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라면 알아야 할 주식 사이트 추천 BEST 8

   읽는 시간 3 분

예금이나 적금과 달리 원금이 보전되지 않는 주식 투자에 있어선 각종 정보를 취합해 신중하게 투자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국내 주식, 해외 주식 가리지 않고 개미라면 알아야 할 주식 사이트 추천 BEST 8 을 소개합니다.

개미라면 알아야 할 주식 사이트 추천 BEST 8

1. 가치투자연구소

가치투자연구소

주식 커뮤니티 사이트인 가치투자연구소는 슈퍼개미 남산주성님이 설립한 가치투자를 지향하는 투자자들의 카페 입니다. 23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 개개인의 주식과 관련된 지식, 생각,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2. 핀비즈

핀비즈

다양한 주식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주식 정보 사이트 핀비즈는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시각화가 뛰어난 사이트 입니다. 주식 시세는 물론이고 주식 투자에 필요한 모든 재무정보 그리고 뉴스와 차트까지 한 화면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여기 다 있다! 심즈 CC템 사이트 추천 8곳

또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Maps 는 물론 수많은 미국 종목들의 시가총액별 그리고 업종별로 상승과 하락을 보여주며 미국 주식을 포함한 전 세계의 증시상황과 그리고 ETF 상황까지 일자별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3. 홀딩스 채널

홀딩스 채널

주식 포트폴리오 사이트 홀딩스 채널 입니다. 세계적인 투자 은행 혹은 투자자들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할때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 입니다.

전설적인 투자자 워렌버핏의 포트폴리오를 따라 벤치마킹하고 싶다면 이 사이트를 통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할때는 크롬으로 번역 후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4. 더벨

더벨

주식 사이트 추천 더벨은 국내 최대의 주식 뉴스 사이트로 다양한 주식 뉴스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곳입니다. 1분 단위의 실시간 기업 뉴스를 비롯 다양한 경제 뉴스를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3D 모델링 사이트 추천 BEST 12

5. 더 리치

더 리치

배당주에 주로 투자하는 투자자들이 모인 주식 사이트 더 리치 입니다. 주식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고 포트폴리오도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실험실, 월 배당금, 년 배당금, 순자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 야후 파이낸스

야후 파이낸스

주식 사이트 추천, 해외 주식 뉴스 사이트로 활용하기 좋은 야후 파이낸스는 미국 주식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세계의 주요 지수, 시장 뉴스, 시세, 차트, 재무 데이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주식의 전반적인 정보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야후 파이낸스의 장점으로는 비교 기능이 있어 특정 종목의 주요 지수와 다른 종목의 주요 지수를 손쉽게 비교할 수 있으며 예를 들자면 애플과 삼성전자의 수익률을 비교해본다던지 하는 다양한 비교가 가능합니다. 크롬으로 번역 후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  최신 뉴토끼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7. 와이즈 리포트

와이즈리포트

주식 기업 분석 사이트 와이즈 리포트는 기업현황, 개요, 재무분석, 투자 지표, 컨센서스, 경쟁사 분석, 금감원 공시, 지분현황 등의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취합해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이 외에도 핵심 투자지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EPS, BPS, PER, 배당수익률, 전일 종가등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종목에 관한 증권사의 다양한 리포트를 최신날짜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미국 주식에 미치다

미국 주식에 미치다

주식 사이트 추천 미국 주식에 미치다는 33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주식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국내 주식 투자자들도 많이 있지만 대부분의 회원이 미국 주식을 하는 회원으로 미국 주식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교류가 이어지는 공간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