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광탄치유 사냥터 호선까지

   읽는 시간 3 분

이번 시간에는 거상 광탄치유 사냥터와 스텟과 장비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극초보티를 벗은 염라대왕이나 원공 그리고 누에를 잡아 10억정도 마련했다는 가정하에 사냥터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상 광탄치유 필수세팅

최근 거상은 짭호선을 지급해줘서 어느정도 사냥터까지는 커버가 가능하지만 자본금인 10억정도를 마련한 후에는 광탄치유를 구입해야 합니다. 찐호선은 가격이 너무 비싸기도 하고 어차피 찐호선이 있더라고 하더라도 광탄치유와 같이 사용해야하기 때문이죠.

거상 광탄치유사
” 210레벨 이상의 치유사를 마련해야 한다. “

우선, 자본금이 10억정도 있다면 광탄치유를 구입해야 합니다. 광탄치유란 210치유사와 뇌전구슬을 말합니다. 광탄치유사의 장비는 태황셋을 끼다가 공명셋으로 넘어가면 되고 주작섭 기준으로 뇌전구슬은 6억 치유사는 4억정도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광탄 스킬 “

광탄치유를 구입한 뒤에 금전적으로 여력이 있다면 250음양사를 구매하거나 각성뇌공을 준비하지 못한 분들은 각성뇌공부터 준비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우선 순위 : 광탄치유 -> 각뇌공 -> 250 음양사 -> 청룡부 -> 물정령
  • 필수 장수 : 페르난도 -> 각뇌공 -> 맹호 ( 되는것부터 맞추시면 됩니다 )
관련글 :  뭘 써야할까? 거상 사천왕 추천 가이드

광탄 스킬은 500MP가 소모되고 공중에서 구슬이 연속 3개가 떨어지면서 폭발공격을 하는 뇌속성 스킬입니다. 주박청음의 영향을 받고 지력이 높을수록 데미지가 증가하기 때문에 따라서 광탄치유 스텟은 올 지력을 찍어줘야 합니다.

  • 사냥방법 : 각뇌 뇌전주(예약시전) -> 굉뇌(청룡부) -> 주박청음 -> 광탄

광탄 치유 돈벌이 사냥터 

광탄치유로 돈을 벌려면 광호나 몽마를 잡아야 합니다. 광호는 백호의 단지와 신수의 근원(백호)를 드랍하는데 주작서버 기준으로 550만원 정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도발부를 기준으로 1시간당 5~7개 정도 드랍된다고 가정하면 시간당 3천 만원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백호의 단지와 광호발톱 그리고 광호갈기등이 나오기 때문에 기본 3천만원 + @ 로 계산하면 될 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시간당 5~6천만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몽마는 파오의 탑 하층에서 나오는 몬스터로 <고구려의> 주술 비법과 악마의씨앗, 암흑수정, 상급 영혼석, 심연의 정수를 드랍하는데 심연의 정수가 잘 나오지 않는다면 염라대왕보다 수익이 적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심연의 정수는 백호서버 기준으로 2~3천만원 정도가 형성되어있어 돈벌이 사냥터로는 좀 별로이긴 합니다.

관련글 :  모바일 PC 야구 게임 추천 TOP 9

하지만, 몽마가 근원 노가다보다 좋은 점은 경험치와 상재를 모두 얻을 수 있다는 점으로 1시간 기준으로 경험치는 1.5억에서 2억정도 얻을 수 있습니다.

광탄치유 사냥터 ( 경험치 )

돈보다 경험치를 빨리 올리고 싶다면 일본 얼음성 1층에 나오는 얼음게나 대만 해적동굴 2층에서 나오는 거북궁사도 좋습니다. 요즘에는 얼음성에서 반자사 돌리는 사람도 많고 거북궁사도 클릭경쟁이 심할 수 있으니 송어인이나 광기의 혼돈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호탄의 꽃 송어인 “

얼음게와 거북궁사에게 나오는 상재템은 대부분 저렴한 아이템들이기 때문에 돈보다는 경험치를 보고 사냥해야 합니다. 이 외에 청룡부, 각뇌공, 250음양사가 준비되지 않았다면 삼문 혹은 염라대왕에서 사냥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광탄치유로 사냥터를 돌면서 20억 정도의 자본금을 구한 다음 ” 호선의 인형 ” 을 구입한 다음 본캐 온라인을 시작하면 됩니다. 호선의 인형만 구입해도 사천왕 못지 않은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친구와 같이 할만한 레포데 같은 게임 추천 TOP 5

광탄치유 QNA

  1. Q. 거상 광탄 공중 공격 가능한가요? A. 불가능합니다.
  2. Q. 거상 치유사 전직 방법 ? A. 100레벨 이상의 파계승, 퇴마사, 수도승, 주술사 ( 인도 – 카주라호 에서 전직 )

마치며

이처럼 거상 무과금의 길은 험난합니다. 호선의 인형뿐만 아니라 본캐에 인형을 입혀주기만 하면 쾌적한 거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만큼 조금만 노력하셔서 쾌적한 거상 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 제공한 이미지는 거상짱을 참고하였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