 즐겁게 살아갈 징조

24. 자신이 공작새를 품는 꿈

아름다운 여성이나 멋진 남성을 만날 것을 상징하고 이를 계기로 이성 간의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25. 공작이 나무에 앉아 있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나 가족이 진행하는 일들이 잘 풀려나가지 않을 것을 의미하고 누군가로 부터 협박이나 강요를 받을 것을 나타내어줍니다.

26. 공작새에게 자신이 먹이를 주는 꿈

새로운 상품이나 귀한 작품을 세상 사람들 에게 널리 알려질 것을 의미합니다.

27. 공작이 놀라 달아나는 꿈

누군가로부터 억압을 받거나 자신과는 무관한 일로 곤경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8. 자신이 공작을 소유하는 꿈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인물을 만나게 되거나 귀한 선물을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29. 공작새가 모여있거나 날개를 활짝 편꿈

​좋은 일이 생기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직위나 급료가 오르는 것은 물론이고 자신이 하는 일이 인정을 받고 그만큼의 성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봅니다.

30. 공작의 알에 붙은 깃털을 떼는꿈

​예쁜 연인에게 사기를 당하는 꿈입니다. 여러가지 문제들이 생기는 꿈으로 좋지 않은 상황에 빠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별다른 이유 없이 다가오는 이성을 주의해야 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31. 공작새가 나무에 앉아 있는 꿈

관련글 :  돼지꿈해몽 90가지 로또를 사야할까?

다른사람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무엇인가 문제되는 상황에 놓이게 되고 해당 문제가 자신의 상황을 위협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2. 공작새가 춤을 추고 있는 꿈

앞으로 오랜시간 운수가 좋아지게 됨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33. 공작새가 나는꿈

자신을 과시하게 되는 어떤 일들이 생기거나 자신이 해놓은 일들이 인정받아 명성을 얻고 부귀와 명예를 얻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34. 공작새를 커다란 닭장안에 가두는꿈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아들이 태어나는 꿈으로 보는데요. 해당 꿈으로 태어난 아이의 경우 물로 인한 액운을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장차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아이가 태어나는 꿈으로 봅니다.

35. 공작새를 잡는꿈

​연애운이 좋아지는 꿈으로 보는데요. 평소 자신의 이상형에 해당하는 이성을 만나게 되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기분 좋은 일들이 생겨나는 꿈입니다.

36. 공작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가정내 행운이 생기는 꿈으로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겨 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러가지 문제들이 해결되고 뜻하는데로 일들이 풀려나가는 꿈으로 봅니다.

37. 공작이 우는꿈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합니다. 자신의 운수가 좋지 않고 무엇인가 문제가 생기는 꿈으로 보는데요. 노력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어떤 방해에 놓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8. 공작을 붙잡은꿈

​이는 자신의 건강이 약해지고 무엇인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공작을 잡는꿈과는 다르게 서있는 공작을 붙잡았다는 것에 차이가 있습니다.

39. 공작새를 끌어안고 어쩔줄 모르는꿈

이는 뛰어난 외모를 가진 이성에게 정신이 빠져 자신의 일도 제대로 하지 않은체 헤어나오지 못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자신의 업무를 우선적으로 해결하고 이끌어 가는 것이 보다 중요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0. 공작새를 안고 있는 꿈

총각이면 절세미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 홀아비면 현숙하고 양귀비 같은 미인을 만나지만, 소유능력 부족으로 뒷단속이 매우 어렵게 된다. 상봉, 횡재, 재물, 선물, 상장, 훈장, 합궁, 약혼, 결혼 등이 있다.

41. 담장에 큰 구렁이나 공작새가 앉아 빛을 발하는 꿈

어떤 기관에 명예로운 일, 작품 등을 제출해서 길이 기념하게 된다.

42. 공작새를 소유하고 있는 꿈

사회적으로 존경받을 인물을 만나 교제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한편으로, 신비한 여인을 알게 된다든가 소중한 선물을 받게 될 것을 알려주는 꿈이다.

43. 수풀 속에서 공작새를 잡는 꿈

문화의 공간이나 호젓한 곳에서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게 된다.

44. 공작새가 자신의 머리 위나 주변을 날아가는 꿈

예술가가 예술작품을 성공적으로 완성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되고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된다.

45. 예쁜 공작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임산부는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는 태몽이다.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

46.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던 공작새를 갖게 되는 꿈

미혼자는 바라던 이상적인 여성이나 남성을 만나게 되고, 작가나 학자라면 작품이나 연구에 성과를 얻게 되어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된다. 태몽인 경우에는 태어날 아이가 부귀영화를 누리고 지위가 높은 사람이 된다.

관련글 :  엄마아빠꿈해몽 35가지 어떤 의미일까?

47. 공작새에게 먹이를 주는 꿈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고급 신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게 된다. 교육, 지도, 양육, 문하생, 봉사, 연구, 투자, 선물, 회사 등이 있다.

48. 공작새와 같이 사는 꿈

미인을 아내로 맞아 평생을 행복하게 살게 된다. 단꿈을 꾼다.

49. 공작새가 아름다운 꼬리를 활작 펴는 꿈

놀랄만큼 큰 이익이 돌아오며, 독신자는 좋은 혼처가 나타난다.

50.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공작새가 화려하게 보이는 꿈

멋있는 예술작품을 감상하게 된다. 예술의 전당, 극장관람을 하게 된다.

​51. 공작새를 안고 어쩔 줄을 모르는 꿈

뜨거운 사랑의 함정에 빠져 헤어나지 못한다. 꽃 같이 아름다운 여인은 매력이 있다.

52. 공작새의 깃털로 만든 방석 위에 앉아 있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승진하여 직위가 점점 높아지게 된다.

53. 공작새가 자신에게 밝은 빛을 비추는 꿈

이상적인 여성을 만나 사랑을 하게 되고 또는 예술가인 경우 희귀한 작품을 완성하여 영화로워지게 된다

54. 봉황이나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거나 결혼할 꿈이다. 또한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도 된다. 부귀공명하고 학문과 예술로써 명성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의 경사가 있다.

55. 공작새가 날개를 펴는 것을 보게 되는 꿈

자신의 권리가 신장되며 훌륭한 작품을 성취하여 명예를 얻게 되고 세상 사람들을 감동시킬 일에 상관하게 된다. 태몽일 경우, 인기인으로서 상당한 재력을 갖게 될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56. 공작새를 소유하는 꿈

태어날 아이가 부귀영화를 누리고 지위가 높은 사람이 된다.

57. 공작새를 사서 큰 닭장 안에 넣고는 신기한 듯 쳐다보는 꿈

아들이 귀한 집안에서 흔히 꾸는 태몽임. 물로 인한 액을 주의해야 하며 컴퓨터, 공무원, 정치 쪽에 인물이 많이 난다.

58. 화려한 공작새가 날개를 펴는 꿈

인기인으로서 상당한 재력을 갖게 될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59. 공작새가 나는 것을 본 꿈

자신을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자신이 해놓은 일로 명성을 얻게 되어 부귀해질 징조

60. 예쁜 공작새가 집 안으로 들어온 꿈

태몽이라면,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게 되고, 집안에 귀한 손님이 찾아오며 경사가 생길 징조

61. 화려한 공작새가 날개를 펴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성취되어 많은 사람 앞에서 돋보이게 될 징조. 태몽으로는 대중의 스타로 떠오르게 될 자식을 출산할 징조

62. 공작새의 깃털로 만든 방석 위에 앉아 있는 꿈

이미 이 꿈을 꾼 사람의 현실은 매우 만족한 상태로, 지금의 좋은 현실이 계속 평화롭게 유지될 전망이다. 또한 권력과 지위가 높아질 징조

63. 공작새가 꼬리를 펼치는꿈

​화려한 꼬리를 펼치는 꿈의 경우 재물을 얻게 되는 꿈으로 커다란 이익이 생겨나게 됨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이득이 생기는 꿈으로 길몽으로 풀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