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백만배 40대 아빠 생신선물 추천 TOP 11

   읽는 시간 5 분

감동 백만배 40대 아빠 생신선물 추천 TOP 11 ” 생일 선물 중 가장 고르기 힘든 게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아마도 40대 아빠 생신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고르기는 힘들지만, 40대 아빠들이 유독 좋아하는 생일 선물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40대 아빠 생신 선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11일 업데이트

40대 아빠 생신선물 추천 TOP 11

1.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100ml

40대 아빠 생신 선물 추천 조말론 우드세이지 코롱

남자들은 호르몬 변화가 일어나는 2차 성징 시기 몸에서 강한 자신만의 냄새가 납니다. 40대의 아빠도 마찬가지인데요. 사춘기 때는 멋을 낸다고 이것저것 자신의 몸에서 나는 냄새를 신경 쓰지만 하루가 바쁜 40대 가장에겐 그런 것으로 시간 낭비할 여유가 없습니다.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은 2014년도에 신상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Testing Note의 경우 사향씨 씨 솔트, 세이지인데 신선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면서 활기 넘치는 향입니다. 약간 상큼하다고도 표현할 수 있는데 이 제품을 만드신 분은 해안가에서 느껴지는 자연 향기와 소금기를 머금은 공기, 그리고 우디한 흙 내음이 어우러지는 자유롭고 활기찬 느낌이 느껴지도록 제작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관련글 :  2023 50대 자격증 추천 순위 TOP 15

2.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면도기

40대 아빠 생신 선물 추천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면도기

남자에게 면도기 선물만큼 값진 것은 없는데요.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프리미엄 라인, 질레트 랩스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입니다. 단단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특히 이번 신제품은 1초 만에 따뜻해지는 온열 바가 장착돼, 매일 아침 쉐이빙을 더욱 스페셜하고 럭셔리하게 만들어줍니다.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는 집을 미니 바버샵으로 만들어주는 떠오르는 힐링템입니다.

3. 페라가모 실바토레 더블간치니 벨트

페라가모 벨트

남자는 흔히 시계, 지갑, 벨트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남자를 상징하는 악세서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구찌, 루이비통, 샤넬같은 명품은 40대 남자들에게 굉장히 부담스러운 아이템이라 어떤 브랜드가 좋을 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40대 남자들에게 가장 인지도가 좋고 무난한 페라가모 벨트가 찰떡궁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격도 명품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편으로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4.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

40대 아빠 생신선물 추천 지갑입니다. 흔히 남자 지갑은 계급도 라는 것이 있습니다. 에르메스 > 고야드 > 보테가베네타 순으로 계급을 나누고 있는데요, 재미있는 사실이죠.

에르메스나 고야드같은 경우 반지갑의 경우에도 100만원이 넘어가는 초 고가로 생신 선물로 사드리기에는 굉장히 무리가 있는데요. 보테가는 그에 비해 저렴하고 디자인도 굉장히 심플하고 무난해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지갑입니다.

5. 라노아 포쉬 레볼루션 3종 세트

라노아 포쉬 레볼루션 3종 세트

40대 후반 아빠 생신 선물 기초 화장품 세트입니다. 가수 은지원이 극찬해 유명해진 상품으로 푸석푸석하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 깊숙히 수분을 공급하고 T존을 집중 케어 하여 하루 종일 쾌적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관련글 :  번개장터 사기 방지 신고 방법

또한 8가지 자연 추출물을 함유, 피부 진정을 돕고 외부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 피부에 청량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6. 40대 아빠 생신선물 추천 – 현금

40대 아빠 생일선물 추천 현금

40대 아빠 생신 선물 추천 현금입니다. 사실 현금은 생신 선물 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기분을 좋게 해주는 선물 중 하나 인데요. 금액보다는 마음이 중요하니 봉투에 간단한 편지 한 줄 적어서 드리면 세상 좋아 하실 것 같습니다.

7. 남성용 라운딩 커브체인 14K 팔찌

40대 아빠 생신선물 14k 팔찌

세상에 금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금 팔찌는 사회 활동이 왕성한 30 대나 40대 남자 분에게는 데일리로 착용하시기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0 대는 한참 돈 벌어야 되는 시기고 항상 어딘가 쫓기 듯 살아가는 듯 하고 불안한 마음의 연속인데요, 일은 하는데 뭔가 더 해야 될 거 같고 해도 해도 끝없는 스트레스의 연속이고 이럴 때 나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무언가가 있으면 의지할 수 있고 좋을 것 같습니다.

8. 구찌 GG 실크 넥타이

구찌 GG 실크넥타이

40대 아빠 생신선물 추천 구찌 넥타이입니다. 구찌 브랜드는 우리나라에서 남녀노소 가릴 거 없이 모두 좋아하는 브랜드이죠. 넥타이는 남자들이 슈트를 입을 때 거의 바로 보이기에 슈트를 입을 때 어떤 넥타이를 착용 할까 많이 고민을 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관련글 :  고통스러운 3D 멀미 울렁증 극복방법은?

보통은 무난한 넥타이를 매게 되는데, 명품 넥타이가 하나 쯤 있다면 정장을 입을 때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어 굉장히 센스 있는 남자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 휴고보스 선글라스

휴고보스 선글라스

40대 아빠 생신선물 추천 선글라스입니다. 50대 60대와는 다르게 사회 활동의 굉장히 왕성하고 취미로 등산을 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선글라스를 선물하면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휴고보스 선글라스는 베스트 셀러이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남성 분들의 마음을 자극할 여름 잇 아이템으로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줘도 좋고, 아버지에게 선물해줘도 좋은 연령대 구분 없이 트렌디하게 착용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10. 스마트 워치

40대 아빠 생일선물 워치

40대 아빠 생신선물 추천 스마트 워치입니다. 요즘엔 메탈 시계를 차는 분들이 별로 없는데요. 무겁기만 하고 실용성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갤럭시워치나 애플워치가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40대 아빠 생신선물로 구매할 때는 반드시 클래식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일반 대학생들이 구매하는 것으로 구매하면 착용 하지 않는다는 웃픈 사실이 있다고 하네요.

11. 금강제화 남자 구두

금강제화 남자 구두

40대 아빠 생신선물 추천 금강제화 남자 구두입니다. 남성들의 사회생활 필수품은 바로 구두인데요. 출퇴근 뿐만이 아니라 하루 종일 신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발이 편한 구두를 찾아야 합니다.

요즘 나오는 저렴한 구두들은 바닥이 딱딱해서 발이 많이 아픈데, 금강제화 브랜드는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고 그만큼 인지도도 높기 때문에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