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를 위한 웨딩 어플 추천 BEST 8

   읽는 시간 4 분

결혼 준비를 위한 웨딩 어플 추천 BEST 8 ” 여자로 태어나 결혼을 준비 하다 보면 정말 머리 아픈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죠. 예비 신랑은 관심도 없어 보이고 이럴 땐 누가 나를 위해 결혼 준비를 대신 해주었음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결혼 준비를 위한 웨딩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13일 업데이트

결혼 준비를 위한 웨딩 어플 BEST 8

1. 아이웨딩

아이웨딩

결혼 준비 어플 아이웨딩은 대한민국 1등 웨딩 어플입니다. 회원 수가 가장 많은 웨딩어플 이다 보니 전국의 웨딩홀 현황부터 프로모션을 모두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 장소, 시간 그리고 예산에 맞춰 웨딩홀을 추천해줍니다.

또한, 스드메 패키지부터 각종 결혼 관련 콘텐츠가 풍부한데 결혼 준비를 위해 기본적인 공부가 가능하고 전체적인 가격을 확인하며 예산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안전하게 쓰는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 추천 4종

2. 웨딩북

웨딩북

웨딩북은 스드메 선정에 강점을 지닌 어플로 체크리스트를 통해 11단계로 나누어 세세하게 체크하며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웨딩 업체들의 후기가 많아 많은 것들을 둘러보는 수고를 덜 수 있어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예비 신부들과 고민을 나누고 자기가 알고 있는 지식을 공유할 수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3. 웨딩첵

웨딩첵

웨딩 체크리스트 웨딩첵은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웨딩 어플로 바로바로 추천 업체를 확인할 수 있고 예물, 예단, 혼수, 드레스, 스튜디오, 한복, 가구 등 위치 별로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비 신부와 신랑을 위한 커뮤니티가 조성되어 있어 커뮤니티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굉장히 꿀팁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4. 마루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 마루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 마루앱은 결혼 준비를 위한 나만의 웨딩 체크 리스트를 만들 수 있는 어플입니다. 체형 별로 나에게 맞는 웨딩 드레스, 반지, 턱시도, 한복 등을 추천해주고 전국의 촬영 명소 추천 뿐만 아니라 현재의 위치에서 촬영 명소까지의 거리와 비용 등을 알려줍니다.

관련글 :  옷 잘입는법 코디 앱 어플 추천 TOP 6

5. 결혼 예산 짜기

결혼예산짜기

결혼예산짜기 어플은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예산을 짜는데 강점을 지닌 웨딩 앱 입니다. 결혼 비용 예산을 좀 더 쉽게 짤 수 있고 결혼 준비에 필요한 항목과 평균 비용을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굉장히 유용합니다.

로그인 없이 진행할 수 있어 편의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결혼 할 때 어느 정도 돈이 들어가는지 아예 모르는 분들을 위해 추천 드리는 어플입니다.

6. 마이웨딩프렌즈

결혼 준비 어플 마이웨딩 프렌즈

결혼 준비 어플 마이웨딩프렌즈입니다. 이 어플은 결혼 준비의 A부터 Z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든 결혼 준비를 이 어플 하나로 끝낼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점으로는 스드메 도서관이 존재하는데 직접 방문해서 스드메 화보를 하나하나 다 열람해보고 마음에 드는 업체를 골라 계약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예비 신부와 신랑을 위한 카테고리가 준비되어 있어 고민도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생산성을 자랑하는 뽀모도로 어플 추천 6개

7. 웨딩해

웨딩 앱 웨딩해

웨딩 어플 웨딩해는 위의 소개해드린 어플들과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스몰 웨딩에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으며 본식 스냅 무료 이벤트부터 무료 웨딩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8. 메이크마이웨딩

메이크마이웨딩

웨딩 어플 추천 메이크마이웨딩은 카카오톡으로 간편 가입이 되며 9만 명이 선택한 웨딩 플랫폼입니다. 메이크마이웨딩 회원이라면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어플 내 다른 이벤트나 체험단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신랑 신부는 어떻게 결혼을 진행했는지 사진을 볼 수 있고 그 사진 필터 조건을 맞춰 업체를 검색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